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워라 말하지 마 텅 빈 손바닥을 구르고 불안한 마음을 태우는 날 괜히 가엾이 여기지 마 큰 마음 먹고 삼킨 슬픔은 어제고 다시 시끄러운 소리들 일어서고 날 모르는 사람 곁에 웃음 짓고 앉았더니 거짓 쥐고 달리는 서글픈 사람 되어 한참 글썽이며 먼 길 난 슬피 우 우 아쉬워라 말하지마 비좁은 속에 방을 불릴 때 엉켜 붙은 마음 헤집는 날 괜히 가엾이 여기지 마 마른 가지 위에 핀 허기진 슬픔에 몸을 던져주고 헛된 꿈을 꾸네 잠시 슬쩍인 속을 걷어 살폈더니 등 떠밀려 걷는 서러운 사람처럼 한참 먼 길을 돌아 난 슬피 우 우 우 우 네 앞에 엎어져 길을 물을 때 나의 절망 속에 너는 나이프를 쥐고 난 꿈을 깨려고 난 꿈을 깨려고 난 꿈을 깨려고 애를 썼네 난 꿈을 깨려고 난 꿈을 깨려고 난 꿈을 깨려고 + 역시나 믿고 듣는 이고도... 고도님 노래를 들으면 노래를 듣던 그 순간이 계속 기억의 잔상처럼 남아있더라고요. 향기나, 날씨나, 옆에 있던 사람들 ... 이런 것들이요. 그래서 새로운 곡이 나올 때마다 조금이라도 더 좋은 기억을 영원히 기억하고 싶어서 좋은 순간이 생길때까지 아껴두는 편이에요. mouse때도 그랬고요. 너무 행복합니다... 이번 곡은 꿈과 관련된 내용같아서 계속해 곱씹으며 여러번 읽었어요. '마른 가지 위에 핀 허기진 슬픔에 몸을 던져주고 헛된 꿈을 꾸네' 이 문장이 계속 생각나더라고요. 마른 가지 위에 핀 슬픔이라면 분명히 무너질 것이란 걸 알텐데 그곳에 몸을 던진다는건 어쩌면 조금이나마의 희망을 믿고서 내 자신을 전부 바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분명 노래는 불안함에 대해 말하는 것 같았지만, 곳곳에 희망에 대한 것이 숨겨져 있는 것 같아서 전체적인 음악의 조화도 신나는 듯 서글픈 오묘한 분위기가 났던 것 같아요. 정말... 항상 느끼는 생각이지만, 노래가 정말 좋아요. 목소리며... 기타며... 드럼이며... 하나도 빠짐없이 조화롭고, 가사는 마치 한 편의 시를 읽는 것 같은 기분마저 들어요. 단단한 유화를 노래로 하면 이런 느낌일 것 같달까요. 항상 잘 듣고 있습니다. 늘 좋은 노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나이프 열심히 듣고 다음 노래도 기다릴게요. 좋은 노래 감사합니다! 잘 들을게요 :)
아쉬워라 말하지 마
텅 빈 손바닥을 구르고
불안한 마음을 태우는 날
괜히 가엾이 여기지 마
큰 마음 먹고 삼킨 슬픔은 어제고
다시 시끄러운 소리들 일어서고
날 모르는 사람 곁에 웃음 짓고 앉았더니
거짓 쥐고 달리는 서글픈 사람 되어
한참 글썽이며 먼 길 난 슬피
우
우
아쉬워라 말하지마
비좁은 속에 방을 불릴 때
엉켜 붙은 마음 헤집는 날
괜히 가엾이 여기지 마
마른 가지 위에 핀 허기진 슬픔에
몸을 던져주고 헛된 꿈을 꾸네
잠시 슬쩍인 속을 걷어 살폈더니
등 떠밀려 걷는 서러운 사람처럼
한참 먼 길을 돌아 난 슬피
우
우
우
우
네 앞에 엎어져 길을 물을 때
나의 절망 속에 너는 나이프를 쥐고
난 꿈을 깨려고
난 꿈을 깨려고
난 꿈을 깨려고
애를 썼네
난 꿈을 깨려고
난 꿈을 깨려고
난 꿈을 깨려고
+ 역시나 믿고 듣는 이고도... 고도님 노래를 들으면 노래를 듣던 그 순간이 계속 기억의 잔상처럼 남아있더라고요. 향기나, 날씨나, 옆에 있던 사람들 ... 이런 것들이요. 그래서 새로운 곡이 나올 때마다 조금이라도 더 좋은 기억을 영원히 기억하고 싶어서 좋은 순간이 생길때까지 아껴두는 편이에요. mouse때도 그랬고요. 너무 행복합니다... 이번 곡은 꿈과 관련된 내용같아서 계속해 곱씹으며 여러번 읽었어요. '마른 가지 위에 핀 허기진 슬픔에 몸을 던져주고 헛된 꿈을 꾸네' 이 문장이 계속 생각나더라고요. 마른 가지 위에 핀 슬픔이라면 분명히 무너질 것이란 걸 알텐데 그곳에 몸을 던진다는건 어쩌면 조금이나마의 희망을 믿고서 내 자신을 전부 바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분명 노래는 불안함에 대해 말하는 것 같았지만, 곳곳에 희망에 대한 것이 숨겨져 있는 것 같아서 전체적인 음악의 조화도 신나는 듯 서글픈 오묘한 분위기가 났던 것 같아요. 정말... 항상 느끼는 생각이지만, 노래가 정말 좋아요. 목소리며... 기타며... 드럼이며... 하나도 빠짐없이 조화롭고, 가사는 마치 한 편의 시를 읽는 것 같은 기분마저 들어요. 단단한 유화를 노래로 하면 이런 느낌일 것 같달까요. 항상 잘 듣고 있습니다. 늘 좋은 노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나이프 열심히 듣고 다음 노래도 기다릴게요. 좋은 노래 감사합니다! 잘 들을게요 :)
늘 좋은해석 감사합니다
당신! 아주 근사한 취향을 가진 사람 같아요. 좋은 해석 감사합니다. 덕분에 이 노래가 더 좋아졌어요. 좋은 나날들이 가득하길 바랄게요!!
😊😊😊😊😊
이고도씨는 노래가 다 좋네요..
She is my favourate singer
신곡이 필요했어…😭😭😭
이 곡도 서글프게 신나네요
최고👍
진짜 요즘 내 최애곡...
백번 들었다
하...신곡.. 짜릿해.....
나 왜 이제야 들었냐...이고도님 노래들은 다 좋다
다 내 취향이야 노래해주셔서 감사해요❤
노래 너무 좋아요
이고도의 노래라면 늘 믿고 듣습니다😍
그림도 잘그리는 고도
my fortune cookie brought me here
이고도 신곡기다렸는데 ㅠㅠㅠ 감사합니다
알 수 없는 알고리즘으로 이고도 팬되었음다!
노래 진짜 좋아요
Idon'tunderstandanything,butilikeit
노래 왜 다 좋냐고!!!
믿고 들어요!
idk exactly who this is but I like it lol
넘 좋은데ㅜㅜ 다른 사람들 많이 알았음 좋겠다
超級好聽ㄉ 而且我以為是男生唱的
推推
이거 난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