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만 좋아했지 뭐 다른 정보들은 그냥그냥 흘려 버리곤 했는데 나이들고도 여전히 신발들 좋아하지만 이렇다할 정보를 얻을데가 없없는데 여기 채널울 통해서 그냥 신발만이 아니라 히스토리 태크닉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어릴땐 그냥 이 신빌을 시는 선수가 좋아서 그냥 막 사서 신었더라면 지금은 내 발에 좀더 잘 맞고 히스토리가 재미닌 신발들을 찾게 되서 좋네요^^ 2024년 한해 욕보셨슴돠!!ㅎㅎ 남은 24년 마무리 잘 하시고! 내년에 더 멋지게 다시 만나길 기대 합니다.^^🎉
^^;; 죄송합니다만 현재 와우10 과 감마 는 리뷰 계획에 없습니다. 두 신발 모두 지인을 통해 신어봤지만, 금액대비 메리트나 매력을 크게 느끼지 못했습니다. 착화하면서 크게 두 신발 가격의 정당성을 잘 못느끼겠더라구요. 대신 다른 제품으로 스토리 리뷰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널리 양해바랍니다.
@glory9224 다른 브랜드나 인터넷 플랫폼에서 판매하는 다른 EVA 인솔을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1000 원 짜리 제품에서 10000 원짜리의 제품 효율성을 바라는 것은 조금 무리수가 있지 않나 생각을 합니다. 에너지 인솔, 플라이트 폼 인솔, 스페바 인솔 등을 여러 인솔을 가지고 있지만, 호환성과 금액 대비 다이소 인솔이 가장 괜찮아서 전 지금도 20 여개씩 사서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유일한 단점이, 바텀아웃(납작해지는 현상)도 바텀아웃이지만, 삭라이너가 분리가 잘 되긴 합니다만 1000 원짜리라 그러려니 합니다.^^;
두 제품 간 어퍼 높이 차이는 여전히 있습니다. 저도 EP 는 아울렛에서 신어봤지만(제 선호 사이즈와 반 업 사이즈), 나이키 미공홈에서도 이 녀석은 반 업해야 한다고 해서 제 선호 사이즈로 낭패를 봤습니다. 그런데, 제 선호 사이즈 제품이 길이가 짧은 건 아닌데, 토박스랑 토 머드가드 보강한 것 때문에 움직이다가 서면 상당히 엄지 간섭이 있어서 반업으로 재구매해야 했습니다. 제 오랜 착화 경험 상, EP 와 일반 어퍼의 피팅 차이는 일반 발볼과 발등 기준 확연하게 차이가 납니다. 또한 뉴발란스도 2E 와 D 차이가 심각할 정도입니다. 혹자는 어퍼의 지지가 좋지 않다고 하시는데, D 버전 신으면 그냥 신세계입니다. 이 내용은 거의 제 영상과 카페글을 읽어보신 분은 거의 다가 공감하는 부분입니다.
넥젠 일반 버전(1) 과 AMPD(2) 의 차이는 1. 어퍼의 소재 차이 - 이게 가장 큰 차이입니다. AMPD 가 더 어퍼의 지지와 안정성이 더 좋습니다. 2. 미드솔은 라스트가 같다는 생각을 할 수 있지만 미드솔 금형이 다릅니다. 아웃솔은 1 과 동일합니다. 즉, 어퍼의 서재 차이로 인한 지지와 안정성이 가장 도드라지는 차이입니다. ^^ 제가 문장을 잘못 이해했네요.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신발만 좋아했지 뭐 다른 정보들은 그냥그냥 흘려 버리곤 했는데 나이들고도 여전히 신발들 좋아하지만 이렇다할 정보를 얻을데가 없없는데 여기 채널울 통해서 그냥 신발만이
아니라 히스토리 태크닉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어릴땐 그냥 이 신빌을 시는 선수가 좋아서 그냥 막 사서 신었더라면 지금은 내 발에 좀더 잘 맞고 히스토리가 재미닌 신발들을 찾게 되서 좋네요^^
2024년 한해 욕보셨슴돠!!ㅎㅎ 남은 24년 마무리 잘 하시고! 내년에 더 멋지게 다시 만나길 기대 합니다.^^🎉
저희 채널을 아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알차고 유익한 정보로 25년도 잘 꾸려가도록 노력하는 히야킥스가 되겠습니다. ^^ 새 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어제가 휴일이라 쉬실줄 알았는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네, 덕분에 가족들이랑 잘 보냈습니다. 결방인 경우에는 게시글로 결방 공지글을 미리 올려드리니, 공지글이 없으면 어김없이 업로딩이 된다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늘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카와이 4 신어보고 싶네요 ㅜㅜㅜ 올 한 해 열 일 감사합니다!
늘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새 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디다스 하든8 연습할때 자주 신는데
만족하면서 신는거 같습니다
디자인이 개성있고, 기능도 좋아서 자주 사용합니다
하든 8 은근히 생김새에서 비추받지만, 신으면 상당히 진가가 발휘되는 모델입니다. ^^
카와이4 궁금하네요ㅎㅎ항상 해박한 지식과 스토리 텔링까지 곁들인 리뷰,,내년에도 좋은 영상 기대하겠습니다~
별 것 없이 보이는데, 신으면 발이 피로하지가 않습니다. 에어 같은 쿠션 소재가 들어가 있는 것도 아닌데, 편안한게 마술같은 신발입니다.
카이1 스피드 한번 신어봐야겠네요... 카이1 만있는데
사람마다 선호도가 다르겠지만, 두 족 다 가지고 있지만, 가드 포지션에 잘 달리시는 분이라면 카이 1 스피드가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
항상 영상 및 리뷰 감사합니다 덕분에 농구화 라는 취미를 같이 공유합니다 😊
잘 봐주셔서 저와 맥동PD 모두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한해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덕담 감사합니다. 시청자님도 올 한 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카페부터 항상 리뷰 잘보고 있습니다. 좋은 정보가 담긴 리뷰 매번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알찬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구독자 3천명 돌파도 축하드립니다❤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는 채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도 세일이나 아웃렛에서 꼭 넥젠ampd 챙기라고 주변사람들에게 이야기하고 다니는대...
착화감도 좋고 어디하나 빠지는게 없는 신발이라 느꼈습니다 ^^. 해피 뉴이어...d^^b.
특히 사이즈 반업, 제가 최근에 나온 세 제품인 1. 레이저 에칭 처리 제품, 2. Faze Clan, 3. 제 신발인 국내 미발매인 다이아나 터라시 이 세 제품이 가장 안정감이 좋고 지지가 좋습니다.
정말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2025년도 잘 부탁드립니다.
영상 잘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알차고 좋은 채널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농심카페에서 글들을 자주 뵙는데 유튜브도 하시는군요~~ 멋진 리뷰 잘 들었습니다!
@@kiheonson8900 네, 유튜브로 전환한지 1년 6개월이 다되어갑니다. ^^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엄청 재밌는 체육 선생님 같으신데 내용 들으면 갖고 계신 조예는 미대 석박사님이신 게 항상 반전 같습니다...ㅋㅋㅋㅋ
해학적인 칭찬 너무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더 그런 조예를 많이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아직 제 채널의 이야기는 끝나지 않았거든요. ^^
형님 유튜브보고 바로 카이1스피드 질렀습니다😁
후회 없으실겁니다. ^^
넥스트젠 정말 좋은 명기 같습니다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올해 잘맞았던 신발은 북1 이네요 ㅎㅎ 거품 다 빠진가격에 세일로 사서 그런가바요 ㅎㅎㅎ😂😂😂😂
북 1 도 상당히 세팅은 좋은 편이긴 합니다. 일반, EP 버전 모두 토쪽이 낮고 좁은 것을 제외하고는 완성도가 높은 제품이긴 합니다.
2024 top5 잘봤습니다. 다 명기들이네요~~~
성탄절 잘 보내셨습니까? ^^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같이 함께 얘기나눴던 제품들 아니겠습니까? ㅎㅎ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혹시 안타 카이1 스피드를 야외에서 신어도 될까요? 내구성이나 먼지 먹는 정도를 몰라서 고민 중입니다..!
야외에서 11일 연속으로 일상화 및 야외에서 착화했습니다만 전 딱히 접지나 내구성 이슈가 없었습니다. 물론 모델 중 클리어솔 적용 제품은 먼지가 잘 먹을 수 있습니다만 전 일반 고무 아웃솔 적용 모델이었지만 전혀 문제되지 않았습니다.
카와이4는대체어디서살수있는거야ㅠㅠ😂😂😂😂
ㅜ.ㅜ 그러게요. 국내엔 픗라커에만 들어왔던걸로만 알고 있습니다.
캬 릅 넥젠 ampd 역시 좋은평가들만 보이네요. 이 신발은 정말 좋은 농구화 신어보고싶은 사람들이 놓치면 후회할겁니다. 뚜렷한 장점이 안보일 수 있는데 대신 단점이 없어요
제품이 잘 만들긴 했습니다. 사이즈를 하프 사이즈 업 해야 한다는 점 그리고 길들이는 시간이 좀 걸리다는 것, 발포 인솔 교체 필수라는 점만 빼면 탁월한 신발이긴 합니다.
넥젠 샀는데 eva인솔 추천해주실수 있나요? 개뿔 몰라서...
다이소 인솔 21071 - 가성비 제일 저렴(280까지만)
미즈노 에너지 인솔
아식스 플라이트 폼 인솔
등 추천 드릴 수 있는데, 그냥 네이버에 파는 EVA 인솔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제 인생 농구화는 way of wade 10 low 였는데 카이1 스피드 신어보고 깜짝 놀랐던 기억이...ㅎㅎ
카이 1 스피드가 쿠션이 비교 신발 대비 약할 뿐이지, 지지, 접지, 코트필, 지상고에 가격까지 총체적으로 깔게 없는 농구화입니다. 10 만원대 이 정도 급 퍼포먼스 보기 힘듭니다.
저도 AMPD가 인생 농구화에요 ㅎㅎ 여기서 보니 반갑네요
아웃리거가 조금 부실한 것 외엔 쿠션, 세팅, 안정성 모두 괜찮은 신발입니다.
맞습니다 너무 좋아서 두 족 가지고있는데 히야님 색상도 갖고싶네요 ㅎㅎ
리닝 감마도 리뷰부탁드려요. 저는 모든면에서 최고라 생각이들어요. 요즘은 20중반대이니 가격도 많이 내려왔어요.
^^;; 죄송합니다만 현재 와우10 과 감마 는 리뷰 계획에 없습니다. 두 신발 모두 지인을 통해 신어봤지만, 금액대비 메리트나 매력을 크게 느끼지 못했습니다. 착화하면서 크게 두 신발 가격의 정당성을 잘 못느끼겠더라구요. 대신 다른 제품으로 스토리 리뷰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널리 양해바랍니다.
제가 어쩌다 보니 줌프릭5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농구할때 포워드를 보면서 리바때 자주 같이 뛰어주는 스타일에 가끔씩 볼도 운반합니다
줌프릭 5는 쿠션이 부족하다던데 어떤 인솔을 사용하면 괜찮을까요? 되도록이면 가격은 저렴했으면 좋겠습니다....!
줌 프릭 5 의 고유한 줌 에어 쿠션과 쿠실론 느낌을 느끼시려면 다이소의 EVA 인솔(품번 21071 번) 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
@@heeyakicks
답변 감사드립니다!!
근데 다이소 인솔은 몇번 쓰면 꺼진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1만원이하의 6개월 정도는 가는 인솔은 혹시 없을까욥??
너무 욕심인건가욥...?
@glory9224 다른 브랜드나 인터넷 플랫폼에서 판매하는 다른 EVA 인솔을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1000 원 짜리 제품에서 10000 원짜리의 제품 효율성을 바라는 것은 조금 무리수가 있지 않나 생각을 합니다. 에너지 인솔, 플라이트 폼 인솔, 스페바 인솔 등을 여러 인솔을 가지고 있지만, 호환성과 금액 대비 다이소 인솔이 가장 괜찮아서 전 지금도 20 여개씩 사서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유일한 단점이, 바텀아웃(납작해지는 현상)도 바텀아웃이지만, 삭라이너가 분리가 잘 되긴 합니다만 1000 원짜리라 그러려니 합니다.^^;
@@heeyakicks
감사합니다!!!!
카이 1 스피드 사러갑니다~
상당히 완성도가 젛고 가성비 혜자 누님같은 신발입니다.
냉철한 평가 농구인으로서 많은 도움 받네요~구독 좋아요 ㄱㄱ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카이 1 스피드는 어디서 구할수 있나요?
번개장터에서 카이 1 스피드 검색하시거나 네이버 NSB 에서 구매대행하셔도 됩니다.
@@heeyakicks감사합니다!!
포워드,센터 보는데 지금 조던 자이언3 신고 있습미다 KD 17 괜찮을까요???
자이언 3 보다는 KD17 이 더 나을 것 같습니다. ^^;;
좋은 영상 과 리뷰 감사합니다
넥젠 일반 버전과 ampd 버전이 차아가 많이나나요?
두 제품 간 어퍼 높이 차이는 여전히 있습니다. 저도 EP 는 아울렛에서 신어봤지만(제 선호 사이즈와 반 업 사이즈), 나이키 미공홈에서도 이 녀석은 반 업해야 한다고 해서 제 선호 사이즈로 낭패를 봤습니다. 그런데, 제 선호 사이즈 제품이 길이가 짧은 건 아닌데, 토박스랑 토 머드가드 보강한 것 때문에 움직이다가 서면 상당히 엄지 간섭이 있어서 반업으로 재구매해야 했습니다.
제 오랜 착화 경험 상, EP 와 일반 어퍼의 피팅 차이는 일반 발볼과 발등 기준 확연하게 차이가 납니다. 또한 뉴발란스도 2E 와 D 차이가 심각할 정도입니다. 혹자는 어퍼의 지지가 좋지 않다고 하시는데, D 버전 신으면 그냥 신세계입니다. 이 내용은 거의 제 영상과 카페글을 읽어보신 분은 거의 다가 공감하는 부분입니다.
@@heeyakicks 질문자님이 말한 일반버전은 ampd처럼 가죽소재가 아닌 메쉬버전을 말하신거같아요
넥젠 일반 버전(1) 과 AMPD(2) 의 차이는
1. 어퍼의 소재 차이 - 이게 가장 큰 차이입니다. AMPD 가 더 어퍼의 지지와 안정성이 더 좋습니다.
2. 미드솔은 라스트가 같다는 생각을 할 수 있지만 미드솔 금형이 다릅니다. 아웃솔은 1 과 동일합니다.
즉, 어퍼의 서재 차이로 인한 지지와 안정성이 가장 도드라지는 차이입니다. ^^ 제가 문장을 잘못 이해했네요.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heeyakicks 혹시 사이즈감도 다를까요?
@리넥트 두 버전 모두 제가 선호하는 사이즈(착화 후 섰을 때 엄지간섭이 없어야 히고 앞쪽에 살짝 여유 있는 사이즈를 선호)보다 반 치수 업을 해야 전 잘 맞았던 것 같습니다
혹시 저 신발 중에 바깥에서 신기 좋을만한 신발 하나만 추천 해주실 수 있나요?
없다면 다른 것 중에서라도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카이 1 스피드 추천합니다. 야외에서도 접지 압살각입니다. 가격도 10만원대로 저렴하구요.
역시 내새끼 카와이4 ㅠㅠ ㅋㅋㅋ 알아봐주셔서(?) 덩달아 기분 좋습니다 ㅋㅋ
^^ 기분 좋으셨다니 저도 좋네요. 카와히 4 는 선수가 에러지 신발은 에너지 그 자체입니다. 매력 덩어리입니다.
카와이4 디자인까지도 이쁜데 대신 가격이 너무비싸서 😅
네, 가격이 높은 편이긴 하지만 카본 플레이트 적용한 신발치곤 굉장히 적절한 가격인데, 고환율이라 국내엔 재미보기가 좀 어려운 모델이기도 합니다.
저도 드디어 코비에서 벗어나서 사브리나2에 정착했네요!! 추운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 아우군 ㅎㅎ 너도 감기 조심하고, 새 해 복 많이 받고 간강하게 하는 일 두루두루 잘 되길 기원할께.
혹시 카이1 스피드는 어디서 구매하는게 좋을까요?
항상 고퀄영상 감사합니!
번개장터에서 카이 1 스피드 검색하시면 나오고 네이버 카페 NSB 에서도 구대로 구하실 수 있습니다.
@heeyakicks 감사합니다!
wow10도 있을줄 알았는데 없네요
와우10 도 전체적인 퍼포먼스는 명기급 제품입니다만, 높은 가격, 360 도 풀 케이징, 힐이 TPU 로 갇혀진 점, 너무 촘촘한 아웃솔 트레드 간격, 높은 가격 대비 풀 카본 내구성이 안좋아서 뽑지 않았을 뿐이지 아주 좋은 농구화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센터는 넥젠보다 21 ㅎㅎ르브론 둘다 좋음
^^ 둘 다 좋은 신발이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