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09 22 l 모든 것을 새롭게 하시는 주님ㅣ 안성헌 목사 l 프라이부르크 하나되는 한인교회 주일설교

แชร์
ฝัง
  • เผยแพร่เมื่อ 6 ต.ค. 2024
  • [새번역성경] 요한계시록 21장 1-8절
    [새번역성경] 요한계시록 21장 1-8절
    1. 나는 새 하늘과 새 땅을 보았습니다. 이전의 하늘과 땅이 사라지고, 바다도 없어졌습니다.
    2. 나는 또 거룩한 도성 새 예루살렘이,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신부와 같이 차리고,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3. 그 때에 나는 보좌에서 큰 음성이 울려 나오는 것을 들었습니다. “보아라, 하나님의 집이 사람들 가운데 있다.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계실 것이요, 그들은 하나님의 백성이 될 것이다. 하나님이 친히 그들과 함께 계시고
    4. 그들의 눈에서 모든 눈물을 닦아 주실 것이니, 다시는 죽음이 없고, 슬픔도 울부짖음도 고통도 없을 것이다. 이전 것들이 다 사라져 버렸기 때문이다.“
    5. 그 때에 보좌에 앉으신 분이 말씀하셨습니다. “보아라, 내가 모든 것을 새롭게 한다.” 또 말씀하셨습니다. “기록하여라. 이 말은 신실하고 참되다.”
    6. 또 나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다 이루었다. 나는 알파며 오메가, 곧 처음이며 마지막이다. 목마른 사람에게는 내가 생명수 샘물을 거저 마시게 하겠다.
    #프라이부르크 #프라이부르크한인교회 #프라이부르크하나되는한인교회 #안성헌목사 #독일 #독일교회 #독일한인교회 #독일유학 #한인교회 #독일음대 #freiburg한인교회 #주일설교

ความคิดเห็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