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상은 한 농수산물 도매시장에서 작은 과일 가게를 운영하는 청년의 노고와 열정을 소개하는 영상입니다. 고객에게 맛과 신뢰를 제공하기 위해 과일 선택에 신경을 쓰고, 온라인 채널과 포인트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성공적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열심히 사는 사람 왜 그리 배아파 하나. 유통업체 마진 생각하면 140억해서 그렇게 배아파 할 수준은 아닌데.. 유통하는 사람들 열심히 살고, 배달하고 그러는데 왜 하늘에 떨어진 돈이라고 생각함? 그러면 다들 안하는 이유가 있는건데. 왜 현지는 값이 떨어지는데 유통비가 안떨어지냐고요? 기름값 인건비가 더 오르는데 전체비용은 그대로인거죠. 유통하고 열심히 사는 사람들 비난 하는건 조선시대 사농공상이 천하다고 욕하는 꼰대들과 하나도 다를것이 없음. 그냥 모르니까 자기 방어 기재로로 불로소득인냥 생각하는거지. 저 청년보세요. 도매 시장이 주6일 매일아침 5시엔 나가야하는데. 왜 다들 안함? 다들 9시 출근만 찾잖아.
🎉
이래서 중간도매상놈들이 날도둑놈 소리 듣는거지
과일이 비싼이유네
농부가 벌어야 할 돈이 저기로
이렇게 매출 크게 얘기하는 사람 치고 세금 얼마 냈는지 보여주는 사람은 없음. 그냥 다 구라라고 보면 된다.
배아픈티 좀 그만내라ㅋㅋㅋㅋㅋㅋ
@@User-랑이랑콩이랑 우리 잼민이 문해력 이렇게 딸려서 어떻게 하니? 그리고 내가 배아플 사람이 없어서 마진 낮은 과일 도매상을 부러워 하겠니?
@@pidow우와 형은 매출 얼마짜리 사업하길래 과일마진 낮다고 하는거임?ㅋ
알려조바바 참고좀하게
@@User-랑이랑콩이랑 과일장사하는거 소문내니?ㅋㅋㅋㅋ 왜 혼자 부들거리지..
또라이아냐 ㅋㅋㅋㅋ ㅂ
배아프냐
중간에서 이리 다 떼먹으니 부자되고 일반소비자는 비싸게만 사죠 어느나라 내놔도 부끄럽지않은 수준의 과일값 참 고맙네요?
외국 마트 가보고 씨부렁거려라
이 영상은 한 농수산물 도매시장에서 작은 과일 가게를 운영하는 청년의 노고와 열정을 소개하는 영상입니다. 고객에게 맛과 신뢰를 제공하기 위해 과일 선택에 신경을 쓰고, 온라인 채널과 포인트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성공적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
가락시장 수산 사장입니다 제발 주 5일좀 부탁드립니다
근무시간이 어떻게되냐면
오후10시~오전9시 영업 /주6일 / 빨간날 휴무없음 / 명절만 쉼 일하실분 있으세요??????
제가 사장이어도 직원 하기 싫을것 같습니다 사람 구할 수가 없어요 제발 주5일 부탁드립니다!!!!!!!!!
가족들과 시간보내고싶습니다 열심히 일하면서도 맨날 죄짓는 기분입니다.................
...고생 많으십니다...
시범운영하지않나요? 빨리5일제 시작했으면 좋겠네요 진짜..
앞으로 과일 도소매 전부 없애고 농민들이 직접 법인을 만들어 직거래 하는 플랫폼을 만들고, 지역 농협과 연계해 물건을 팔 수 있도록 해야 한다.ㅋㅋㅋㅋㅋㅋ
도소매 떼먹을꺼 지역농업법인이나 농협이 헤처먹는건 똑같다..^^ 그게 싫어서 지역공판장에 출하 안시키고 가락,구리로 보내는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과일이 비쌀이유가 전혀 없죠
ㅋㅋㅋ 무식하면 용감하질 말던가....
140억을 농민이 벌어야지, 중간 상인이 저렇게 많이 떼먹다니...
매출이 140억이란 소리임
발주 받고 물건 사면 누가 못하냐 비싸게 사면 끝인데
주변가게 제고 파악? 제고 는 제고고 그날 물량 나가는거나 파악하는게 빨름
22 년에 방송된 영상 ㅋ 이분 지금쯤이면 준제벌쯤 되셨겠네요 ㅎㅎ 인플 여파는 잘 피해가셧는지 ...
👍🏻👍🏻👍🏻👍🏻👍🏻👍🏻
농수산도매시장 주5일제 시행하라!!
제발 이딴 뭐 같은 유투브 영상보며 배우고 가맹점 하는 사람이 없길 바란다
열심히 사는 사람 왜 그리 배아파 하나. 유통업체 마진 생각하면 140억해서 그렇게 배아파 할 수준은 아닌데..
유통하는 사람들 열심히 살고, 배달하고 그러는데 왜 하늘에 떨어진 돈이라고 생각함? 그러면 다들 안하는 이유가 있는건데.
왜 현지는 값이 떨어지는데 유통비가 안떨어지냐고요? 기름값 인건비가 더 오르는데 전체비용은 그대로인거죠. 유통하고 열심히 사는 사람들 비난 하는건 조선시대 사농공상이 천하다고 욕하는 꼰대들과 하나도 다를것이 없음. 그냥 모르니까 자기 방어 기재로로 불로소득인냥 생각하는거지.
저 청년보세요. 도매 시장이 주6일 매일아침 5시엔 나가야하는데. 왜 다들 안함? 다들 9시 출근만 찾잖아.
과일 경매뛰고, 시세알고 물건 고르려면 최소 4000만원은 바닥에 버릴 각오로 눈탱이 맞고 배워야하는데. 다들 안함. 단돈 100만원도 아까운데 저런 도전을 할 용기도 없으면서 용기있는 사람을 비웃는다. 여기 댓글들이 그런거지.
맞습니다.본인들은 도전조차 해보지도 못했으면서 그저 남들 까기 바쁘죠 대한민국 현실입니다. 농민들이 가야될 돈이라는 댓글 쓴 사람들 농업은 커녕 논밭 쳐다도 안볼 사람들이죠
그냥 140억이 매출인데 수익인줄 아는 저능아들임;
수입하는 바나나는 존나싸 ㅋ ㅋ
얼마나 남겨 먹기에 .....
ㅈㄴ 비싸 과일 안 먹어
그지라서 못 먹는 거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