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라인 0:18 코메다커피 모닝세트 믿고 먹는 코메다! 사실 가보고싶은건 나고야에만 있는 킷사텐이었는데 대부분 흡연할 수 있는 곳이어서.. 아침부터 간접흡연은 피하고싶어서 찾고찾다가 가깝고 부스가 나뉘어진 코메다로 갔습니당! 당연히 만족 2:30 나고야 과학박물관 찍먹 3:10 오스칸논, 오스칸논 상점가 찍먹 5:40 나고야성(6:58 니노마루 티하우스, 8:00 나고야성 내부 관람) 너무 더웠어요.. 바람이 불지만 너무 더웠음 양산과 선글라스를 추천합니다!! 그리구 닌자쇼도 추천합니다! 왜냐면 기껏 입장했는데 성만 보니 생각보다 볼 것이 많지 않다 느낌 티하우스는 쏘쏘.. 더운데 뜨신 티를 마셨거든용 그래도 정원이 참 예쁘고 성이 멋집니다 11:14 회전초밥 11:35 베스킨라빈스 12:25 테바사키 무츠미 후기가 좋길래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평일저녁이라 그런지 예약없이도 바로 입장 가능했어요. 테바사키 나오는 시간이 꽤 걸리니 배가 너무 고플때는 가지 마세요ㅋㅋㅋ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적당히 일본 이자카야 분위기도 느끼면서 둘셋씩 오신 분들 떠드는 소리 들으면서 앞에서 조리하는 모습 보면서 안 먹던 맥주를 홀짝홀짝 마시는데 어른 된 기분~ 14:31 가라오케관 나의 첫 가라오케~~ 주변에 가라오케가 많았는데 브랜드별로 가격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가라오케관리 위치도 가격도 괜찮아서 갔는데 서비스도 시설도 맘에들었음. 회원가입하니 할인도 해주고 만족!!! 18:22 미소오뎅 카모시야 늦은 시간이라 영업하는 데 간신히 찾아서 간 곳인데 친절하고 좋았으나 다소 시끄러웠음. 북적북적 시끌시끌 분위기~ 다찌 앉아서 먹었도 늦은 시간이라 주방장이 알아서 골라주는 걸로 3종 먹었어요. 괜찮았습니다. 처음 먹어보는데 익숙한 맛ㅋㅋ 맥주랑 잘 어울림!
코인 노래방 좋아하는데 한국에 없는 노래 부르고 싶어도 저는 들어가 볼 용기가 나지 않던데 대단하시네요. 라이브댐이란 기계를 한국에서 써봤는데 태진, 금영 리모콘 방식에 익숙한 저로서는 일본 카라오케 기계에서 노래찾기 등의 사용법이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혼자 가면 노래 찾다가 시간 다 보낼 듯 해서. 보니까 밤 새워 하는 플랜은 2,000엔인데 여행 가서 노래방에서 시간 다 보낼 수는 없는 노릇이니... 요금표 보니 학생은 완전 우대네요. (소프트)음료 무제한인데 성인보다 훨씬 싸고, 게다가 성인은 이용료 만큼의 음료수 한 잔 가격. 노래방 이용료보다 음료 팔아 남기자는 심산인지. 인원수 대로 요금 내는 것도 도무지 이해가 안 가는 일본의 카라오케 시스템. 저같은 혼코노 족은 럭키비키지만 눈치가 보일 것 같아서리... 이제 나고야행 열흘도 안 남았는데 5개월 만이지만 이번엔 혼자서 다 해야해서 기다림보다는 약간 긴장의 상태에 있습니다. 자유가 아닌 자유여행. 난 그냥 따라댕기는 게 좋은데.
ㅎㅎㅎ 혼자 여행의 장점이자 단점이죠! 저는 2박 3일까지는 괜찮은데 3박 4일을 혼자 보내기엔 심심해서 더 노래방에 갔던 것 같아요! 저도 아직 가라오케 리모컨 헷갈려서 적응하는 중이에요. 일본 노래도 많고 이것저것 시켜먹을 수도 있어서 거기서도 여행하는 기분이라 저는 좋습니다! ㅋㅋ 덕분에 저도 나고야영상을 또 봤떠니 또 가고싶네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타임라인
0:18 코메다커피 모닝세트
믿고 먹는 코메다! 사실 가보고싶은건 나고야에만 있는 킷사텐이었는데 대부분 흡연할 수 있는 곳이어서.. 아침부터 간접흡연은 피하고싶어서 찾고찾다가 가깝고 부스가 나뉘어진 코메다로 갔습니당! 당연히 만족
2:30 나고야 과학박물관 찍먹
3:10 오스칸논, 오스칸논 상점가 찍먹
5:40 나고야성(6:58 니노마루 티하우스, 8:00 나고야성 내부 관람)
너무 더웠어요.. 바람이 불지만 너무 더웠음
양산과 선글라스를 추천합니다!! 그리구 닌자쇼도 추천합니다! 왜냐면 기껏 입장했는데 성만 보니 생각보다 볼 것이 많지 않다 느낌
티하우스는 쏘쏘.. 더운데 뜨신 티를 마셨거든용
그래도 정원이 참 예쁘고 성이 멋집니다
11:14 회전초밥
11:35 베스킨라빈스
12:25 테바사키 무츠미
후기가 좋길래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평일저녁이라 그런지 예약없이도 바로 입장 가능했어요. 테바사키 나오는 시간이 꽤 걸리니 배가 너무 고플때는 가지 마세요ㅋㅋㅋ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적당히 일본 이자카야 분위기도 느끼면서 둘셋씩 오신 분들 떠드는 소리 들으면서 앞에서 조리하는 모습 보면서 안 먹던 맥주를 홀짝홀짝 마시는데 어른 된 기분~
14:31 가라오케관
나의 첫 가라오케~~ 주변에 가라오케가 많았는데 브랜드별로 가격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가라오케관리 위치도 가격도 괜찮아서 갔는데 서비스도 시설도 맘에들었음. 회원가입하니 할인도 해주고 만족!!!
18:22 미소오뎅 카모시야
늦은 시간이라 영업하는 데 간신히 찾아서 간 곳인데 친절하고 좋았으나 다소 시끄러웠음. 북적북적 시끌시끌 분위기~ 다찌 앉아서 먹었도 늦은 시간이라 주방장이 알아서 골라주는 걸로 3종 먹었어요. 괜찮았습니다. 처음 먹어보는데 익숙한 맛ㅋㅋ 맥주랑 잘 어울림!
얼마 전에 나고야 혼자 갔는데 진짜 정말 대화도 안통 하는데 일본인들이 다 도와 줬습니다 그래서 정말 저는 재밌게 놀았는데 영상 보니 또 가고 싶네요
나고야 성 도 모르는 일본 분이 가이드 해줬는데 안들 어 가본 곳 이 있네요
얼굴 다탔는데 재미지게 봤습니다 영상
긴 선전도 끝까지 보았습니다~~~ㅎㅎㅎ
ㅋㅋㅋㅋㅋㅋ 너~무 감사합니당😆
韓国人名古屋旅行Vlog見ているとひつまぶし食べる人が多い。韓国でもひつまぶしは人気らしい。
あんかけパスタ…確かにそんなにうまい物でもない。まずくもないけど。
코인 노래방 좋아하는데 한국에 없는 노래 부르고 싶어도 저는 들어가 볼 용기가 나지 않던데 대단하시네요.
라이브댐이란 기계를 한국에서 써봤는데 태진, 금영 리모콘 방식에 익숙한 저로서는 일본 카라오케 기계에서 노래찾기 등의 사용법이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혼자 가면 노래 찾다가 시간 다 보낼 듯 해서. 보니까 밤 새워 하는 플랜은 2,000엔인데 여행 가서 노래방에서 시간 다 보낼 수는 없는 노릇이니...
요금표 보니 학생은 완전 우대네요. (소프트)음료 무제한인데 성인보다 훨씬 싸고, 게다가 성인은 이용료 만큼의 음료수 한 잔 가격.
노래방 이용료보다 음료 팔아 남기자는 심산인지.
인원수 대로 요금 내는 것도 도무지 이해가 안 가는 일본의 카라오케 시스템. 저같은 혼코노 족은 럭키비키지만 눈치가 보일 것 같아서리...
이제 나고야행 열흘도 안 남았는데 5개월 만이지만 이번엔 혼자서 다 해야해서 기다림보다는 약간 긴장의 상태에 있습니다.
자유가 아닌 자유여행. 난 그냥 따라댕기는 게 좋은데.
ㅎㅎㅎ 혼자 여행의 장점이자 단점이죠! 저는 2박 3일까지는 괜찮은데
3박 4일을 혼자 보내기엔 심심해서 더 노래방에 갔던 것 같아요! 저도 아직 가라오케 리모컨 헷갈려서 적응하는 중이에요. 일본 노래도 많고 이것저것 시켜먹을 수도 있어서 거기서도 여행하는 기분이라 저는 좋습니다! ㅋㅋ 덕분에 저도 나고야영상을 또 봤떠니 또 가고싶네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영상 재미져요 일본어 하실 줄 알아서 여행이 더 다채로운 느낌
ㅎㅎ 감사합니다!!
초밥집 정보 부탁드려요!
아.. 이제 잘 기억이 나지 않는데,, 저 물의 우주선, 은하의 광장 그쪽에 초밥집 한 곳밖에 없습니다! 베스킨라빈스랑 공차 주변에 있어요!
혹시 코메다 지점 기억하실까뇨??ㅠㅍ
아하,,, 벌써 꽤 지나서 기억나지 않아용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