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ong List 00:00 별의 아르페지오 (Arpegio of The Stars) 05:02 여름의 추억 (Summer memories) 09:56 유리 별 (Glass Star) After Story 12:30 행성과 별의 차이 (Difference between Planets and Stars) 15:38 Infinity Drive 19:05 하늘 더 높이 (Sky Higher) 23:18 청풍명월(淸風明月) 26:40 불꽃놀이 (Fireworks) 30:59 우주에서 너에게 (To You in Space) 36:05 바다 너머 (Over the Sea) 39:23 Waltz of Summer 41:36 바보같은 이야기 (Silly Story) + String 46:06 별의 목소리 (Voice of a Star) 48:52 하늘 그네 (Sky Swing) 51:15 존재의 이유 (Reason of Existence) 55:38 아네모네 (Anemone) 59:19 내 별의 첫 손님 Piano Ver (My Star's First Guest) 01:03:16 물의 경계 (Water Boundary) 01:05:57 밤의 선율 (The Melody of Night) 01:09:38 수중도시 (Underweter City) Soft Ver 01:12:08 유리 별 (Glass Star) After Story 01:14:43 별들의 메아리 (Echoes of Stars) 01:17:56 새벽의 다짐 (Resolution of Dawn) 01:23:41 폭풍속에 피어나는 꽃 (A Flower Blooming in Storm) 01:27:21 어느 마녀와 불청객 (A Witch and Uninvited Guest) 01:32:21 귀로 (The Way Back) 01:34:51 그리운 꿈 (A Dream I Miss) 01:43:04 덧없고 찬란한 계절 (A Fleeting and Glorious Season) 01:45:31 비가 내리는 꿈 (Rainy Dream) 01:49:16 비의 도시 (Rain City) 01:51:28 소원을 이루어주는 별 (Star That Makes Your Wishes Come True) 01:55:09 별 소나기 (Star Shower) 01:58:50 운명을 거스르는 밤 (A Night That Goes Against Fate) V2
Ttrm님 진짜 존경합니다. 그리고 정말 감사드려요. 제가 학업과 가정불화로 인해 지친 중학교~고등학교 시절을 버티게 해준 곡들을 제작해주신 분이 바로 ttrm님이셨어요. 전 당시에 소설을 적고 시를 쓰는데에 몰두하며 현실과 동 떨어진 곳에 살고 싶어했어요. 소설의 세계관을 짜고 좋아하는 게임의 팬픽을 적어내리며 시를 통해 추상적인 그림을 그려내는 것을 좋아했어요. 그것만큼 제가 현실에서 동 떨어진 곳에 살 수 있게 해주는 것이 없었거든요. 그리고 그러한 시간들을 더욱 의미있게 해준 것이 바로 뉴에이지 플리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감성적이고 판타지스러우나 이렇게까지 몽환적이고 추상적이며 아름다울 것이 없다 자부할 수 있을만큼 아름다운 일러들 속에 ttrm님의 음악이 흘러나오더라구요. 저는 클래식보다는 k pop을, k pop보다는 감성적인 밴드 jpop을 더 좋아했었습니다. 가사가 있었기 때문이었어요. 하지만 가사 없이 단순히 음들의 조화만으로 의미들을 전할 수 있는게 바로 뉴에이지더라구요. 저는 어느순간, 가사가 있는 노래에 지치기 시작했고 이름 모를 장르에 순식간에 빠져들기 시작했어요. 클래식처럼 가사가 없지만 kpop과 jpop, 팝송처럼 톡 튀는 음과 조화로운 코드들의 조합, 몽환적이고 추상적이고 아름답기 그지 없는 장르더라구요. 신세계였어요. 이만큼 저를 몽상과 공상 속에 빠져들 수 있게 한 장르는 없었어요. 그렇기에 당시에 제가 정말 바라고 바라던 장르의 음악이였어요. 비록 소리내어 말로써 표현할 수 없는 것이 아쉽지만 그렇기에 더욱 의미를 가진 장르가 아닐까 싶네요. Ttrm님의 노래를 들으며 다시 글을 씁니다. 비록 아직 저는 학생이고 그저 제가 원하기에 또다시 하나의 세계관을 짜내는 것이고 이것이 세상에 빛을 볼 수 있는 세계일지는 모르겠지만 어쩐지 ttrm님의 노래를 듣고 있으면 아이디어들이 쉴새없이 떠오르는 느낌이에요. 무엇이든 써 내릴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랄까..... 이상하지만 신기하고 그렇기에 신비해요. 몽글몽글하고 간질간질거리는 느낌이 들어요. 감사해요 ttrm님. 지금은 불안정한 감정의 굴레 속에서 조금 벗어나 다시 현실과 공상 사이를 구분하고 현실의 것들도 소중히 여기에 되었지만 그만큼 저를 버티게 해준 공상의 시간들 사이로 흐른 음악들을 제작해주신 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또 존경스럽습니다. 어떻게 이런 곡들을 작곡할 수 있는건지, 어떻게 이러한 아이디어들이 샘솟을 수 있는건지.....긍금한게 많고 신기한게 많아요. 다른 요인들도 있지만 뉴에이지 덕분에 저의 귀가 제대로 트였고 곡들을 하나하나 세심하게 들을 수 있게 되었어요. 굳이 말하지 않아도 될 것까지 세세하게 말하려고 들고 있으니 여기서 말을 줄입니다만, 와중에도 한 마디 덧붙이자면 정말 곡들이 아름답네요.
오랜 전설 이야기로 팬이 되었는데 봄이 불어오는 바람, 만남과 이별, 백귀야행, 별의 수호자 등 정말 셀 수 없이 많은 명곡을 매일들으며 즐기고 있습니다. TTRM님의 모든 곡에는 그 곡의 이야기가 담겨 있는것이 참 좋아요. 언젠가는 영상으로도 만날 수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상상에 잠기게해주는 멜로디와 연주기법, 빠져들게 하는 흡인력은 정말 최고입니다. 좋은 플레이리스트 감사하고, 앞으로도 매일같이 듣겠습니다. 낮잠잘 때, 산책할 때, 드라이브할 때, 잔잔할 때, 우울할 때,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모두 TTRM님 노래를 듣고 있어요. 팬싸인회, 미팅회 등 오프라인을 기획하고 계신다면 꼭 참여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요캉님! 부족한 실력으로 만든 곡들이라 여전히 부끄럽습니다만, 이렇게 새해에도 잊지 않고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요캉님이 그려나가시는 따뜻한 색감의 그림만큼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녹여내릴 따뜻한 그림들을 보며 생각에 잠기면서 감탄했습니다. 요캉님 또한 아름다운 그림들을 계속해서 작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또한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번 한 해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고 즐거운 일이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와.. 곡 리스트들 확인해봤는데 농담 아니고 하나하나 다 제가 달고 살았던 곡들이네요 ㅠㅠㅠㅠ 완전 미쳤습니다.... 2시간 어치로 100시간 들을 때까지 달려봐야겠네요 :)) 아직 들은지 30분 째지만 곡 배치도 얼마나 신경쓰셨는지 명확히 보이는 것 같습니다...!!!! 늘 작업해주셔서 감사드려요!!
You are so amazing!!! Thank you for composing such wonderful music! I've been listening to your songs on repeat for the whole week. I hope you are living a very healthy, happy, wealthy life. Thank you for bringing joy into my dreary life with my favorite type of music. (_ _)
I discovered that in the song Glass Star After Story (9:56), there has been an additional composition. I always hoped that the song The Wizard's Star would reach a higher climax at 2:45, and I imagined that a higher climax would be pushed up at this point. I really hope that you will develop it further (if it makes sense), if so, then this song will have nothing to say other than two words: a masterpiece. This is an instrumental music piece. I always listen to this song whenever I need motivation to pursue my goals, especially when I am facing difficulties and feeling discouraged.
와 진짜 제목에 이끌려 들어왔는데 첫곡 듣자마자 막 소름돋아서 바로 댓글써요..!너무 좋아요 앞으로 많이 들릴거같아요 노래가 막 워어 너무 소름돋아서 등 뒤가 시원해요(!) 진짜 막 여름날 수많은 별들이 반짝이는 밤에 아무도 없는 들판에서 강한 바람이 불면 이런 느낌일까 싶어요.. 사랑해요!
안녕하세요, 잘 지내고들 계신가요? 잘 오셨습니다. 날도 무더운데 앉아서 잠깐 쉬시다 가세요. 차가운 커피나 드시면서 옛 이야기를 회상에 보시는건 어떤가요. 혹시 정신 없이 살아가고 있진 않나요. 작년 이맘때쯤에 당신께선 무얼하고 계셨나요. 3년전의 당신은? 5년전의 당신은? 10년전의 당신은? 음.. 질문을 조금 바꾸어볼까요? 과거의 당신의 꿈. 이루셨나요? 이루셨으면 다행이고, 아직 이라면 이 한잔커피와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하지만 또 다른 말은 해드리고 싶군요. 모든 것을 이룰수는 없다고. 현실은 항상 대가를 요구하더군요. 하지만 걱정마세요. 당신은 잘해낼겁니다. 인생에 폭풍우만 있지는 않을테니 말입니다. 그리고 비가 그치면 땅이 굳는다 잖습니까. 당신의 인생이 달달한 카페모카 같기를
--- Song List
00:00 별의 아르페지오 (Arpegio of The Stars)
05:02 여름의 추억 (Summer memories)
09:56 유리 별 (Glass Star) After Story
12:30 행성과 별의 차이 (Difference between Planets and Stars)
15:38 Infinity Drive
19:05 하늘 더 높이 (Sky Higher)
23:18 청풍명월(淸風明月)
26:40 불꽃놀이 (Fireworks)
30:59 우주에서 너에게 (To You in Space)
36:05 바다 너머 (Over the Sea)
39:23 Waltz of Summer
41:36 바보같은 이야기 (Silly Story) + String
46:06 별의 목소리 (Voice of a Star)
48:52 하늘 그네 (Sky Swing)
51:15 존재의 이유 (Reason of Existence)
55:38 아네모네 (Anemone)
59:19 내 별의 첫 손님 Piano Ver (My Star's First Guest)
01:03:16 물의 경계 (Water Boundary)
01:05:57 밤의 선율 (The Melody of Night)
01:09:38 수중도시 (Underweter City) Soft Ver
01:12:08 유리 별 (Glass Star) After Story
01:14:43 별들의 메아리 (Echoes of Stars)
01:17:56 새벽의 다짐 (Resolution of Dawn)
01:23:41 폭풍속에 피어나는 꽃 (A Flower Blooming in Storm)
01:27:21 어느 마녀와 불청객 (A Witch and Uninvited Guest)
01:32:21 귀로 (The Way Back)
01:34:51 그리운 꿈 (A Dream I Miss)
01:43:04 덧없고 찬란한 계절 (A Fleeting and Glorious Season)
01:45:31 비가 내리는 꿈 (Rainy Dream)
01:49:16 비의 도시 (Rain City)
01:51:28 소원을 이루어주는 별 (Star That Makes Your Wishes Come True)
01:55:09 별 소나기 (Star Shower)
01:58:50 운명을 거스르는 밤 (A Night That Goes Against Fate) V2
Is there any way I could download all music individually....???
@@Green_1208 You can get it through this link. ttrm.gumroad.com/
@@TTRM How do I download...???
Ttrm님 진짜 존경합니다. 그리고 정말 감사드려요.
제가 학업과 가정불화로 인해 지친 중학교~고등학교 시절을 버티게 해준 곡들을 제작해주신 분이 바로 ttrm님이셨어요.
전 당시에 소설을 적고 시를 쓰는데에 몰두하며 현실과 동 떨어진 곳에 살고 싶어했어요. 소설의 세계관을 짜고 좋아하는 게임의 팬픽을 적어내리며 시를 통해 추상적인 그림을 그려내는 것을 좋아했어요. 그것만큼 제가 현실에서 동 떨어진 곳에 살 수 있게 해주는 것이 없었거든요. 그리고 그러한 시간들을 더욱 의미있게 해준 것이 바로 뉴에이지 플리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감성적이고 판타지스러우나 이렇게까지 몽환적이고 추상적이며 아름다울 것이 없다 자부할 수 있을만큼 아름다운 일러들 속에 ttrm님의 음악이 흘러나오더라구요. 저는 클래식보다는 k pop을, k pop보다는 감성적인 밴드 jpop을 더 좋아했었습니다. 가사가 있었기 때문이었어요. 하지만 가사 없이 단순히 음들의 조화만으로 의미들을 전할 수 있는게 바로 뉴에이지더라구요. 저는 어느순간, 가사가 있는 노래에 지치기 시작했고 이름 모를 장르에 순식간에 빠져들기 시작했어요. 클래식처럼 가사가 없지만 kpop과 jpop, 팝송처럼 톡 튀는 음과 조화로운 코드들의 조합, 몽환적이고 추상적이고 아름답기 그지 없는 장르더라구요. 신세계였어요. 이만큼 저를 몽상과 공상 속에 빠져들 수 있게 한 장르는 없었어요. 그렇기에 당시에 제가 정말 바라고 바라던 장르의 음악이였어요. 비록 소리내어 말로써 표현할 수 없는 것이 아쉽지만 그렇기에 더욱 의미를 가진 장르가 아닐까 싶네요.
Ttrm님의 노래를 들으며 다시 글을 씁니다. 비록 아직 저는 학생이고 그저 제가 원하기에 또다시 하나의 세계관을 짜내는 것이고 이것이 세상에 빛을 볼 수 있는 세계일지는 모르겠지만 어쩐지 ttrm님의 노래를 듣고 있으면 아이디어들이 쉴새없이 떠오르는 느낌이에요. 무엇이든 써 내릴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랄까..... 이상하지만 신기하고 그렇기에 신비해요. 몽글몽글하고 간질간질거리는 느낌이 들어요.
감사해요 ttrm님. 지금은 불안정한 감정의 굴레 속에서 조금 벗어나 다시 현실과 공상 사이를 구분하고 현실의 것들도 소중히 여기에 되었지만 그만큼 저를 버티게 해준 공상의 시간들 사이로 흐른 음악들을 제작해주신 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또 존경스럽습니다. 어떻게 이런 곡들을 작곡할 수 있는건지, 어떻게 이러한 아이디어들이 샘솟을 수 있는건지.....긍금한게 많고 신기한게 많아요. 다른 요인들도 있지만 뉴에이지 덕분에 저의 귀가 제대로 트였고 곡들을 하나하나 세심하게 들을 수 있게 되었어요. 굳이 말하지 않아도 될 것까지 세세하게 말하려고 들고 있으니 여기서 말을 줄입니다만, 와중에도 한 마디 덧붙이자면 정말 곡들이 아름답네요.
항상 힘내라..
???왜 조회수가 천만단위가 아니죠?
인기가 많아지셨으면 좋겠습니다
플리 제목처럼 들으면 없던 여름 추억도 생기게 만드는 노래들로만 구성되 있네요
오랜 전설 이야기로 팬이 되었는데 봄이 불어오는 바람, 만남과 이별, 백귀야행, 별의 수호자 등 정말 셀 수 없이 많은 명곡을 매일들으며 즐기고 있습니다. TTRM님의 모든 곡에는 그 곡의 이야기가 담겨 있는것이 참 좋아요.
언젠가는 영상으로도 만날 수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상상에 잠기게해주는 멜로디와 연주기법, 빠져들게 하는 흡인력은 정말 최고입니다.
좋은 플레이리스트 감사하고, 앞으로도 매일같이 듣겠습니다.
낮잠잘 때, 산책할 때, 드라이브할 때, 잔잔할 때, 우울할 때,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모두 TTRM님 노래를 듣고 있어요.
팬싸인회, 미팅회 등 오프라인을 기획하고 계신다면 꼭 참여하고 싶습니다.
뉴에이지 곡에 굉장한 잠재력을 가진 분이 계셨다니... 아름다운 곡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리 모아놓고 보니, 한편의 긴 동화같아서 마음이 둥실둥실하네요.
따로 들을 때는 몰랐는데 너무 조화롭게 잘 어우러지는게 마치 하늘을 담은 나비의 날갯짓이 생각나네요
곡이 너무 좋아서 전 앨범 다 구매했어요!~ 앞으로도 아름다운 곡 계속 작업해주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해요ㅎ
안녕하세요 요캉님!
부족한 실력으로 만든 곡들이라 여전히 부끄럽습니다만,
이렇게 새해에도 잊지 않고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요캉님이 그려나가시는 따뜻한 색감의 그림만큼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녹여내릴
따뜻한 그림들을 보며 생각에 잠기면서 감탄했습니다.
요캉님 또한 아름다운 그림들을 계속해서 작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또한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번 한 해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고 즐거운 일이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언제나 들어도.. 청량하고 여름의 느낌이 물씬 나는 곡들🥹
진짜 이런 곡 들을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사랑해요!!!
첫곡인 별의 아르페지오는 진짜 레전드인것같아요✨
여름의 청량감과 아름다운 추억들.
그리고 그 신비로움을 음악으로서 듣는 것 같네요. 언제나 좋은 음악 감사드립니다.
대박…..대박….별의 아르페지오……대박……….
주기적으로 들으러 옵니다.. 어여쁘다 라는 말이 참 잘 어울리는 음악들이에요! 맑고 청량하고 가끔 몽글몽글하면서 시원하기도 한 게 정말 귀와 마음을 즐겁게 하네요 😊
작곡활동 응원합니다!
내 지나간 기억의 조각들이 하나씩 맞추어져가는 느낌..
가끔 오랜전설이야기 들으러 오는데
우연히 알고리즘에 떠서 잘듣다가요
스치는 그날의 추억들
공부할 때 많이 들어요!노래에서 고색창연한 생각들이 들리네요!단점아닌 단점이라면 노래가 출색하게 좋은지 시간이 다 가있네요 😂
와 너무 좋다... 진짜 감탄밖에 나올 수 없는 수준이네... ㅎㄷㄷ
별의 아르페지오 진짜 잘 만들긴 하셨네... 너무 좋다...
와.. 곡 리스트들 확인해봤는데 농담 아니고 하나하나 다 제가 달고 살았던 곡들이네요 ㅠㅠㅠㅠ 완전 미쳤습니다.... 2시간 어치로 100시간 들을 때까지 달려봐야겠네요 :)) 아직 들은지 30분 째지만 곡 배치도 얼마나 신경쓰셨는지 명확히 보이는 것 같습니다...!!!! 늘 작업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와...너무 웅장하고 아름답고..거대한 은하수가 생각나요 진짜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듣기 좋은 울림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곡 많이 만들어주시길
Why are you so underatted?
첫곡부터 들을때마다 너무 벅차올라... 암것도 안하고 듣기만하는데도 너무 보람차
여름 주제로 나온 긴 곡들이네요 맑고 청량한 곡들이 특히나 많은 것 같아요😢 매번 좋은 노래 감사합니다
예~~~~~전에 브금스토어가 흥하던 시절 아마 TTRM이라는 이름 보다는 TITANRIUM으로 직접 홍보하시면서 이런 노래 만들고 있으니까 들어봐 주세요 하던걸 기억하는 팬입니다
이렇게 계속 음악활동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름 감성 플리!! 잘 들어요,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매번 좋은 기운 얻고 가요~!! 감사해요❤❤
새벽에 들으니까 또 다른 느낌이네요 항상 노래 잘 듣고 있습니다🥰
제 인생곡입니다.
바다에서 느껴지는 여름밤의 풍경이 생각나는군요
힘들 때 많이 들어요 고맙습니다
그냥 너무 좋아요 스트레스가 싹 가라앉는 기분입니다
잘 듣고 있습니다.
잘 듣을게요 ^^
매번 잘듣고 있습니다. 저의 한여름 순수했던 학창시절이 새록새록떠오르네요 :)
처음 음악부터 여름이라는 이미지가 떠오르네요. 플레이리스트 감사합니다. 추천해주신 리스트로 한번 들어볼게요!! 항상 감사합니다.
일할 때 틀어놓고 들을 플리 또 생겼다...
와 다 왤케 좋아요 ㅠㅠ
유리 별은 특히 레전드로 좋은듯....
잘 듣고 있습니다 :)
노래모음 감사합니다~ 잘듣겠습니다
최고최고😊😊
오늘 수면제는 이거다
수학 풀때마다 너무 듣기 좋아요 아침에 들으면 저절로 몸이 상쾌해지는 느낌입니다🥰
캬 한동안 이 플리만 듣겠네요
좋아요
시원하고 도전적임. 넘 조아~
클릭해봤다가 첫 곡부터 못 빠져 나가게 하네
❤
나와 오랜 나를 위한 기억
오랜 전설 이야기로 팬이 되어 여전히 너무 잘 듣고 있습니다!! 언제나 좋은 곡 만들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
You are so amazing!!! Thank you for composing such wonderful music! I've been listening to your songs on repeat for the whole week. I hope you are living a very healthy, happy, wealthy life. Thank you for bringing joy into my dreary life with my favorite type of music. (_ _)
한편의 계절을 보는 듯은 노래들이네요 매번 좋은 너무 감사합니다
very nice : clean , clear
2시간 모음집 감사합니다!
Thanks
I discovered that in the song Glass Star After Story (9:56), there has been an additional composition. I always hoped that the song The Wizard's Star would reach a higher climax at 2:45, and I imagined that a higher climax would be pushed up at this point. I really hope that you will develop it further (if it makes sense), if so, then this song will have nothing to say other than two words: a masterpiece. This is an instrumental music piece. I always listen to this song whenever I need motivation to pursue my goals, especially when I am facing difficulties and feeling discouraged.
좋은 음악 항상 감사합니다
오.... 긴 노래.... 감사합니다...
とても美しい歌です!
ホントに好き
와 진짜 농담아니고 곡 하나하나 다 정말 좋습니다ㄷㄷ 구독하고갑니다
노래 모음 감사합니다. 잘들을게요^^
💘
캬... 너무 좋소
곡 모음 좋네요
항상 잘 듣고 갑니다
와 진짜 제목에 이끌려 들어왔는데 첫곡 듣자마자 막 소름돋아서 바로 댓글써요..!너무 좋아요 앞으로 많이 들릴거같아요 노래가 막 워어 너무 소름돋아서 등 뒤가 시원해요(!) 진짜 막 여름날 수많은 별들이 반짝이는 밤에 아무도 없는 들판에서 강한 바람이 불면 이런 느낌일까 싶어요.. 사랑해요!
Hey, I stumbled on this playlist and its one of best sets I heard of yet.
Thank you for your time and dedication in putting this together!
진짜 항상...사랑합니다ㅠㅠㅠ
여름모음!!!!!!!!!
아싸 모음곡 짱 좋아용 😆
꺅 그냥 넘 좋아요ㅠ 새벽에 잘 듣겠습니당💕
알고리즘으로 들어왔는데 음악이 정말 힐링되는데 이게 다 자작곡이라니 놀랍네요 앞으로도 더 많이 만들어주세요
오옹나이스~ 자주 들어야징
요즘은 뭐하십니까? 잘지내고 계십니까? 오랜만에 잘듣고 갑니다
아 행복해
와..항상 너무 좋아요..!!
제 취향에 딱 들어맞는 곡들이 이 플레이리스트에 많이 수록돼 있어서 자주 찾을 거 같네요!
인생곡
🏖👍
👍
와... 이걸 혼자 다 작곡하신 거에요? 뉴에이지를 최근 맛보기 시작했는데 이런 일용할 양식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
옹!
안녕하세요, 잘 지내고들 계신가요?
잘 오셨습니다.
날도 무더운데 앉아서 잠깐 쉬시다 가세요.
차가운 커피나 드시면서 옛 이야기를 회상에 보시는건 어떤가요.
혹시 정신 없이 살아가고 있진 않나요.
작년 이맘때쯤에 당신께선 무얼하고 계셨나요.
3년전의 당신은? 5년전의 당신은?
10년전의 당신은?
음..
질문을 조금 바꾸어볼까요?
과거의 당신의 꿈.
이루셨나요?
이루셨으면 다행이고, 아직 이라면 이 한잔커피와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하지만 또 다른 말은 해드리고 싶군요.
모든 것을 이룰수는 없다고.
현실은 항상 대가를 요구하더군요.
하지만 걱정마세요.
당신은 잘해낼겁니다.
인생에 폭풍우만 있지는 않을테니 말입니다.
그리고 비가 그치면 땅이 굳는다 잖습니까.
당신의 인생이 달달한 카페모카 같기를
좋은 글 감사합니다
ホンマにええこれ
채고야 당신 없어지지만 말아줘
와 존나좋노
kia, real don't crazy
Ttrm님! 혹시 개인의뢰는 따로 받지 않으실까요? ㅠㅠ 블로그 홈페이지에 꼭 넣고 싶은데 개인적으로 곡 작업을 부탁드리고 싶어서요! 외주느낌이라고 생각해주셔도 됩니다 ~ ♡ 상업적 이용x
찾았다 내 사랑 내가 찾던 사람
노래를 놓고 판타지 스토리를 짜도 될 것 같네요
내가아는 편린은 몬헌 소재인데
韓国も夏はめちゃくちゃ暑いですか?
네, 뜨거워서 땀이 샙니다 T_T
めちゃくちゃ暑いで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