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연지방의 볼륨을 줄이기위해 스킵 당한 OR/AS 스토리와 영상 내 오류 내용입니다. . . 수천 년 전 원시 시대의 지상에는 자연의 에너지가 흘러넘쳤고, 원시회귀한 그란돈과 가이오가는 그 힘을 차지하기 위해 서로 빼앗는 격렬한 충돌을 해왔습니다. 사람들은 단지 위협이 지나가길 기다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운석이 떨어졌고, 운석은 드래곤 포켓몬을 다루는 일족이 사는 폭포(유성의 폭포)에 떨어졌습니다. 운석은 일곱 빛깔 빛이 났고, 그 빛에 반응하듯 연둣빛 반짝임에 둘러쌓인 레쿠쟈가 내려와 압도적인 힘으로 원시그란돈과 가이오가를 잠재우고, 평화가 찾아 왔다고 합니다. 영상에서 다룬 내용은 이후 천년 후의 내용입니다. (중략_영상 내용 참조) 그 이후 유성의 민족들은 레쿠쟈와 힘의 원천이 된 일곱 빛깔 돌을 기리기 위해 탑(하늘기둥)을 세웠고, 그 후 천년동안 평화가 지속되었지만 유성의 민족들은 이전 2번보다 더 큰 운석으로 인한 재앙을 예언했고, 역사를 통해 지혜를 얻은 자들이 먼저 레쿠쟈를 강림시켜 그 힘으로 운석을 막아 세상을 구할 계획을 세웠다고 합니다. ●오류 금강단과 진주단의 찬석과 주혜는 각 단의 두령(리더) 입니다. 너무 강렬하게 각인된 상행 때문에 캡틴이라고 언급한 건가 휴..먼? 잘못된 정보가 있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호연지방의 볼륨을 줄이기위해 스킵 당한 OR/AS 스토리와 영상 내 오류 내용입니다.
.
.
수천 년 전 원시 시대의 지상에는 자연의 에너지가 흘러넘쳤고, 원시회귀한 그란돈과 가이오가는 그 힘을 차지하기 위해 서로 빼앗는 격렬한 충돌을 해왔습니다.
사람들은 단지 위협이 지나가길 기다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운석이 떨어졌고, 운석은 드래곤 포켓몬을 다루는 일족이 사는 폭포(유성의 폭포)에 떨어졌습니다. 운석은 일곱 빛깔 빛이 났고, 그 빛에 반응하듯 연둣빛 반짝임에 둘러쌓인 레쿠쟈가 내려와 압도적인 힘으로 원시그란돈과 가이오가를 잠재우고, 평화가 찾아 왔다고 합니다. 영상에서 다룬 내용은 이후 천년 후의 내용입니다.
(중략_영상 내용 참조)
그 이후 유성의 민족들은 레쿠쟈와 힘의 원천이 된 일곱 빛깔 돌을 기리기 위해 탑(하늘기둥)을 세웠고,
그 후 천년동안 평화가 지속되었지만
유성의 민족들은 이전 2번보다 더 큰 운석으로 인한 재앙을 예언했고, 역사를 통해 지혜를 얻은 자들이 먼저 레쿠쟈를 강림시켜 그 힘으로 운석을 막아 세상을 구할 계획을 세웠다고 합니다.
●오류
금강단과 진주단의 찬석과 주혜는 각 단의 두령(리더) 입니다.
너무 강렬하게 각인된 상행 때문에 캡틴이라고 언급한 건가 휴..먼?
잘못된 정보가 있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솔까 그냥 고대인들은 가이오가 그란돈 싸우는거 보고 ”싸워라! 싸워라!“이래야지… 왜 하늘기둥에서 꿀잠자던 레쿠쟈를 깨워서….
각 세대 전포 스토리가 이렇게 정리되니 또 재미있네요 ㅋㅋ
포켓몬 전설의 근본은 역시 뮤츠지
난 3세대🌊☁️🔥
모든 초전설 포켓몬들을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 삼룡신을 가장 좋아합니다.
준전설도 부탁드려요
여기에서는 기라티나가 가장 좋다
포알못....루기아지
@@잉어왕왕 자기 취양임
@@yakult9932 취양이 아니라 취향
감사합니다
좋아요누름. 😇 😇 😇
여기 나오는 포켓몬들중 스칼렛 바이올렛에 얼마나 나올까요??
지구멸망 친구들
형...숨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