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이걸 알아야한다. 일반 시민들도 한강공원 접근성이 좋은 편이라고는 생각 안한다. 그런데 시민들의 출퇴근 시간에 한강버스 정류장을 가기위한 그 시간마저도 지옥이고 막상 정류장 도착 후 타고 간다한들 결국에는 도착 후에도 도심까지 들어가기에는 시간이 오버된다. 즉, 도심과 한강까지에 접근성도 불편한데 굳이 찾아갈 이유도 없고 그 시간에 그냥 지옥철이나 좀 더 일찍 일어나 차 몰고 가는게 훨씬 이득이다. 한강 정류장과 도심을 연결하는 교통체중이 없는 직통통로가 만들어지지 않는 이상 이 교통수단은 쓰레기다. 그 구간마다 있는 도로들은 항시 출퇴근 정체구간이다.
오세훈이 지금까지 한일을 보니 기자들만 타고보고 일반인은 못 탈듯하네요.
멋지네..3천원에 배타고 한강유람선을 타고 즐길수 있다니~
이버스 타려면 한강역까지 셔틀버스 있나요?? 내려서는 직장까지 걸어서??
진수식에...샴페인병이 안깨졌네요 ;;;;
해먹을 결심
한강택시와 뭐가 다를까요? 싼가요? 빠르나요?
세금만 축내다가 사라질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바다는 바람 조금만 거세지면 주민안전때문에 밥먹듣이 결항할것이 분명한데 세금만 축내고 안잤네... 저거 만드는 과정에서 시공업체선정 리베이트같은거 받으면서 관계자는 또 재미볼꺼아녀?
애초에 이걸 알아야한다.
일반 시민들도 한강공원 접근성이 좋은 편이라고는 생각 안한다.
그런데 시민들의 출퇴근 시간에 한강버스 정류장을 가기위한 그 시간마저도 지옥이고 막상 정류장 도착 후 타고 간다한들 결국에는 도착 후에도 도심까지 들어가기에는 시간이 오버된다.
즉, 도심과 한강까지에 접근성도 불편한데 굳이 찾아갈 이유도 없고 그 시간에 그냥 지옥철이나 좀 더 일찍 일어나 차 몰고 가는게 훨씬 이득이다.
한강 정류장과 도심을 연결하는 교통체중이 없는 직통통로가 만들어지지 않는 이상 이 교통수단은 쓰레기다.
그 구간마다 있는 도로들은 항시 출퇴근 정체구간이다.
이거 호기심에 한번은 타볼거같음 3000원이면 싸고 배도좋고 3000원짜리 배가어딨어 외국인도 유람선대신 탈거 같음 캐나다 벤쿠버에서 수상버스 처음타봤는데 은근히 유람선삘나고 재밌었음
😂 가관이다
@@Kevin-xh3bs가관은 느그 북한 한국지부 민주당 말하는거?
아니요~
세금으로머하는짖
서울시민은 돈도 많아
당하는 것도 한두번이 넘으면 능지 문제지
역시 택시 처럼 망하겠네 세훈아 아직도 5세에 머무는 거냐?
이걸 진짜 출퇴근 버스로 이용할사람이 거의 없을거라고 보이는데 계속추진 하는 진짜이유가 궁금...5년뒤 어떤모습일까
이거 타는 흑우 없제?
3천원이면
관광하기 좋겄네 뭐
뒤지면 누가 책임질거요??
관광목적이지 뭐....
일짜리창출ᆢ햇다고서울시장고개
이거 오씨친구 김씨가 사장임? 세월호 또 만드는거?
새로운 라이프같은 소리하고있네
이걸왜~~참~~
망할거 알고 눈물 흘렸나 ㅋ 자가용 없으면 가기도 힘든 한강인데 한강 한번 안간 인간들 끼리 의논했겠지 ㅉㅉㅉ
에휴 정권끝나면 애물단지로 간다고 본다 주변인프라 조성도 없이 만들어서 누가이용할까 오히려 유지비용이 늘어서 매각하것지
유사시엔 침투함으로 사용할 수 있게 건조하면 좋을듯.
침몰햔것같네.ㅡㅡ
웃기는 놈
참 한심해죽겟네..지돈 아니라고 막쓰는구만
디자인이 똥팔육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