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 증거 <천국 가려는 나를 막는 자는 누구인가>
ฝัง
- เผยแพร่เมื่อ 9 ก.พ. 2025
- 복음 증거 <천국 가려는 나를 막는 자는 누구인가>
Michael은 경건한 가톨릭 신자였습니다. 영적으로 갈급함이 해갈이 되지 않자 성령의 역사를 찾기 시작합니다. 그러다 온라인에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복음 영화를 많이 보게 되면서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이 하나님의 음성임을 알아듣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재림하신 예수님이심을 확신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때, 교회의 장로와 목사를 맡은 아빠와 사촌 언니가 계속 반대하면서 가로막습니다. 그리고 아버지는 다른 목사님들까지 불러서 Michael을 공격했고, 심지어 부녀관계를 끊겠다는 것으로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지 말라고 강요합니다. 이 영적 싸움에서 Michael은 과연 어떻게 하나님을 의지하고, 또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으로 사탄의 시험과 공격을 물리치고 굳게 서게 될까요?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아멘 하나님의 역사를 알지 못하면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가 되네요
그리스천의 간증을 잘 들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예수님을 믿지만 사탄에게 패괴된 인류를 구원하시려는 하나님의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
하나님의 말씀에서 하나님의 음성을 들었는데 그 어떤 누구도 방해할 수 없네요. 부모라고 해도 하나님에게 속한 영이 아니면 음성을 들을 수 없어 같은 길을 갈 수 없네요.
3단계 사역은 인류경영 사역의
한분의 하나님이 사람에게 한
사역임을 깨닫게 되었어요 ❤
내가 천국가는 길을 막을수 있는 자는 먼데 있는것이 아니네요.
성경을 벗어나면 이단이라는 말은 구약 성경을 벗어나 새 사역을 하신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은 바리새인들이 한 말을 오늘날의 사람들이 답습해서 한 말이네요. 그러면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도 이단이라는 말이 되네요. 다른 사람 말만 믿고 다시 오신 하나님을 십자가에 못박아 바리새인들이 간 길을 가는 일이 없으면 좋겠습니다.
인자로 오셔서 심판하신다는 수많은 구절은 흘러 듣고 "구름 타고 오시지 않고 인자로 오시면 가짜다"라는 신념만 내세우는 사람은 자신은 물론 다른 사람까지 천국 가는 길을 방해하는 사람이네요.
여호아, 예수,전능하신 하나님은 한 분의 영이신데도, 예수님이 오셨을 때는 여호아를 잘 안다고 생각한 바리새인들이, 전능하신 하나님이 오시니까 예수님을 잘 믿는다고 생각한 목회자들이 천국가는 길을 막아 자신도 못가고 성도들도 못가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