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심리상담실 상담사가 한 말이 생각나네..... 말은 말일뿐이다. 그리고 그의 뒷배인 교수조차도 말을 말일뿐이라고... 그리고 그 후에 그 말때문에 심리실에서 얼마나 회자되었던지.. 자신의 말에 대한 책임 회피로 변명을 한 것이 완전 직업의 존재 이유를 뒤집어 버리는 말을 내뱉었으니.
마음=성부, 생각=성령, 육체=성자. 모든것은 마음으로 부터 생겨나고 뇌로 생각하고 몸으로 행위를 합니다. 삼위일체로 함께 의식하는 공동체 같은 존재로 에고적 의식에 가려진 성령이 드러날때 우리는 보고 듣고 느끼는 것과 이해하고 생각하는 것이 전과 달라지고 성부인 마음으로 부터의 참나를 찾을 수 있으며 이 모든 것들은 성자의 체험으로 부터 있음을 이해하고 존재를 알게되며 진리를 깨닫게 되는 것으로 이뤄지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저는 종교가 없어서 기독교에서 설명하는 삼위일체랑 해석이 다릅니다. 제 개인적인 느낌으로 해석을 한거고 사람마다 느끼는 바가 다를수 있어서 해석도 다를 수 있음을 이해 해주시어 비난하지는 말아주세요~ 불교나 기독교에서 말은 달라도 뜻은 같다는 것처럼 저도 같은 것을 다른 방식으로 이해 한걸수도 있습니다. 참된 진리는 자신의 마음속에 있다는 말처럼, 그리고 세상의 이치는 같은바 이해하는 방식이 다양해도 근본이나 본질은 같다고 생각됩니다~! 좋은 영상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늘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터칭소울님
더위에 잘~ 지내시죠?~^^
이제 입추가 지났으니 금방 또 가을이 오겠어요^^ 계절의 바뀜은 늘 신비롭네요~
감사합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행복입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고 감사합니다 ❤
저도 감사해요^^
고맙습니다
@@오지나-m7w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고맙습니다.사랑합니다.
행복하세요^^
사실 생각이란
우리가 만들어 내고
스스로 믿게 되는 것이다.
이런 점에서 믿음은 습관과 유사하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습관적 생각을
삶을 조종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비유하기도 한다.
어찌 됐든 그 프로그램을 만든 사람은
바로 자기 자신이다.
감사합니다~^^
부산대 심리상담실 상담사가 한 말이 생각나네..... 말은 말일뿐이다. 그리고 그의 뒷배인 교수조차도 말을 말일뿐이라고... 그리고 그 후에 그 말때문에 심리실에서 얼마나 회자되었던지.. 자신의 말에 대한 책임 회피로 변명을 한 것이 완전 직업의 존재 이유를 뒤집어 버리는 말을 내뱉었으니.
감사 합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들으면서 영상으로 올리신 그말씀이 떠올랐습니다 (몸 세포하나하나가 고요해져라 무의 공간으로..내가 신임을 알라) 저 우등생인가요? :)
항상 행복이 함께하세요~^^ 우등생님^^
마음=성부, 생각=성령, 육체=성자.
모든것은 마음으로 부터 생겨나고 뇌로 생각하고 몸으로 행위를 합니다.
삼위일체로 함께 의식하는 공동체 같은 존재로 에고적 의식에 가려진 성령이 드러날때 우리는 보고 듣고 느끼는 것과 이해하고 생각하는 것이 전과 달라지고 성부인 마음으로 부터의 참나를 찾을 수 있으며 이 모든 것들은 성자의 체험으로 부터 있음을 이해하고 존재를 알게되며 진리를 깨닫게 되는 것으로 이뤄지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저는 종교가 없어서 기독교에서 설명하는 삼위일체랑 해석이 다릅니다.
제 개인적인 느낌으로 해석을 한거고 사람마다 느끼는 바가 다를수 있어서 해석도 다를 수 있음을 이해 해주시어 비난하지는 말아주세요~
불교나 기독교에서 말은 달라도 뜻은 같다는 것처럼 저도 같은 것을 다른 방식으로 이해 한걸수도 있습니다.
참된 진리는 자신의 마음속에 있다는 말처럼, 그리고 세상의 이치는 같은바 이해하는 방식이 다양해도 근본이나 본질은 같다고 생각됩니다~!
좋은 영상 잘 보고 갑니다~^^
@@우아한천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