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는 중국 해군의 무덤! 처참하게 당하는 중국 북해함대! 전투 시뮬레이션 (세계대전 시리즈 8편)

แชร์
ฝัง
  • เผยแพร่เมื่อ 29 ก.ย. 2024
  • 한국, 중국, 일본이 가용 해상전력을 총동원, 정조대왕급 구축함, 세종대왕급 구축함, 충무공이순신급 구축함, 광개토대왕급 구축함, 인천급 호위함, 대구급 호위함과 KF-21N, 초음속 대함 미사일, 현무5 등이 등장하는 가상전투 시뮬레이션 영상입니다.
    이 영상은 세계대전 시리즈 8편입니다.
    영상 속 각국 함대의 진영은 실제 간격보다 매우 좁게 표현되었습니다.
    화면 속에 많은 함선을 넣기 위해 어쩔 수 없는 선택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실제 방공을 위해 진을 갖춘 함선들의 간격은 최소 수킬로미터에서 수십 킬로미터에 이릅니다.)
    또한 한국의 항공모함은 배치를 준비를 위해 훈련을 하고 있다는 설정입니다.
    시리즈 후반부에는 보실 수 있을겁니다.
    2030년대를 배경으로 한 영상이라 정조대왕함은 3번함까지 진수했다는 설정이며, 7기동전단이 3개의 기동전대로 나뉘어진 상태입니다.
    구축함과 호위함 전력의 일부는 정비 및 연안방어를 위해 빠진 상태입니다. 대형 구축함은 2/3이상, 호위함은1/3정도를 동원했습니다.
    이 영상은 세계대전 시리즈 영상으로 중국 해군은 북해함대와 동해함대의 전력들이 중심이며, 푸젠급 항공모함은 현재 대만 근해에 있는 상태입니다.
    이 영상에는 랴오닝과 산둥함이 전투에 참가한다는 설정이나 산둥함은 후방 예비전력으로 영상 전투장면에는 등장하지 않습니다.
    해상자위대 역시 항모로 구조가 변경된 이즈모가 등장합니다.
    카가는 후방 함대로 영상 전투장면에 직접 등장하진 않습니다.
    해상자위대 F-35B의 이륙장면에서 터보팬 엔진 구동이 완전하지 않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PS. F-35B 무장창에 들어가는 미티어는 현재 영국에서 개발 중입니다.
    미티어 미사일과 다른 무장 2발을 무장창에 넣을 수 있도록 미티어의 길이를 줄이고 있습니다.
    세계대전 시리즈가 2030년대 배경이라 개발이 완료되었다는 설정으로 영상에 반영했습니다.^^
    항상 즐겁게 봐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더 재미있는 영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상 속 세종대왕함, 광개토대왕함 등 한국, 일본, 중국 함선 모델들은 TEAM RED OWLS한찬혁님이 제작해주셨습니다.
    이 영상은 DCS WORLD로 제작했습니다.

ความคิดเห็น •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