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언어 능력이 탁월하고 암기력은 언어기술에 기반에 의해 탁월하다. 문화의 힘은 기억력을 기반한다. 지능은 선천적 천재성에 좌우되는 특성이 조금은 있지만 전문분야의 수많은 조건을 이해하고 응용하는 엄청난 지식을 일단 이해 암기하는 것이 실력의 척도를 결정하는게 대부분의 상황이다. 아는 놈을 당하기 힘든게 현실이다. 정말 자랑스런 천재들의 활약에 감탄만 나온다.
세상에!!!!!! 그저 한국인 발레리나 하면 늘 뉴스에서 발 사진으로 유명한 강수지 씨밖에 몰랐는데... 박세은 씨는 마치 인간의 영역을 벗어난 것 같은 발레... 정말 그 어떤 움직임의 저항감이나 중력의 무게가 느껴지질 않네요. 상대방 댄서의 모든 동작이 저항없는 인형을 돌리고 올리고 그런 것만 같아요.게다가 백조의 죽음은... 보는 내내 가슴이 아파서 눈물이 흘렀어요. 정말 죽어가는 한 마리 백조가 온몸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것만 같아서... 발레를 보며 이토록 마음이 아플 수가 있다니..!!
에뚜왈.이라는 단어를 처음 접한 게 아이러니하게도 만화 스바루.에서 였는데. 거기 마지막 장면이 일본인 주인공 스바루가 프랑스 사상 첫 동양인으로서 에뚜왈로 승급되는데 그게 참 인상깊었던 장면이었음..근데 정작 실제에서는 사상 첫 아시아인인 에뚜왈은 한국인.. 비교할려는 건 아니고 그냥 에뚜왈.이라는 단어에서 문든 떠오른 추억 한자락....
'ㅡ모든 경전중의 보석이며 모태 라 불리는 바가바드 기타의 천사되는 쉬운 명상문 (작은별 동요의 의미) ..나는 누구인가? 내 몸의 사지와 감각에서 나의 주의를 거두어 들인다. 내 자신에게 초점을 맞춘다.. 나는 이 두귀로 들으며..두 눈으로 보고 있다..나는 두 눈 뒤 ..앞 이마 중앙에 존재하는 영원한 ..일점 생명 에너지의 스파크 광채 이다.... 이 생명 에너지가 내몸에 힘을 준다... 나는 비물질의 존재로서 ..하나의 영원한 영혼이다... 이 몸은 단지 나의 의복일 뿐..나는 배우로서.. 이 몸으로 여러 역할을 한다... 지금 나는 이 몸의 감각에서 완전히 초연함을 느낀다... 평화로우며...가벼운...빛의 존재.. 나는 빛을 발하는 별이다... 내면에서 깊은 평화와 만족을 느낀다... 나는 지금 나의 진정한 자아... 영원하고..순결한...평화로운 영혼을 알고 있다... 나는 평화의 대양 안에 있다...모든 다툼이 끝난다... 나의 영혼은 자유롭다....깊고, 깊은 고요가 나를 감싼다...(고요속에 끝없이 머문다) 나는 지금 하나의 평화로운 영혼이다. 2번 예문 - 3 단계로 나누어 연습한다. 나는 항시 이 몸과는 다른 하나의 순수한.일점 영혼의 빛이란 자각이 있다. 이마 위에서 빛나는 고요한 침묵의 빛... 나는 일점 생각, 정신의 빛. .. 미덕의 광채이다...이 몸은 내 영혼의 의복과 같다...순수...기쁨...선함의 깊은 도취감이 나를 나르게 한다... 달과 해를 지나 더 높은 세계로 그 투명한 하얀 세게로...그 오묘한 세계, 천사의 세계로...무한한 자유를 느낀다... 그리고 모든 이에게 온정을 보낸다.... 어느덧 사랑스런 일점 보석의 광채로 되 었다..그러면 저절로 그 높은 완전 황금빛 순수세계로 오른다.. 내 영혼의 고향...순수의 금빛 바다에... 무수한 금빛 별들..나의 영혼의 형제들.. 그 황금빛 바다 중심에서 빛나는...일점 지고 순수의 광채...신성의 빛. .우리 모두의 어머니이며 아버지...지고한 존재...그의 완전 순수의 힘에 나의 시선이 멈춘다… 영원히…그의 모든.. 미덕의 힘이 나의 의식을 가득채운다.. 그와의 말없는 대화가 나를 깨끗이 씻어 준다…시간이 영원처럼 흐른다… 나는 만족으로, 힘으로 가득찬다... (..신성 한점 빛에 집중된채로 가능한 오래 머문다) 오묘 지역을 지나 다시 내려온다..나는 완전히 새롭게 되었다..나는 평화로운 영혼이다. ㅡ유투브 ㅡ 우리들의 영원한 이 야기 ㅡ책ㅡ더 높은 의식을 향하여-www.bkkorea.org😢
정말 수고 많았네요.
얼마나 힘들게 피나는 연습을 했을까요.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자랑스런 대한의 딸들 입니다.
외모도 참 예쁘네요.
앞길에 응원하고싶네요.
와~~
너무나 자랑스럽내요
고생하셨습니다^❤^
정말 멋진공연 입니다^❤^
감동 감동 너무나 아름다움의 극치를 보여주네요.
피눈물나는 노력에 박수보냅니다
30여년만에 하체가 얼마나 길어졌는지 놀라울뿐. 이제는 신체조건이 훌륭합니다
한국인의 언어 능력이 탁월하고 암기력은 언어기술에 기반에 의해 탁월하다.
문화의 힘은 기억력을 기반한다.
지능은 선천적 천재성에 좌우되는 특성이 조금은 있지만
전문분야의 수많은 조건을 이해하고 응용하는 엄청난 지식을 일단 이해 암기하는 것이 실력의 척도를 결정하는게 대부분의 상황이다.
아는 놈을 당하기 힘든게 현실이다.
정말 자랑스런 천재들의 활약에 감탄만 나온다.
문화 예술은 국가적 투자와 인재 육성을 통한 자존심이고
국가 역량에 대한 척도가 된다.
아직 척박한 한국의 문화 예술 투자가 안타까운 이유다.
그런 투자와 전문성을 통해 산업 기술과 과학 철학 인문학의 수준도 드높여지는 것이다.
세상에 태어나 자기 자신의 존재감, 우수성을 만천하에 자랑한다는 것은 최고의 지성이고 자랑이다.
우수한 인재를 키우고 공연을 지속하기 위한 투자와 노력이 이미 수백년을 지속한 유럽의 자부심이 느껴진다.
우린 그런 모범, 선례를 잘 쫒아가는 모습이 아름답다.
투자가 윤건희 대도 정권에선 어렵죠.
다른 복지와 과학등 많은 분야윽 예산 삭감이 이루어지고 있으니
언감생신 문화계 투자는
꿈도 꾸지 마세요
눈물나게 멋지네요. 저렇게 이루기까지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을지 감동이네요. 박수!!보내요
얘들아 발레까지 이러면 어쩌냐
니들이 참 자랑스럽구나
봐도 봐도 아름답고,감동입니다.
좋은영상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감동입니다. 자랑스럽네요
세상에!!!!!! 그저 한국인 발레리나 하면 늘 뉴스에서 발 사진으로 유명한 강수지 씨밖에 몰랐는데... 박세은 씨는 마치 인간의 영역을 벗어난 것 같은 발레... 정말 그 어떤 움직임의 저항감이나 중력의 무게가 느껴지질 않네요. 상대방 댄서의 모든 동작이 저항없는 인형을 돌리고 올리고 그런 것만 같아요.게다가 백조의 죽음은... 보는 내내 가슴이 아파서 눈물이 흘렀어요. 정말 죽어가는 한 마리 백조가 온몸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것만 같아서... 발레를 보며 이토록 마음이 아플 수가 있다니..!!
와 ~ 아 ~ 정말 정말 감동입니다
대한민국의 딸들이여 ~ 너무나 아름답고 자랑스럽고 휼륭합니다
🎉🎉🎉🎉🎉🎉🎉🎉🎉🎉🎉🎉
참 아름다운 예술..감사합니다 😊
이영상 본지 오래된는뎅....또봐도 또 보고싶네요^^~
예쁘닷~~💜
정말 훌륭하고 멋찝니다 👍👍👍
❤잘보고 갑니다❤
너무자랑스럽네용~!!🙏🫶🫶🫶🫶👍👍
우와~~~아름답고 자랑스런 한국의 딸들❤❤❤🎉🎉🎉
아름다운 몸동작과 음악에 실타래 감기듯이 돌아가는 몸선율이 감탄적이고 감동적입니다❤🎉🩰
박 세 은~~~~
머리 끝에서, 빨가락 끝까지~~~~
전 율 을 느낍 니다!!!!!
너무너무 아름 다워요!
감동 했어요!!!
70살 먹은 제가!!
부끄러운 발레 했어요~~
참 아름답습니다!!!
카메라맨이 누구길래 발레리나를 다리를 자르고 촬영을 하나!
정말대단하고대견합니다
정말 너무 감동 입니다.
한국의 발레리나들이 이렇게 예쁘고,아름답게 뛰어나다니요.
천상의 천사 입니다.
너무 자랑스럽고 감동입니다.
찬사를 보냅니다~!!!
템버린은 발끝으로 치는거였군요
한국인들 몸이 완전히 변한 듯 합니다. 특히 젊은 여성들. 늘씬한 사람이 많아졌어요.
정말 감동 스럽네요^^
국위선양도 하고
하늘에서 내려온
요정 같네요
우리나라는...
정치 빼고 다 잘해..
오늘 유튭보면서 젤 많이쓴 댓글..
옛날엔 우리나라 발레리나들이 굵고 짧은 다리(서양인에 비해서... 물론 내 다리 보단 가늘고 길었지만ㅎㅎ)로 암만 좋은 연기를 해봐도 예뻐 보이지 않았는데, 50년 가량 지난 요즘은 우리나라 소녀들도 길고 가는 다리로 저렇게 예쁜 연기를 하는군요. 흐뭇합니다.
박소현님도 엄청 길고 아름다운데용. ㅋ 지금 현역친구들보다 더 아름다운듯
얼마전이 아니라 작년입니다
에뚜왈.이라는 단어를 처음 접한 게 아이러니하게도 만화 스바루.에서 였는데.
거기 마지막 장면이 일본인 주인공 스바루가 프랑스 사상 첫 동양인으로서 에뚜왈로 승급되는데
그게 참 인상깊었던 장면이었음..근데 정작 실제에서는 사상 첫 아시아인인 에뚜왈은 한국인..
비교할려는 건 아니고 그냥 에뚜왈.이라는 단어에서 문든 떠오른 추억 한자락....
😂 스바루가 혹시 스완인가요? 정말 재미있었던 발레 만화죠.
@@vienna-coffee 스완이라는 만화는 잘 모르겠어요.ㅜㅜㅋㅋㅋ
스바루는 "소다 마사히토"라는 작가의 작품입니다.
이 작가의 작품을 첫 접한 게 출동119구조대.였나..그걸로 처음 보고..
스바루는 두번째로 본 작품인데 강렬하게 기억에 남았죠.^^
@@vienna-coffee 아.환상의 프리마돈나였군욬ㅋㅋㅋ전 그 제목으로 알아서..ㅋ
그 만화와는 완전히 다른 작품입니다.작가도 다르고요.^^
동양인특유의 짧고 굵은 허벅지가 사라졌네요 너무 아름답습니다 ~
'ㅡ모든 경전중의 보석이며 모태 라 불리는 바가바드 기타의 천사되는 쉬운 명상문
(작은별 동요의 의미)
..나는 누구인가?
내 몸의 사지와 감각에서 나의 주의를 거두어 들인다.
내 자신에게 초점을 맞춘다..
나는 이 두귀로 들으며..두 눈으로 보고 있다..나는 두 눈 뒤 ..앞 이마 중앙에 존재하는 영원한 ..일점 생명 에너지의
스파크 광채 이다....
이 생명 에너지가 내몸에 힘을 준다...
나는 비물질의 존재로서 ..하나의 영원한 영혼이다...
이 몸은 단지 나의 의복일 뿐..나는 배우로서..
이 몸으로 여러 역할을 한다...
지금 나는 이 몸의 감각에서 완전히 초연함을 느낀다...
평화로우며...가벼운...빛의 존재..
나는 빛을 발하는 별이다...
내면에서 깊은 평화와 만족을 느낀다...
나는 지금 나의 진정한 자아...
영원하고..순결한...평화로운
영혼을 알고 있다...
나는 평화의 대양 안에 있다...모든 다툼이 끝난다...
나의 영혼은 자유롭다....깊고, 깊은 고요가 나를 감싼다...(고요속에 끝없이 머문다)
나는 지금 하나의 평화로운 영혼이다.
2번 예문 - 3 단계로 나누어 연습한다.
나는 항시 이 몸과는 다른 하나의 순수한.일점 영혼의 빛이란 자각이 있다.
이마 위에서 빛나는 고요한 침묵의 빛...
나는 일점 생각, 정신의 빛. .. 미덕의 광채이다...이 몸은 내 영혼의 의복과 같다...순수...기쁨...선함의 깊은 도취감이 나를 나르게 한다...
달과 해를 지나 더 높은 세계로
그 투명한 하얀 세게로...그 오묘한 세계,
천사의 세계로...무한한 자유를 느낀다...
그리고 모든 이에게 온정을 보낸다....
어느덧 사랑스런 일점 보석의 광채로 되 었다..그러면 저절로 그 높은 완전 황금빛 순수세계로 오른다..
내 영혼의 고향...순수의 금빛 바다에...
무수한 금빛 별들..나의 영혼의 형제들..
그 황금빛 바다 중심에서 빛나는...일점 지고 순수의 광채...신성의 빛. .우리 모두의 어머니이며 아버지...지고한 존재...그의 완전 순수의 힘에 나의 시선이 멈춘다…
영원히…그의 모든.. 미덕의 힘이 나의 의식을 가득채운다..
그와의 말없는 대화가 나를 깨끗이 씻어 준다…시간이 영원처럼 흐른다… 나는 만족으로, 힘으로 가득찬다...
(..신성 한점 빛에 집중된채로 가능한 오래 머문다)
오묘 지역을 지나 다시 내려온다..나는 완전히 새롭게 되었다..나는 평화로운 영혼이다.
ㅡ유투브 ㅡ 우리들의 영원한 이 야기
ㅡ책ㅡ더 높은 의식을 향하여-www.bkkorea.org😢
우리나라는 기본적으로 대다수가 몸안에 흥(리듬)을 장착한 민족인 거 같다.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을지 짐작도 못하겠지만 축하와 격려로도 부족할것 같네요.
자랑스런 우리
대한의 딸들👍🥰
I'm sooo Proud of you young ladies
Our Country Korea 🇰🇷
Will sooo Proud of u
👍👍👍👏👏👏❤
😊기특한친구들
그리고 그뒤에 뒷받침해주신 부모님들 ... 예체능하시는 부모들 대부분 본인들을 갈아넣어서 서포트하시더라구요..저도아들도 사립다니지만 ㅜㅜ 티비한편못봅니다.
올림픽 '에' 버금가는....
한국인 없으면 유럽 오페라 무대 못 올린다는 말을 하는데 좀 있으면 발레계도 그런 소리 나올듯.^^
이건 2023년 거잖아.
발레 잘하시는분 너무 잘라놨어요ㅡㅡ
남잔 키커서 여자 잘 들어 올리는 남자가 한국엔 김기민 이나 정민철 밖에 없어요 키들이 작고 땀을 너무 흘려서 못하더라구요. 😢😢😢😢😢
걔네 둘른 솔리스트 경향이 너무 강함 압도적으류 잘하는데 너무 말랐음 둘다
다리를 보여줘야지 영상 꽝
그랴도 좀 짧아버여요.
꽈추가 전혀 안보이는 남자무용수는 뭔가?
솔직히 로잔 콩쿨에서 두각을 나타낸다지만 강수진 이후로 수십년간
한국출신 세계적인 발레리나가 나온적이 있었나 싶다. 콩쿨 타령 그만해라.
강수진 씨가 심사위원이 되서 한국 일본 들이 많이 상을 타요. 동양 얼굴로 동양 기럭지로 무대에 서면 키가 작아서 안보여요.
어휴 그동안은 그럼 한국인 어째 뽑힘? 개소리도 정성껏
발레를 모르지만 볼때마다 느끼는것은 인간의 몸을 저정도로 컨트롤 할 수도 있구나 하는 감탄밖에 안나온다.
탬버린을 왜 들고 하지?
1.2위는 어느나라야?
스페인이랑 멕시코였던거같아요
@@김은희-g7v7l
짜증나 멕시코가 우리
한국을 😢
다른나라는 비교마시고 잘한거만 얘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