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0여년 전 포이동에서 여사장은 업소를 저는 빌딩 관리를 했던 사람입니다.. 오늘 구독을 하였습니다. 저는 모든 일을 내려 놓고 여행을 하면서 사진을 찍고 영상을 만들어 은퇴 후 쌍둥아빠로 유튜브 활동(동영상753개 구독780명)을 하면 즐거운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때 빌딩사장으로 부터 여사장님과 저는 힘든 시간을 보냈으나 지금은 인생의 한페지 추억으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가끔은 아마튜어로 부족한 하모니키 연주와 함께 유튜브영상에 배경음악을 넣고 있습니다. 여사장님의 섹서폰 C키로 남진의 가슴아프게 곡을 듣고 싶고 하모니카와 합주 녹믐하여 유튜브 배경음악으로 넣고 싶습니다. 유튜브에 올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안녕하세요 10여년 전 포이동에서 여사장은 업소를 저는 빌딩 관리를 했던 사람입니다..
오늘 구독을 하였습니다.
저는 모든 일을 내려 놓고 여행을 하면서 사진을 찍고 영상을 만들어 은퇴 후 쌍둥아빠로 유튜브 활동(동영상753개 구독780명)을 하면 즐거운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때 빌딩사장으로 부터 여사장님과 저는 힘든 시간을 보냈으나 지금은 인생의 한페지 추억으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가끔은 아마튜어로 부족한 하모니키 연주와 함께 유튜브영상에 배경음악을 넣고 있습니다.
여사장님의 섹서폰 C키로 남진의 가슴아프게 곡을 듣고 싶고 하모니카와 합주 녹믐하여 유튜브 배경음악으로 넣고 싶습니다.
유튜브에 올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와! 멋진 이야기네요! 10년 전 포이동에서..^^ 잊지 못할 추억이 되셨겠어요. 멋진 쌍둥이 아빠이시고 유튜브 활동도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