GBLS 전제품이 실린더 앞에 붙는 노즐을 교체가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GDR 제품들도 교체가 가능하구요. 콜트 제품도 노즐을 따로 판매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 노즐 교환용 공구의 경우 서로 호환이 되지만, GDR용 노즐과 콜트용 노즐이 서로 호환이 안된다고 하더군요.... 혹시 구매하신다면 참고하세요 ^^
네 해군은 일반적으로 소병기(개인병기)에 대해서 그다지 많은 투자를 하지 않아서 특수한 경우가 아니라면 예전 장비들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장교용으로 45구경 콜트 사격이 있을 겁니다. 지금도 같겠지만 장교는 k2로 교육 하고, 부사관 및 일반 병사들은 m16으로 훈련 받습니다. 군인의 길이 쉽지 않을건데 마음 잃지 마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거의 1:1에 가깝습니다. 그립등은 오리지널 부품 호환 되구요. 나머지 내부 부속의 호환성은 장담하지는 못하겠네요. 만듬새나 느낌등은 실제 1911과 매우 흡사합니다. 복좌 용수철이 조금 약한거 만 빼면 트레이닝 용으로 써도 손색이 없을 정도 입니다. 물론 제가 실제 1911을 만져본지 너무 오래되서 기억의 보정은 있을 수 있지만 장식용으로 쓰신다면 고가 이긴 하지만 후회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
gbls의 1911이 풀스틸에 마감상태나 퀄리티에 비하면 타사 풀스틸 1911과 견주어도 비싼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이 됩니다. 보급형 피스톨들이 워낙 저렴해서 상대적으로 비싸다고 느껴질 뿐이죠.. 글록 스틸슬라이드만 구매하려고 해도 50~60만원을 육박하니까요... 다만 초기 상품이라 좀더 검증을 하고 보완이 되서 나오면 구매하려고 합니다!!
음... 아직 길들이기가 덜된거 같습니다. 방아쇠 압관련 해서 gbls 담당자 분과 이야기 했었는데 처음 제조시 방아쇠 압 셋팅을 팩토리 사양(공장에서 막 출고 됬을때) 으로 맞췄다고 하시더군요. 저당시 약 200발 정도 쐈는데 좀더 쓰다보면 자연스럽게 길들어지지 않을까요? 좀더 오래 써보고 방아쇠압 변경되면 다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파브같은경우는 따로 부품이 된것이 아니고 노즐 자체가 외국버전하고 사이즈가 다르다는데 맞나요?
GBLS 전제품이 실린더 앞에 붙는 노즐을 교체가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GDR 제품들도 교체가 가능하구요.
콜트 제품도 노즐을 따로 판매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 노즐 교환용 공구의 경우 서로 호환이 되지만,
GDR용 노즐과 콜트용 노즐이 서로 호환이 안된다고 하더군요.... 혹시 구매하신다면 참고하세요 ^^
@@special_weapon_master이제야봤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25년초에 비록 세라코트여도 블랙버전으로 구입할까 생각중이네요😊
@@troll_rex 가성비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다른 버전이 안나온다는게 좀 아쉬워요 ㅜㅜ
마루이 탄창 살짝 개조하면 사용이 가능 하다는건 첨 알았네요
좋은 꿀팁 입니다^^
립부분 가공을 조금씩 맞춰 보면서 하셔야 됩니다. 욕심내지 마시고 천천히 하시면 충분히 할수 있으실 겁니다
와 실탄 쏘실때 눈 안감으시네요!! 대단
아닙니다 ^^ 연습하시면 하실수 있습니다 :)
고가의 제품을 관상용으로만 쓰기는 아깝다고 생각되서 나름 필드게임이나 슈팅매치에 사용할 수 있나 보고있는데 영상 덕분에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서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필드용으로는 성능이 아쉬어요
그대가 먼저가서 킴버를 고장내 놓으셨고만
나 설연휴에 갔는디 킴버 계속 잼 걸려서 제대로 못쏘고 옴.~~^^
누가들으면 내가 망가뜨린줄 알것쓰요 ㅋㅋㅋㅋㅋ
해군 학사장교들이 장교교육대대에서 훈련받을때 부무장으로 쓴다고 합니다.
이번에 해군장교로 가는 학과 합격해서 학사장교/군장학생 지원하려 하는데 제가 써보게될 병기이다보니 잘 보고 갑니다
네 해군은 일반적으로 소병기(개인병기)에 대해서 그다지 많은 투자를 하지 않아서 특수한 경우가 아니라면 예전 장비들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장교용으로 45구경 콜트 사격이 있을 겁니다. 지금도 같겠지만 장교는 k2로 교육 하고, 부사관 및 일반 병사들은 m16으로 훈련 받습니다.
군인의 길이 쉽지 않을건데 마음 잃지 마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special_weapon_master 네 감사합니다 그래도 요즘은 일반병들도 K2많이 지급됬다고 하네요. 물론 공군이면 지금도 M16 받는곳이 있겠지만요
원래 콜트가 방아쇠압이 높나요?
어우...;; 이제 봤네요...
GBLS 담당자분 말 듣기로는 팩토리에서 처음 나왔을때에 맞췄다고 하시더라구요....
아마 좀더 쓰다보면 부드러워지고 가벼워 질거라고 생각은 됩니다. :)
허준씨랑 같이 또 영상 제작 해줬으면 좋겠어요!!!!!!
물론 허준씨도 좀 패주고.....
ㅎㅎㅎ 준이형이 보면 웁니다 ^^
실총 이랑 어느 정도 차이가 날까요?
물론 똑같진 않겠지만요ㅠ
크기나 폭 도 많이 차이가 날까요? 컬렉터라서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거의 1:1에 가깝습니다.
그립등은 오리지널 부품 호환 되구요. 나머지 내부 부속의 호환성은 장담하지는 못하겠네요.
만듬새나 느낌등은 실제 1911과 매우 흡사합니다. 복좌 용수철이 조금 약한거 만 빼면 트레이닝 용으로 써도 손색이 없을 정도 입니다.
물론 제가 실제 1911을 만져본지 너무 오래되서 기억의 보정은 있을 수 있지만 장식용으로 쓰신다면 고가 이긴 하지만 후회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
혹시 그립에 감은 테이프? 그건 어디서 구매하셨나요?
정보라던지..
그리구 레일달린 그립은 배송 얼마나 걸리셨나요
테이프는 3m 논슬립 테이프 잘라서 붙였습니다. 사포로 되어 있고 반대면은 양면테이프처럼 붙일수 있게 되어 있구요.
취향별로 만져 보시고 선택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리커버 택티컬 그립은 직구라서 그때그때 다를거 같은데 대략 1주일 ~ 10일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
답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탄창 만드시는 영상도 찍으실 생각 없으신가요?
어... 지금 가지고 있는 탄창들은 전부 가공을 했는데 기회가 된다면 하나 구해서 해보겠습니다 ^^
@@special_weapon_master 감사합니다! ㅎㅎ
머리(헤어스타일) 멋있네요
개인적으로 빡빡이보다 훨씬 좋고요. ㅋㅋ
어...... 저머리는 이제 과거형 이랍니다. :)
그립은 어디서 구매하신건가요??
저는 가격 비교해보고 네이버에서 최저가 판매하는곳에서 구매했습니다. ^^;
그립류등은 세관에 문제되지 않아서 직구 사이트(아마존, 등등)에서 구매하셔도 될겁니다
gbls의 1911이 풀스틸에 마감상태나 퀄리티에 비하면 타사 풀스틸 1911과 견주어도 비싼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이 됩니다.
보급형 피스톨들이 워낙 저렴해서 상대적으로 비싸다고 느껴질 뿐이죠..
글록 스틸슬라이드만 구매하려고 해도 50~60만원을 육박하니까요...
다만 초기 상품이라 좀더 검증을 하고 보완이 되서 나오면 구매하려고 합니다!!
이 총은 너무 비싸요. 이 총에 쓰는 돈으로 대만산이나 일본산을 3~4개 정도 살 수 있어요.
스틸셋을 할거라면 충분히 매력적입니다 :)
싱글 액션인데 왤케 방아쇠압이 높을까요????
음... 아직 길들이기가 덜된거 같습니다.
방아쇠 압관련 해서 gbls 담당자 분과 이야기 했었는데 처음 제조시 방아쇠 압 셋팅을 팩토리 사양(공장에서 막 출고 됬을때) 으로 맞췄다고 하시더군요.
저당시 약 200발 정도 쐈는데 좀더 쓰다보면 자연스럽게 길들어지지 않을까요?
좀더 오래 써보고 방아쇠압 변경되면 다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구독쾅쾅~~😂
감사합니다 ^^
10:30에 제품은 혹시 본인이 만드신건가요 아님 구매를 하신건가요??
1911 RECOVER CC3P 이제품 말씀하시는 건가요?
앞에 언박싱 하는 영상이 있기는 합니다 ^^
비비립 고운 줄로 갈아내면 커터칼 보다 낫지 않을까요 ...
마루이 비비립은 약간 연질 플라스틱이어서 줄로 갈면 잘 안갈리더라구요.... 저는 커터칼이 훨씬 편했답니다. :)
건달님 허준님은 다스 콜트 구매 안했나요 ...
글쎄요.... 그형 님은 콜트를 아주좋아하지 않아서요 ^^;
대구에서 가스건 탄창 수리 하는곳 알려주세요
어.... 일단 제가 경기도에 살아서 대구쪽은 아시는 분이 없어서 도움을 못드릴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간단한 수리는 제가 직접 한답니다 ^^;;
@@special_weapon_master
감사합니다
찾았습니다
즐건 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