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내년에 유럽 캠핑 여행 준비 하시는군요! 곳곳에 너무 예쁜 곳들이 많으니 앞으로 차근차근 준비하시면 멋진 여행을 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해요. 혹시 문의 주실 내용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댓글 주시면 되구요, 제가 계속 여행 중이라 신속하게 답변드리지 못 할 때도 있지만, 제가 아는 내용 한에서 충실하게 답변드리도록 할께요. 자유영혼 님께서 계획하시는 것과 (아마도) 비슷하게 저희가 올해 유럽 캠핑 여행한 것들을 묶어서 '재생 목록'으로 만들어 올려놓았으니 참고하시고요(재생목록 > 180일의 유럽 캠핑). 댓글과 구독 감사합니다 🙏🏼🙏🏼
와 진짜 그림같은 풍경이란 말이 절로 나오네. 아니 그림으로는 담을 수 없는 아름다움이네. 뭔가 벅찬 느낌. 영상만으로도 이럴진데 직접 본 넌 어떨지. 부럽다.
저쪽으로 케이블카 타고 가는ㅈ곳도ㅈ있고.다 올라 가면 산악열차도 있고.
저 동네도 그렇고 유럽 시골은 희한하게 드넓은 잡초밭이 있고 군데 군데 숲이 있는 모양이네요. 관목이 자라지 않는 이유가 뭘까요? 우리같으면 별의별 잡초 관목으로 저 풀밭 다 덮힐텐데
#16:50 어? 유럽에 저 얼룩젖소는?? 초면인데요?ㅋㅋㅋㅋㅋ 누렁소가 아니라니!!!
초면이라 최대한 예를 갖추었습니다🙇🏻♂️🙇🏻♂️
늦었네요..선댓글 후감상!
헉.. 이 무슨 말씀을.. 봐주시는 것만으로도 황송합니다 🙏🙏
#03:15 헉.. 이스터에그!! 영어 여기 선택하면 'Please choose your pizza'(피자를 선택하세요)
앗.. 따옴표와 괄호가 만들어 낸.. 자막
오류인가요!! 껄~껄~껄~
#06:46 눈이 내린게 녹아서 고여있다가 찬바람이랑 서리 맞고 살얼음처럼 샤베트 얼음된듯요!
6월 9일부터 일주일 저도 거기 있었습니다. 비가 와서 춥더라구요. 케이블카도 15일부터 시작되는곳이 많았던 기억입니다.
와, 딱 저 때 계셨군요! 혹시 6월 중순이었다면... 저랑 마주쳤을 수도?! ㅎㅎ
1등을 염원하며!! 오늘도 즐감합니다.
항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굽신굽신~
일단 댓글 후 감상
우리반 수석 학생!!!
#04:54 주차비가 자판기 피자보다 비쌈!!
#00:13 형~ 여기 우측하단 설명 텍스트 뒤에 검은색 배경좀 깔아줘요.ㅋㅋㅋ 눈땜에 흰폰트랑 섞여서...흑흑..ㅠㅠ 또르르.
아하!! 다음번 영상 제작할 땐 신경쓸께요~ 피드백 너무너무 고마워요 🙏🙏👍👍👍👍
안녕하세요^^
내년 유럽 캠핑 여행을 준비하다가 우연히 유투브를 접하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구독까지 했습니다. 제가 문의 드리고 싶은게 많은데 어디로 문의하면 될까요?
와.. 내년에 유럽 캠핑 여행 준비 하시는군요! 곳곳에 너무 예쁜 곳들이 많으니 앞으로 차근차근 준비하시면 멋진 여행을 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해요. 혹시 문의 주실 내용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댓글 주시면 되구요, 제가 계속 여행 중이라 신속하게 답변드리지 못 할 때도 있지만, 제가 아는 내용 한에서 충실하게 답변드리도록 할께요.
자유영혼 님께서 계획하시는 것과 (아마도) 비슷하게 저희가 올해 유럽 캠핑 여행한 것들을 묶어서 '재생 목록'으로 만들어 올려놓았으니 참고하시고요(재생목록 > 180일의 유럽 캠핑). 댓글과 구독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