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테일한 피드백 감사합니다! 저도 캠퍼를 위에 올릴까 고민했는데 아무래도 드라이브 이펙터보다 캠퍼를 더 많이 밟을 거 같아서 밑에다 배치했습니다. 말씀해주신대로 캠퍼를 위에 배치하고 단을 높이고 밑 공간을 활용하는 게 공간 활용에서는 더 효율적일 거 같아서 나중에,, 제 귀차니즘이 끝나게 되면 꼭 그렇게 해보겠습니다! + 톤 보정을 위한 이펙터 추천도 감사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시그널은 영상에서 설명한 것 처럼 Polytune - Mini Ego comp - Jan Ray - Timmy - Kemper - Ox Stomp(Fx Loop 1) - Mobius(Fx Loop 2) - Kemper Out 이 순서입니다! 릭들은 주변 지인들에게서 받아서 쓰고 있습니다 Tone Junkie 랑 And44 가 만든 릭들 많이 쓰고 있습니다 :)
저도 켐퍼 (헤드버전) 쓰는데 혹시 OX를 쓰는 것과 그냥 켐퍼의 캐비넷을 쓰는게 차이가 큰가요? 그냥 켐퍼의 케비넷만 써도 별로 전 디지탈스러움을 잘못 느껴서 그냥 믹서에 꽂고, 켐퍼의 케비넷 아웃으로 케비넷에 직접 연결해 모니터하는데, 이거 보고 OX 사야 되나 고민이 돼서요 ㅋㅋ
존 메이어 영상은 저작권 이슈로 뮤트 되었습니다 ㅜㅜ
잘봤습니다 캠퍼스테이지 윗단에 i/o가 즐비해서 페달보드 상단에 위치하면 어떨가요 바닥에 적당한것을 깔아서 단을좀높이고 하단부에는 다른식으로 꾸미는것도 좋아보이네요 전개인적으로 가로로 이펙터가 되는게 싫은데 레드락스가 바로 설수있음 좋겠네요 ㅎ 혹시 개인적 이유가 있으실지모르겠지만 혹시나 팁 드려봅니다. 참, 개인적으로 캠퍼 다좋은데 약간 둥글담백한사운드때문에 취향이 안맞으시면 어택이나 힘을실어줄 버퍼류나 부품음색좋은 EQ 등으로 약간 시그널 단단하게 보정하는것도 추천드립니다 OX 케비넷 사운드 아주좋네요 연동되는팁도감사합니다. 연주 좋네요 ~~! 설명 이며 다 잘들었습니다.
디테일한 피드백 감사합니다! 저도 캠퍼를 위에 올릴까 고민했는데 아무래도 드라이브 이펙터보다 캠퍼를 더 많이 밟을 거 같아서 밑에다 배치했습니다. 말씀해주신대로 캠퍼를 위에 배치하고 단을 높이고 밑 공간을 활용하는 게 공간 활용에서는 더 효율적일 거 같아서 나중에,, 제 귀차니즘이 끝나게 되면 꼭 그렇게 해보겠습니다!
+ 톤 보정을 위한 이펙터 추천도 감사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혹시 캠퍼 마샬 솔로톤을 따라만들고 싶은데 솔로톤 쓰실때 앰프 게인만으로 잡으신건가요??
네! 솔로톤은 앰프 게인으로만 잡았습니다.
연주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혹시 유로릭은 어느회사꺼 사용하셨어요??!
기본 설정된 트레블 미드 로우 이런거 건드신건 없는건가요?!
저는 And44 랑 Tone Junkie 꺼 많이 사용합니다. 최대한 플랫한 소리를 담고 싶어서 이큐 노브들은 전부 에 맞추고 녹음했습니다!
아 네 답변 감사해요~~
그럼 라이브때도 이큐는 거의 안거드시나요??!
이 사운드도 좋지만 캠퍼의 디지털 사운드가 싫으시면 이정도 사이즈면 유니버셜 계열 패달로 캠퍼를 대처하는것도 방법일 듯 하네요~여튼 좋은 리뷰 잘봤습니다
맞아요.. 정말 그 생각을 몇 번을 했는지.. 지금은 캠퍼에서 쓰는 기능이 너무 많아져서 일단은..! 이렇게 정착하게 된 것 같아요. 나중에 마음이 바뀌면 넘어갈 수도 있습니다 ㅎ
너무 잘 봤습니다. 소리 너무 좋네요.
혹시 캠퍼의 각 앰프 모델들 릭은 어떤 곳에서 구해서 사용하시고 계시나요..?
저는 주변지인들에게 유료릭을 받아서 쓰고 있습니다! 필요하시면 인스타 @sil_artist로 DM 보내주세요 :)
@@sil_artist2580 엇! 네^^ DM 드리겠습니다~ ㅎ
@@sil_artist2580 안녕하세요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저도 DM보내도 될까요??
연주 너무 좋습니다. 혹시 ox 스톰프를 막단으로 사용할경우 바로 믹서로 연결해 사용해도될까요? 벨런스드 아웃이 아니다보니 di를 거쳐야할지…
요즘에는 Walus Audio 의 Canvas 같은 친구들을 써서 DI 역할을 하게 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옥스가 막단이라면 바로 뒤에 같이 쓰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악기가 여러대 있으면 악기별로 나누는게 좋을까요?? 예를들어 마샬 펜더, 마샬 레스폴 처럼요.
저는 귀찮아서 건너뛰긴 했지만,, 사실은 고렇게 쓰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기타로 나누면 종류가 많아지니 싱글 픽업과 험버커 픽업 정도로 나누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안녕하세요~ 혹시 자세한 시그널 순서 알 수 있을까요??
저도 캠퍼 유저인데 반갑고 감사하네여
릭들은 보통 어디서 다운받으시고
어떤 걸 쓰실까요??
안녕하세요! 시그널은 영상에서 설명한 것 처럼 Polytune - Mini Ego comp - Jan Ray - Timmy - Kemper - Ox Stomp(Fx Loop 1) - Mobius(Fx Loop 2) - Kemper Out 이 순서입니다!
릭들은 주변 지인들에게서 받아서 쓰고 있습니다 Tone Junkie 랑 And44 가 만든 릭들 많이 쓰고 있습니다 :)
답변 감사합니다~
혹시 영상에서 쓰신 릭들 공유가 가능할까요??
소리 진짜 좋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정말 흥미로운 영상이네여
감사합니다~
저도 켐퍼 (헤드버전) 쓰는데 혹시 OX를 쓰는 것과 그냥 켐퍼의 캐비넷을 쓰는게 차이가 큰가요? 그냥 켐퍼의 케비넷만 써도 별로 전 디지탈스러움을 잘못 느껴서 그냥 믹서에 꽂고, 켐퍼의 케비넷 아웃으로 케비넷에 직접 연결해 모니터하는데, 이거 보고 OX 사야 되나 고민이 돼서요 ㅋㅋ
안 그래도 비교영상을 찍어보려고 하는데 차이를 들으시면 아마 구매하시게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정말 사길 잘 한 것 같더라구요!
@@sil_artist2580 억... 그정도인가요? ㅎㅎㅎ 비교영상 기대하겠습니다!
팬이에요
저도요
크아
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