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수정등(岸樹井藤)이야기 한 나그네가 넓은 벌판을 가다가 갑자기 사방에서 사나운 불길이 일어났습니다.불길에 둘러싸여 어쩔 줄 모르고 당황해 하고 있는데, 갑자기 코끼리 한마리가 나타나서 나그네를 향해 사납게 달려드는 것입니다. 코끼리를 피하려고 있는 힘을 다해 도망가다가 절벽 아래에 이르러 우물을 발견하였는데 마침 등나무 넝쿨이 그 우물 안으로 드리워져 있었습니다. 급한 김에 코끼리를 피해, 등나무 넝쿨을 붙잡고 우물 속으로 내려갔습니다. 그런데 우물 바닥에는 커다란 구렁이 세 마리가 입을 벌리고 내려오기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시 등나무 넝쿨을 붙잡고 위를 올려다보니 독사 네 마리가 혀를 날름거리며 그를 내려다 보고 있습니다. 이제는 내려갈 수도 없고, 다시 올라갈 수도 없는 처지가 되어버렸습니다. 한편 등나무 넝쿨을 붙잡고 있는 팔의 힘은 점점 빠져 기력이 다해가고 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넝쿨 윗부분을 흰쥐와 검은 쥐가 번갈아 가면서 갉아먹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는 죽을 수밖에 없구나하는 절체절명의 순간에 어디선가 달콤한 액체 한방울이 얼굴에 떨어졌습니다. 혀로 핥아 먹어보니 꿀이었습니다. 나무 위에 지어놓은 벌집에서 꿀이 한방울씩 흘러내리고 있는 것입니다. 허기도 지고 몸시 갈증도 났던 이 나그네는 방금까지 두려워했던 상황은 까맣게 잊어버리고 이제는 떨어지는 꿀 한방울을 받아먹으려고 온 정신이 팔려 있습니다.
안수정등 이야기 참으로 마음이 와 닿는 내용으로 삶의 방향 남은 생애를 잘 걸을수 있도록 늘 주님의 이름으로 하루를 시작과 함께 수시로 주님.성모님을 생각하며 말씀과 기도로 꾸준히 실천하도록 일깨워봅니다. 그리스도 향기로 무디여진 지난 삶의 방향을 어느듯 자연스레이 하느님께 향한 나침반을 돌리게 하시니 감사드려봅니다. 신부님 은혜로운 말씀 감사드립니다 🙏
최근 구독자 이지만, 신부님 강론 모두 다 열심히 듣고 있습니다. 특히 성경 특강은 너무 많은 깨달음과 배움으로 가슴 찡해집니다. 듣고 배운 것만큼 실천하며 참 그리스도인으로 완덕으로 나아가겠습니다. 늘 깨어서 제 등경에 기름을 간직 할 수 있도록 성실히 게으름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신부님 말씀 모두 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한국처럼 많은 행사들로 도움을 받을 수는 없지만, 신부님 유툽으로 용기를 받고 갑니다. 신부님을 위해서 묵주기도 바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안수정등(岸樹井藤)이야기
한 나그네가 넓은 벌판을 가다가 갑자기 사방에서 사나운 불길이 일어났습니다.불길에 둘러싸여 어쩔 줄 모르고 당황해 하고 있는데, 갑자기 코끼리 한마리가 나타나서 나그네를 향해 사납게 달려드는 것입니다. 코끼리를 피하려고 있는 힘을 다해 도망가다가 절벽 아래에 이르러 우물을 발견하였는데 마침 등나무 넝쿨이 그 우물 안으로 드리워져 있었습니다. 급한 김에 코끼리를 피해, 등나무 넝쿨을 붙잡고 우물 속으로 내려갔습니다. 그런데 우물 바닥에는 커다란 구렁이 세 마리가 입을 벌리고 내려오기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시 등나무 넝쿨을 붙잡고 위를 올려다보니 독사 네 마리가 혀를 날름거리며 그를 내려다 보고 있습니다. 이제는 내려갈 수도 없고, 다시 올라갈 수도 없는 처지가 되어버렸습니다. 한편 등나무 넝쿨을 붙잡고 있는 팔의 힘은 점점 빠져 기력이 다해가고 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넝쿨 윗부분을 흰쥐와 검은 쥐가 번갈아 가면서 갉아먹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는 죽을 수밖에 없구나하는 절체절명의 순간에 어디선가 달콤한 액체 한방울이 얼굴에 떨어졌습니다. 혀로 핥아 먹어보니 꿀이었습니다. 나무 위에 지어놓은 벌집에서 꿀이 한방울씩 흘러내리고 있는 것입니다. 허기도 지고 몸시 갈증도 났던 이 나그네는 방금까지 두려워했던 상황은 까맣게 잊어버리고 이제는 떨어지는 꿀 한방울을 받아먹으려고 온 정신이 팔려 있습니다.
찬미예수님!달콤한 세상의 유혹에서 깨워있게해주소서~아멘🍀
감사히
잘알고갑니다
안수정등 이야기 참으로 마음이 와 닿는 내용으로 삶의 방향 남은 생애를 잘 걸을수 있도록 늘 주님의 이름으로 하루를 시작과 함께 수시로 주님.성모님을 생각하며 말씀과 기도로 꾸준히 실천하도록 일깨워봅니다.
그리스도 향기로 무디여진 지난 삶의 방향을 어느듯 자연스레이 하느님께 향한 나침반을 돌리게 하시니 감사드려봅니다.
신부님 은혜로운 말씀 감사드립니다 🙏
신부님 강의를 좋아하며듣고있습니다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늘주님의축복을기도 하겠습니다 ❤
사랑스런 마요셉신부님! 오래오래 건강하셔서 저희들 빛으로 향하게 인도해주셔요. 감사드립니다.
신부님 목소리 하느님이 주신 특은입니다 항상 잘 듣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ᆢ신부님
아멘감사드립니다 ❤
찬미예수님,
신부님 고맙습니다. 강아지가 14년반의 시간을 잘 보내고 화욜에 병원에서 하늘나라로 보냈어요. 생의 마지막 힘까지 다 쓰고 간것같아 마음이 편안합니다.
신부님~ 좋은하루 보내시고 기도하겠습니다!
❤❤❤
찬미예수님^^
열정 사도 신부님~
오늘도 저의 영혼을 하느님을 향해 갈 수 있도록 잘 이끌어 주심에 감사합니다~
🌸🌿~~신부님 성경말씀 감사합니다.늘 성실하게 주님을 사랑하며 풍성한 열매 맺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아멘~♡♡♡
찬미예수님!감사드립니다🍀
신부님 늘 감사 감사드립니다
찬미예수님
신부님교리들으러들어옵니다
찬미예수님
신부님성경공부잘듣고있습니다
하느님감사합니다❤
최근 구독자 이지만, 신부님 강론 모두 다 열심히 듣고 있습니다. 특히 성경 특강은 너무 많은 깨달음과 배움으로 가슴 찡해집니다. 듣고 배운 것만큼 실천하며 참 그리스도인으로 완덕으로 나아가겠습니다. 늘 깨어서 제 등경에 기름을 간직 할 수 있도록 성실히 게으름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신부님 말씀 모두 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한국처럼 많은 행사들로 도움을 받을 수는 없지만, 신부님 유툽으로 용기를 받고 갑니다. 신부님을 위해서 묵주기도 바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축복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재미없는 강론도 재밌게 하시는 신부님최고
신부님 감사합니다
아침부터 전례부 이야기 등 웃겨서 많이 웃었네요
물론 그보다 우리 영혼에 유익한 점이 너무 많습니다
오늘도 성모님품안에 온갖 악으로부터 지켜주시기를 빕니다 ~😊🙏
예수님 함께라면 !!성모님과 함께라면 !! 두려울 것이 없나이다 ~~
신부님 감사합니다~
약함의 시간이 주님의 큰 영광을
드러낼수 있는 시기이며 ,
영적 지혜를 쌓아갈수 있는 시기이다
아멘✝️🙏
주님, 감사합니다❤
😄😄😄
신부님 복돌이얘기에서
진짜우서웠어요
재밌는 교리시간
머리에쏙쏙 시간이솔솔~~♡♡♡
찬미예수님
감사합니다
신부님
사랑합니다 존경합니다 🙏 🙆
코린토서강의
감사히 잘 들었습니다.
하느님을 알고,
그분의 의도를 올바로 파악하고,
그 가치를 실천하며 나날의 삶을 꾸준히 보듬어 나가도록 꾸준히 노력하는 삶. 아멘!!🙏🏼
6일 남양주에서 뵈옵겠네요.🙏🏼
감사드려요 신부님🎉🎉🎉🎉🎉구독자 좀더 늘어나신거 축하드려요
아멘, 감사합니다 ♡ ♡ ♡
아멘🎉
신부님
여유롭고 재미도 있고
많이 웃지요ᆞ
삶으로 옮길때만
ᆞᆞᆞ
!
&
감사합니다ᆞ
찬미예수님 신부님 감사드림니다 아멘 😊
아멘, 감사합니다 ♡♡♡
예수님처럼 생활속 재료로 비유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예수님을 너무 사랑해서 닮고자하는 열정과 진심이 전달됩니다~
화산 터지는 꿈꾸고 로또를 산 저..반성합니다..
미사다녀와서
선물받은 상추씻고 밥차리고있어요
불교의 어느그림얘기군요
나눠주신다는 교리책 받고싶습니다. 가능할까요?
ㅛ
찬미예수님
신부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