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훌륭한 위인의 곁에는 그를 사랑하고 위해주는 위인이 있네요 ㅎ 이런 훌륭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을 줄은 몰랐어요. 명성황후 뮤지컬 정말 잘봤습니다. 마리 앙투아네트도 준비하신다고 들었어요. 제가 맞게 알고 있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번 작품도 아주 훌륭히 해내실 거라고 믿습니다 ㅎ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은게 있다면.. 창섭오빠 연기와 목소리 또 듣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엄청 고대하고 있어요. 응원할게요! 퐈이팅 ♥
약 2천년 전 초림으로 오신 예수님께서는 구약을 이루시고(요 19:30) 4복음서에 장래에 이룰 일을 예언하셨다. 승천하신 후에는 밧모섬에 유배되어 있던 요한에게 장래에 이룰 것을 환상으로 계시하여 기록하게 하셨으니, 바로 요한계시록이다. 이 계시록이 전해 내려온지도 약 2천년이 되었다. 이 책은 하나님께서 직접 기록하신 것으로(계 5:1) 일곱 인으로 봉해서 가지고 계시다가 때가 되어 예수님에게 주신다(계 5:7) 예수님은 봉해진 계시록의 책의 일곱 인을 다 떼시고(계 6장, 8:1절) 기록된 말씀을 모두 이루신다(계 1:1, 21:6) 예수님께서 계시록의 말씀을 한 장 한 장씩 이루실 때 이것을 다 본 자가 있다(계 1:2, 22:8) 한 장 한 장 다 본 그 사람에게 예수님은 책을 열어서 주신다(계 10장). 그 사람은 열린 책을 받아먹으니 이것이 그의 뱃속에 들어간다(계 10:10) 그 사람은 이 열린 책을 종들에게 전하며(계 1:1) 인을 친다(계 7장) 요한계시록의 계시전달 노정은 하나님-> 예수님-> 천사->그 사람(요한)-> 종들에게 전한다. 그 사람은 하나님의 말씀과 자기가 본 것을 종들에게 다 증거한다(계 1:2, 22:8). 요한계시록의 예언이 이루어지면 성도들의 신앙에는 어떤 변화가 있을까? < 지식에 놀라운 변화가 있다 > 바울은 고전 13장9~12절에 ‘우리가 부분적으로 알고 예언했지만 온전한 것이 올 때(계시록 성취 때)에는 부분적인 것이 끝나며, 그때에는 얼굴과 얼굴을 대하여 볼 것이며, 주께서 나를 아신 것같이 내가 주님을 온전히 알리라’ 하셨다. 계시록 14장1절에는 ‘시온산에 어린양의 이름으로 인맞은 십사만사천인이 섰다’고 했으며, 22장3~4절에는 ‘하나님과 어린양의 보좌에서 종들이 하나님을 섬기는데 이들은 인맞은 자들로 그의 얼굴을 본다’고 말씀하신다. 지식의 결과는 참형상을 보는 것이다. < 믿음에 획기적인 변화가 있다 > 바울은 갈라디아 3장23절에 ‘믿음이 오기 전에 우리가 율법 아래 매인 바 되고 계시될 믿음의 때까지 갇혔다’ 고했다. 율법의 계시될 믿음이 예수님이 오심으로 계시된 믿음으로 바뀌었다. 곧 온전한 믿음을 갖게 된 것이다. 요한계시록의 예언이 이루어지기 전까지는 우리가 계시될 믿음 안에 갇혔으나, 계시록이 이루어짐으로(계 21:6) 계시된 온전한 믿음을 갖게 된다. 참형상을 보고 믿는 믿음으로 바뀐다. < 소망에 놀라운 변화가 있다 > 요한복음 8장51절에, 예수님은 ‘사람이 내 말을 지키면 죽음을 영원히 보지 않는다’고 하셨고, 11장26절에,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한다’고 하셨다. 계시록 21:3~4절에는, ‘하나님의 장막(새예루살렘 성)이 사람들과 함께 하니, 하나님이 친히 저희와 함께 계셔서 눈물, 고통, 아픈 것, 사망이 다시 있지 않다고 했다.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되는 이날에는, 죽어서 천국에 간다는 말은 오히려 저주가 되며, 살아서 천국에 들어가는 참된 복을 받는다. 지금은 예수님이 영으로 재림하셔서, 약속하신 계시록의 예언을 거의 다 이루시고 계신다. 이를 알지 못하는 자는 초림 때 구약을 이루신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했던 유대인들과 다를 바 없다.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눅 18:8) 이 예언의 말씀이 응하는 자는 누구이며, 피하는 자는 누구인가? 예수님께서는 지금 그의 백성을 부르신다.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 그의 죄에 참예하지 말고 그의 받을 재앙들을 받지 말라”(계 18:4)아멘+♡할렐루야+♡샬롬+♡사랑하는모든친구님들+♡주님의이름으로 사랑하며 축복합니다 +♡항상 온전하신 우리주님과 함께 영과혼과육이 건강한가운데 행복합시다+♡♡♡♡○♤◇♧☆♡♡♡♡+
어머니가 너무 너무 멋지시다♡ 한부분만 봐도 정말 현명하시고 사랑으로보듬어 주시는분인게 표가나네♡
그상사 부인
정말쩐다
그때의 엄마의상실감으로
피아노 사주셧네
자식의 힘은부모입니다
자랑스러운 어머니덕으로
진짜 딸은천재입니다
ㄹㅇ... 진짜 애들이 치고있는 걸ㅋㅋㅋㅋㅋㅋ
어머님 말씀하시는거 너무 교육자 같으심.. 쏙쏙 들어와..
부모가 진취적이어야해... 부모가 알아야해... 정보력이 있어야해
어머님이 현명 하신듯 ,,, 큰따님 그래서 자기분야에서 성공하신듯
어머니가 다하셨네... 역시 금전적이든 정신적이든 부모를 잘만나야
와 어머니 진짜 멋진분이시다....
훌륭한 자녀 뒤에는 성실하고 자녀에게 최선을 다하는 부모님이 계시더군요. 부모님이 학식이 높으면 더 좋지만, 자녀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언제나 도와 주려는 마음만 있어도 됩니다.
어머님께서 되게 우아하시다,,, 목소리도 좋으시고
다 큰 딸이 둘이나 있으신지 몰랐어요 ㅋㅋㅋ
와...큰 따님이 두 분이나 있으셨다니...
대박........😭😭😭 멋지세요 김문정 감독님...ㅠㅠㅠㅠㅠㅠㅠㅠ닮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뮤지컬ㅠㅠㅠㅠㅠ
어머니. 세련되시고 지혜로우세요
어머님 정말 대단한 분 이시네요.
우와 문정 감독님 훌륭하신 엄마와 모정여정이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존경과 사랑과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어머님 마음이.... 이런 어머니 밑에서 어떻게 잘 안되겠어요!
할머니와 딸, 엄마와 딸둘이 정말 판박이네요!!^^ 잘 키우신듯~~^^
대단한 김문정 감독님 위에 대단한 어머니가 계셨구나
유희열 형님 친구라니 우와~
천재들끼리 친구였구나..
한 사람이 직업을 갖게 되는 일련의 모든 우연들이 참 운명인 것 같아요
ᆢ20년 전에 월급 전체로 피아노를 선물했던 아름다운 추억이 ㅎㅎㅎ
어머님 정말 현명 진취 용감 멎진분이신듯
와 큰딸들이 있었네요 금메달이시네요 멋진엄마두어서 좋겠다
역시 훌륭한 엄마
와 유희열이랑 친구야 성공한사람들끼린 정말 유명해지기 전에 다 서로 아나봐
이런 엄마이고싶네요
어머니 멋지세요
어머니가 너무 고급지시다
호칭이 '저(나), 엄마, 동생' 여기서 '엄마, 할머니, 이모'로 자연스럽게 왔다갔다하셔서 처음 보고는 이해 못했네요ㅋㅋㅋㅋ 자식들 입장에서 호칭해주는 부모님들 특성이랄까.. 그런게 보여서 왠지 신기해요ㅋㅋㅋㅋㅋ
앞에 앉아있는 여자2명이 김문정님 친 딸인가요?? 저는 제가 모르는 여자 아이돌 패널들인줄 알았네요 헐.
@@analog1170 네네 아마 그럴거예요! 저도 처음에 엄청 놀랐어요🤣
@@analog1170 뮤지컬 배우셔요 큰딸이
이 따뜻한 감동
가족~♡♡
문정 감독님 영상 찾아보다가 이곳까지 왔어요
감독님이 있기까지 이렇게 멋진 어머니께서 계셨군요👍👍
정말
한국에서
없어서는
소중한
분입니나
🎉🎉🎉🎉🎉🎉🎉🎉🎉🎉🎉🎉🎉
어머니 교양 찐 서울 사투리시다 표준어
표준어는 아니고 그냥 옛 서울말투요
무슨 사투리.
@@kennethlim7146 할머니세대 옛날 서울말투요 ㅋㅋ
@@kennethlim7146 서울사투리라고 있어요
어머님 말씀하시는거 asmr처럼 듣기 좋으네요 교양있는 서울아줌마의 표본같은 말씨
어머니랑 너무 똑닮았다 눈 감고 뜰 때 너무 닮았.. 세련된 얼굴이랄까
앞에 두 여자분이 딸이였어요? 전 자매인줄 ㅋㅋ
내가좋아하는.권사님 목소리랑 똑 같으셔랑 건강하세요
어머님 말씀하시는게 참 교양있으시네 근데 그당시면 피아노 가격도 정말 엄청난거고 조율비도 그렇고 닳는다는 표현이 애매하긴한데 정말 조심조심하는게 맞는 시대였긴하짘ㅋㅋㅋㅋ
너무 좋와요
딸들에게는 어떻게 대하실지 진짜 궁금하다...
김문정감독님 이랑 제 공부방 수학 선생님이랑 얼굴이 닯았네요
부모의 역할이 정말 크다
역시 훌륭한 위인의 곁에는 그를 사랑하고 위해주는 위인이 있네요 ㅎ
이런 훌륭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을 줄은 몰랐어요.
명성황후 뮤지컬 정말 잘봤습니다.
마리 앙투아네트도 준비하신다고 들었어요.
제가 맞게 알고 있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번 작품도
아주 훌륭히 해내실 거라고 믿습니다 ㅎ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은게 있다면..
창섭오빠 연기와 목소리 또 듣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엄청 고대하고 있어요. 응원할게요! 퐈이팅 ♥
정말 대단하십니다👏👏
어머님께서 구국의 결단(?)을 하셨네요
삔 으로 올림머리하면 더 이쁘겠다 김문정님. 얼굴이 단아하다.
1:52 유희열: 꼭 저사진을 썼어야만 속이시원했냐!
어머니 말투가 이혜정쌤같아요ㅋㅋ
유희열이천재인줄알았다 이때만해도 ㅎㅎ
그 상사부인 두껑 닫은거 참 고맙네요 안그랬음 피아노도 못샀을텐데
상사부인 피아노도 못만지게 할거 집에 손님은 왜 초대하는지 애들이 그럴수고있지 참 못됐네 감독님 보란듯이 잘커주었네요
그상사의 부인을 칭찬합ㄴ다
나 59살인데. 초등때. 이바하 피아노
있었는데. 피아노치기싫어서. 도망다님 ㅎㅎ
부럽네요.
86년에 저정도 집이면 중상층
🙏🌟❤️
김미화씨 많이 닮으셨네...
뮤지컬 쪽은 원래 전문대만 나와도 상관 없어요. 너무들 말씀을 ㅜ. ㅜ
이분 결혼을 하셔서 딸이 2명 있군요...
약 2천년 전 초림으로 오신 예수님께서는 구약을 이루시고(요 19:30) 4복음서에 장래에 이룰 일을 예언하셨다.
승천하신 후에는 밧모섬에 유배되어 있던 요한에게 장래에 이룰 것을 환상으로 계시하여 기록하게 하셨으니, 바로 요한계시록이다.
이 계시록이 전해 내려온지도 약 2천년이 되었다.
이 책은 하나님께서 직접 기록하신 것으로(계 5:1) 일곱 인으로 봉해서 가지고 계시다가 때가 되어 예수님에게 주신다(계 5:7)
예수님은 봉해진 계시록의 책의 일곱 인을 다 떼시고(계 6장, 8:1절) 기록된 말씀을 모두 이루신다(계 1:1, 21:6)
예수님께서 계시록의 말씀을 한 장 한 장씩 이루실 때 이것을 다 본 자가 있다(계 1:2, 22:8)
한 장 한 장 다 본 그 사람에게 예수님은 책을 열어서 주신다(계 10장). 그 사람은 열린 책을 받아먹으니 이것이 그의 뱃속에 들어간다(계 10:10)
그 사람은 이 열린 책을 종들에게 전하며(계 1:1) 인을 친다(계 7장)
요한계시록의 계시전달 노정은 하나님-> 예수님-> 천사->그 사람(요한)-> 종들에게 전한다. 그 사람은 하나님의 말씀과 자기가 본 것을 종들에게 다 증거한다(계 1:2, 22:8).
요한계시록의 예언이 이루어지면 성도들의 신앙에는 어떤 변화가 있을까?
< 지식에 놀라운 변화가 있다 >
바울은 고전 13장9~12절에 ‘우리가 부분적으로 알고 예언했지만 온전한 것이 올 때(계시록 성취 때)에는 부분적인 것이 끝나며, 그때에는 얼굴과 얼굴을 대하여 볼 것이며, 주께서 나를 아신 것같이 내가 주님을 온전히 알리라’ 하셨다.
계시록 14장1절에는 ‘시온산에 어린양의 이름으로 인맞은 십사만사천인이 섰다’고 했으며, 22장3~4절에는 ‘하나님과 어린양의 보좌에서 종들이 하나님을 섬기는데 이들은 인맞은 자들로 그의 얼굴을 본다’고 말씀하신다. 지식의 결과는 참형상을 보는 것이다.
< 믿음에 획기적인 변화가 있다 >
바울은 갈라디아 3장23절에 ‘믿음이 오기 전에 우리가 율법 아래 매인 바 되고 계시될 믿음의 때까지 갇혔다’ 고했다. 율법의 계시될 믿음이 예수님이 오심으로 계시된 믿음으로 바뀌었다. 곧 온전한 믿음을 갖게 된 것이다.
요한계시록의 예언이 이루어지기 전까지는 우리가 계시될 믿음 안에 갇혔으나, 계시록이 이루어짐으로(계 21:6) 계시된 온전한 믿음을 갖게 된다. 참형상을 보고 믿는 믿음으로 바뀐다.
< 소망에 놀라운 변화가 있다 >
요한복음 8장51절에, 예수님은 ‘사람이 내 말을 지키면 죽음을 영원히 보지 않는다’고 하셨고, 11장26절에,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한다’고 하셨다.
계시록 21:3~4절에는, ‘하나님의 장막(새예루살렘 성)이 사람들과 함께 하니, 하나님이 친히 저희와 함께 계셔서 눈물, 고통, 아픈 것, 사망이 다시 있지 않다고 했다.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되는 이날에는, 죽어서 천국에 간다는 말은 오히려 저주가 되며, 살아서 천국에 들어가는 참된 복을 받는다.
지금은 예수님이 영으로 재림하셔서, 약속하신 계시록의 예언을 거의 다 이루시고 계신다. 이를 알지 못하는 자는 초림 때 구약을 이루신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했던 유대인들과 다를 바 없다.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눅 18:8) 이 예언의 말씀이 응하는 자는 누구이며, 피하는 자는 누구인가?
예수님께서는 지금 그의 백성을 부르신다.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 그의 죄에 참예하지 말고 그의 받을 재앙들을 받지 말라”(계 18:4)아멘+♡할렐루야+♡샬롬+♡사랑하는모든친구님들+♡주님의이름으로 사랑하며 축복합니다 +♡항상 온전하신 우리주님과 함께 영과혼과육이 건강한가운데 행복합시다+♡♡♡♡○♤◇♧☆♡♡♡♡+
화목해라
기품이 느껴진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이거 김문정님 흠잡을라는건 아니고 .. 김문정님 시절 서울예대면 그렇게 막 들어가기 어려운 학교는 아니였을텐데 .. 아닌가요 ?
한 달반밖에 준비를 못해서 걱정한거라고 나와있네요~
하긴 그렇죠...
그쵸.
그때는 전문대였죠. 그렇지만 실용 예술하는 학생들 사이에 실력없으면 가기 힘든 학교 맞아요.
일반 전공들 있는 대학과 비교 대상은 아닌듯.
@@sungyireum 네. 맞아요
공부보다는 예술적재능
남의 집 피아노 함부로 쳤다가 망가지면 어쩌냐고 딸내미 기죽이고 야단 치는 부모였으면 우리나라 뮤지컬 시장이 지금 완전 달라져 있었겠네 부모됨됨이가 이렇게 중요하다
얼굴에 보인다 엄청 독하게 살았을 거 같아
마법은 악마의 마짜이고 실제로도 사탄의 주술과 연결된 용어
표절천재 유희열
주일예배는법입니다,성경법먼저,죄와관한법먼저,
유희열은 표절천재고 서울대도 의심.
서울예대 실용음악과라 쩝
한예종 정도는 들어가야지.
클래식 전공 아니예요~~
실용음악은 서울예대가 단연 탑입니다
그때는 한예종 없었거나 초창기였을걸요 그때는 명성이 별로 없었어요 지금 역사가 쌓이면서 네임밸류가 올라간거지
능력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인성은 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