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자가 나무에 꽃핀 은혜 시리즈 (12)ㅡ경계를 넘어서 온 예수님 눅2장 1 20 By 주목사

แชร์
ฝัง
  • เผยแพร่เมื่อ 11 ม.ค. 2025

ความคิดเห็น •

  • @전영주-m5f
    @전영주-m5f 20 วันที่ผ่านมา +1

    샬롬!
    경계를 넘어서 우리를 구원하러 오신 예수님으로 인하여
    우리의 경계가 무너뜨리기를 원하며
    성령님을 의지합니다
    크리스마스🎉 기쁜성탄절을 기다려지게하는
    은혜의 말씀감사드립니다
    임마누엘 ❤️

  • @정금자사고뭉치
    @정금자사고뭉치 17 วันที่ผ่านมา

    2:1-20 경계를 넘어오신 예수님(하늘에서 땅으로)
    이 땅은 무엇이든지 경계를 긋는다(벽과 담) 끝없는 패거리 문화
    예수님은 유대인의 문화를 무너뜨리기 위해 오셨다. (역사 안으로 들어 오셨다) 구유는 고난 멸시의 상징( 겸손의 상징)
    (눅2:8-10) 양치는 목자가에게 제일 먼저 예수의 탄생을 알리심(하나님께서는 미천한자를 성실한 자를 선택)
    🙏예수님을 만나면 하늘의 영광을 받는다. 겸손한 성실을 행하는 자는 하나님의 영광을!!! 하나님을 두려워하지 말라. 아기예수의 기쁜 소식;하나님의 영이 있으면 기쁨 충만.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사람과의 화목, 하나님과 인간의 화목(십자가의 중재로 화목을 이룬다)
    (사61:1-3)예수님이 오신 목적(겸비한 자에게 희망을! 마음이 상한자에게 치유를! 갇힌 자에게 자유를! 말씀으로 선포하라!!!사탄의 궤휼을 쫓는다) 슬픈 자에게 희락을!
    성령으로 잉태되신 예수님으로 성령으로 찬송하라!!!! 우리가 의의 나무로 열매맺게하시는 체험을 얻는 성탄절이다!!!
    ❤️아기예수님을 환영합니다 성령 충만함을 주시는 예수님을 경배합니다. 상처로 아픔으로 슬픔으로 죄의 결박에 붙들렸던 죄인을 구하시려 오신 예수님으로 모든 경계를 무너뜨리고 의의 나무로 열매맺는 자가 되게 하소서!!!! 임마누엘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