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 전) 테디님 응원합니다! 본방 사수 못했지만, 늦게나마 필청합니다! (시청 후) 매번 방송을 2시간 넘게 이끌간다는 것도 대단한데, 전혀 지루하지도 않는 리드미컬한 진행은 정말 타고 나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키는 키가 큰 유전자를 언급할 게 아니라, 식습관(음식의 종류, 먹는 양) 유전자가 더 중요한 것 같다는 생각이 다시금 드네요. 그리고 공감되는 부분이 마지막 프리 토킹 중에 우리나라 사람들 매너 진짜 개공감요. 너무 화가 납니다. 길막 수시로 하고 치고 가면서 미안하다는 소리 한마디도 안 하는 그 짧은 지성에 정말 무한의 극혐을 보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 진짜 미안하다는 소리 잘 안합니다. 아하~ 운전까지 이야기 하고 들자면 그때는 정말 답 없습니다...ㅎㅎㅎ 근데 신기한게 쳐먹는데 가서는 유독 감사하다는 말은 앵무새같이 잘 합디다. 엘베 예절도 극혐이네요. 늦게 온 인간들이 너나 할것없이 먼저 타려 하고, 타고 있던 분들 내리기도 전에 타려고 하고... 진짜 못 배웠네요~ 이제는 바뀔때가 됐습니다. 개인주의 아니죠~ 그냥 이기주의의 극치입니다. 외국에서는 진짜 무슨 도어맨인줄..... 다음 사람 들어오거나 나갈때까지 부담스러울 정도로 문 잡아주는 사람 심심찮게 봅니다. 시청 후, 감정 격해져서 두서없이 후기를 마구 싸질렀습니다.;;; 아무쪼록 테디님~ 방송 너무나도 잘 봤고요 ㅋ 다음 방송은 본방사수 꼭 할께요~ 특별한 일 없으면, 보통 일욜 저녁인가요?ㅎㅎㅎ
The most beautiful and well-spoken guest❤️
(시청 전)
테디님 응원합니다!
본방 사수 못했지만, 늦게나마 필청합니다!
(시청 후)
매번 방송을 2시간 넘게 이끌간다는 것도 대단한데, 전혀 지루하지도 않는 리드미컬한 진행은 정말 타고 나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키는 키가 큰 유전자를 언급할 게 아니라, 식습관(음식의 종류, 먹는 양) 유전자가 더 중요한 것 같다는 생각이 다시금 드네요.
그리고 공감되는 부분이 마지막 프리 토킹 중에 우리나라 사람들 매너 진짜 개공감요.
너무 화가 납니다. 길막 수시로 하고 치고 가면서 미안하다는 소리 한마디도 안 하는 그 짧은 지성에 정말 무한의 극혐을 보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 진짜 미안하다는 소리 잘 안합니다. 아하~ 운전까지 이야기 하고 들자면 그때는 정말 답 없습니다...ㅎㅎㅎ
근데 신기한게 쳐먹는데 가서는 유독 감사하다는 말은 앵무새같이 잘 합디다.
엘베 예절도 극혐이네요. 늦게 온 인간들이 너나 할것없이 먼저 타려 하고, 타고 있던 분들 내리기도 전에 타려고 하고... 진짜 못 배웠네요~
이제는 바뀔때가 됐습니다. 개인주의 아니죠~ 그냥 이기주의의 극치입니다.
외국에서는 진짜 무슨 도어맨인줄..... 다음 사람 들어오거나 나갈때까지 부담스러울 정도로 문 잡아주는 사람 심심찮게 봅니다.
시청 후, 감정 격해져서 두서없이 후기를 마구 싸질렀습니다.;;;
아무쪼록 테디님~ 방송 너무나도 잘 봤고요 ㅋ
다음 방송은 본방사수 꼭 할께요~ 특별한 일 없으면, 보통 일욜 저녁인가요?ㅎㅎㅎ
Congratulations!
한국말 하는거 진짜 기요미
저요?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
무고사, 데얀의 나라군요
몬테네그로가 루나코인 권도형 잡혀 있는곳.
테디님 정말 잘 생기셨습니다 , 진행도 잘하시네요 ^^ 잘 봤습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 🥹🥹
한국어로 대담하려면 한국원어민이 외국인에게 질문하는 형식으로 진행하여야할텐데 음질보다는 진행방식이 문제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