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님 감사드립니다.하루 한장 말씀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마감하며 구약의 마지막 말라기까지 왔습니다.아침마다 애쓰시는 목사님 수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내 심령을 인도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아버지의 마음 자녀에게로,자녀의 마음 아버지에게로 돌이키시는 능력의 말씀되신 주님.진정하고 유일한 소통의 통로,오직 주 말씀을 감사합니다.먼저 받은 우리 의인의 슬기로운 자 되어 생명의 말씀으로 자녀를 양육하며 주를 경외하는 주님안에 거룩히 살아가는 믿음과 사랑의 가족 공동체로,그 가족의 가족,그 가족의 가족의 가족이 되게 붙드시고 지켜주시고 천대까지 은혜 베풀어 주시옵소서 아멘!.
만군의여호와가 이르노라 내 이름을 경외하는너희에게는 공의로운 해가 떠올라서 치료하는 광선을 비추리니 너희가 나가서 외양간에서 나온 송아지 같이 뛰리라 오늘도 마음이 힘든하루입니다 오늘말라기를 듣게 하심감사합니다 구약이929장이라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이 말씀을 붙들고 자녀를 믿음으로 살려 낼 수 있게 하소서 감사핪니다 아멘
목사님 감사합니다 신구약 한장씩 말씀으로 오늘 마쳤습니다. 20개월 걸렸습니다^^ 내 영혼을 소성시키시며 의의길로 인도하신 주님께 영광올려드립니다. 내일부터 다시 신약으로 예수님 만나러가요. 가슴이 설레고 기뻐요. 마치 오랜 연인처럼요. 성경 보는 내내 제 마음속에 나다나엘과 예수님의 대화가 생각났어요 "그 속에 간사한 것이 없도다 " 예수님이 날 보고 이렇게 말씀해 주시길 바라며 살았습니다. 오전 9시 예수님과 데이트 계속 이어가겠습니다 성령하나님의 도우심을 구하며 신약에서 또 뵐께요
목사님, 감사합니다. 말씀해 주시고, 인터넷으로 올려 주셔서 태평양 건너의 저에게까지 그 말씀이 흘러오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늘 영육간에 강건하시길 기도 드리겠습니다. 듣지 못한 부분도 꾸준히 듣고, 삶으로 살아내기에 힘쓰겠습니다. 또 많은 분들께 나누겠습니다. 깊이깊이 감사드립니다♡♡♡
아멘, 할렐루야
말라기 공부하며 우연히 목사님의 말씀을 듣습니다.
하나님의 깊으신 은혜와 감동을 나누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목사님 감사드립니다.하루 한장 말씀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마감하며 구약의 마지막 말라기까지 왔습니다.아침마다 애쓰시는 목사님 수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내 심령을 인도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아버지의 마음 자녀에게로,자녀의 마음 아버지에게로 돌이키시는 능력의 말씀되신 주님.진정하고 유일한 소통의 통로,오직 주 말씀을 감사합니다.먼저 받은 우리 의인의 슬기로운 자 되어 생명의 말씀으로 자녀를 양육하며 주를 경외하는 주님안에 거룩히 살아가는 믿음과 사랑의 가족 공동체로,그 가족의 가족,그 가족의 가족의 가족이 되게 붙드시고 지켜주시고 천대까지 은혜 베풀어 주시옵소서 아멘!.
목사님 안녕하세요? 본교회 말씀 공부 순서 따라 꾸준하게 듣고 있는데 정말 은혜롭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아멘 🙏
만군의여호와가 이르노라
내 이름을 경외하는너희에게는 공의로운 해가 떠올라서 치료하는
광선을 비추리니 너희가 나가서 외양간에서 나온 송아지 같이 뛰리라
오늘도 마음이 힘든하루입니다 오늘말라기를 듣게 하심감사합니다 구약이929장이라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이 말씀을 붙들고
자녀를 믿음으로 살려 낼 수 있게 하소서
감사핪니다 아멘
창세기부터 말라기까지
말씀 감사합니다
저 스스로 구약책거리 하려구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신약도잘듣겄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듣고 기록하고 정리하고 녹음하고 하나라도 마음으로 기억하기를 소망하며 주신 은혜에 감사합니다.
그가 아버지의 마음을 자녀에게로 돌이키게 하고 자녀들의 마음을 그들의 아버지에게로 돌이키게 하리라(말라기4:6) 아멘!! 목사님 귀한 말씀 감사드립니다^^자자손손 믿음으로 살려내서 소망이 넘치는 다음세대로 이어가게 하옵소서!!
목사님 말씀 은혜롭습니다
아멘 아멘
자녀들에게 전파하는 삶으로 인도하여주소서
목사님 감사합니다 구약말씀 이해하기어려웠는대 많은도움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지금에사 아버지의 마음, 자녀들의 마음을 옳바르게 이해했습니다. 하나님과 언약백성 이라고 생각했거든요.
분홍목사님!감사합니다
초심자인제가 어려운성경을 이해하는데 큰도움이됩니다 하루두번씩 목사님말씀을 이해하고배웁니다. 성민교회가족이되고싶습니다정말부럽습니다.목사님 정말정말존경하고 감사합니다.복많이받으십시요!
하나님 경외하게 하시고 공의로우신 빛에 자유하게하신 예수님 은혜감사합니다 구약 하나님 말씀을 잘 인도하신 목사님 감사합니다
지난 수개월 동안 하루 한 장을 통해서 구약전체를 함께 하였습니다. 오늩 (3/18/23) 구약의 마지막 말씀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신약 말씀 하루 한 장도 열심히 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목사님
대단하십니다. 신약도 은혜중에 잘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자녀에게 본이되는 믿음의 본보기가 가정예배임을 다시한번 깨닫습니다 하나님 9개월동안 구약929장을 하나님 은혜로 다시 공부하게하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본이 저희가정에 믿음의 본이 되게하여주시고 계속 믿음이 이어질수있도록 인도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아멘!
목사님,
저희 팀도 오늘 신구약 전체 하루한장 묵상을 마칩니다
무엇보다 하나님께 감사하고 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목사님 감사합니다
신구약 한장씩 말씀으로
오늘 마쳤습니다. 20개월 걸렸습니다^^
내 영혼을 소성시키시며 의의길로 인도하신 주님께 영광올려드립니다.
내일부터 다시 신약으로 예수님 만나러가요.
가슴이 설레고 기뻐요.
마치 오랜 연인처럼요.
성경 보는 내내 제 마음속에 나다나엘과 예수님의 대화가 생각났어요
"그 속에 간사한 것이 없도다 " 예수님이 날 보고 이렇게 말씀해 주시길 바라며 살았습니다.
오전 9시 예수님과 데이트 계속 이어가겠습니다
성령하나님의 도우심을 구하며 신약에서 또 뵐께요
축하드립니다~!^^
아멘! 목사님 날마다 귀한 말씀 먹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하나님을 경외하고 더욱 사랑하게 하소서. 공의로운 해 예수님만 붙듭니다. 믿음의 부모로서 말씀으로 소통하면서 아이를 하나님께 맡깁니다.
그동안 민수기 부터 말라기 까지
너무 감사하게 잘든고 은혜
받고 성경공부 귀중하게 잘했습니다
목사님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부지런히 신약으로 따라 가겠습니다
할레루야!
분홍 목사님 진실로 감사합니다 어려워 그냥지나가고 답답했는데 맘이 시원합니다 이렇게좋은 말씀공부 올려주셔서 우리까지 말씀을 알아서 은혜받게하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늘 건강 하시길빕니다^^ㅎ
아멘 입니다
목사님,은혜 많이 받아 먹고 나갑니다~~항상 강건하세요~~^
목사님,
감사합니다.
말씀해 주시고,
인터넷으로 올려 주셔서
태평양 건너의 저에게까지
그 말씀이 흘러오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늘 영육간에 강건하시길 기도 드리겠습니다.
듣지 못한 부분도 꾸준히 듣고, 삶으로 살아내기에 힘쓰겠습니다.
또 많은 분들께 나누겠습니다.
깊이깊이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은혜가 넘칩니다
아멘 설교 감사합니다~^^
분홍 목사님^^
은혜의 말씀에 항상 행복했습니다.
말씀으로 자녀들을 잘 세우도록 힘쓰겠습니다.
성민교회의 성도님들이 엄청 부럽네요.
늘 건강하세요.
고맙습니다 구약929장 쉽없이 달려오신 목사님 고맙습니다 정말 수고 하셨습니다 따라 오지 못한 부분도 많아요 복습하겠습니다
알수도없고 이해도못해서 엄두도못냈었던 성경.
목사님말씀 들으면서 마음으로 예수그리스도를 담았습니다.
임마누엘로 날마다 함께하시면서 말씀듣게 해주신 성령인도함으로 구약을 마무리합니다..
목사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신약 기대됩니다~~^^
아멘 아멘
아멘 감사합니다
❤
드디어.... 구약의 마지막 장을 듣게 되었습니다.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목사님을 보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교만하여 악한 내게 치료하는 광선 비취시는 주님으로 인하여 하나님을 예배하는 의인의 은혜의 삶 살아갑니다.우리의 치료 회복 오직 의로움을 비취시는 능력자 예수님에게만 있음 고백합니다.여전히 교만중에 악을 행하는 가족들,비취시는 그 의로운 빛가운데 나아가 하나님을 예배하는 의인됨의 은혜얻기 원합니다.먼저 은혜받은 왕같은 제사장 삼아주신 나 믿음의 본되게 하시고 자녀와 가족들 하나님 자녀되는 축복의 도구로 써주소서.멀어보이는 그 길 그러나 말씀대로 우리기도 들으시고 일하시는 신실하시고 능하신 찬양받기 원하시는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믿고 주님 영광 선포하는 그 날 기대하며 오늘도 묵묵히 예배합니다.연약한 우리 불쌍히 여기시고 일하여 주옵소서 아멘!.
아멘!
목사님 감사합니다 .
아멘 입니다
목사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