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장님과 크루들이 있었던 장소 바로 그 자리를 구글어스로 찾아봤어요.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그 자리로 날아갑니다~ (구글어스는 pc만 열리는 점 참고하세요 ㅠㅠ) 시간 날 때마다 전부 찾아볼 생각인데ㅋㅋ 선장님 찐팬들은 따라오세요~ 00:42 타노아+아라파니2+라르고 계류장소 (지브롤터) Puerto Alcaidesa Marina 29번 30번 31번자리 bit.ly/3QRQcGk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에피소드가 거듭될수록 양적으로나, 질적으로나, 더 완성도 있게 만들려고 하다 보니 금요일 업로드 기일보다 항상 늦어져서 죄송한 마음이네요 ㅠㅠ 그래도 항상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주는 라스팔마스에서의 일상이 펼쳐질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응원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ㅎ 요트원정대 시리즈를 작년 9월부터 올리는 중인데, 처음에는 가벼운 예능 정도로 컨셉을 잡고 짧게 만들다가, 요즘에는 최대한 자연스럽게 사람들의 인터뷰를 따라가는 다큐 느낌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ㅎㅎㅎ 덕분에 긴 호흡의 여유로운 영상이 됐네요~ 이번주도 라스팔마스에서의 일화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이 시청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가끔 편집하다가 지치거나 할 때 응원 댓글 남겨주시는 말씀들에 큰 힘을 얻곤 합니다~^^ 에피소드가 거듭될수록 더 유익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아라파니 2호는...글쎄요 ㅠㅠ 아라파니 1호는 부산 해양박물관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한번 시간나시면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질문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는 유튜브 업로드, 운영, 댓글 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선장님께서는 현재 코타키나발루에 항해 준비를 하러 가신 상황이라 빠른 댓글 피드백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ㅠㅠ 선장님 인스타그램 계정 instagram.com/seungjin_kim_01/ 에 댓글 남겨주시면 선장님께서 직접 자주 모니터링하시기 때문에 의사소통이 좀 더 편하실 것 같습니다~!!
꼭 꿈이 이뤄지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요트 항해라는 게, 멀리서 보면 항해 내내 별다른 일이 일어나지 않고 지루해 보이지만, 하루하루 일상을 들여다보면 그날그날 바다도 다르고, 날씨도 다르고, 하루 일과도 다른 것 같습니다 ㅎㅎㅎ 이런 소소한 차이를 온몸으로 느끼며 대서양을 횡단하는 날이 꼭 올 수 있길...!!!
와주셨다니 감사합니다! 아마 선장님께서 항상 왜목마을에 계신게 아니라 최근 항해준비를 하시느라 엇갈렸던 것 같습니다! 선장님의 가장 최근 소식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보시는 게 더 빠르실 겁니다! instagram.com/seungjin_kim_01/ 항상 지켜봐 주시고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잘못 보신게 아닌가요? ^^ 저는 항해중에 식수가 떨어져 본적이없습니다 ^^ 식수로 생수를 준비하구요, 물탱크의 물은 샤워혹은 생활용수로 사용합니다. 혹여 탱크의 물이 떨어져도 식수는 늘 확보되어있구요. 물탱크의 물이 털어져도 해수로 대신할 수 있습니다. 정수기는 설치비도 비싸고 필터도 비싸고 전력소비도 큽니다. 저로서는 아직까지는 필요성을 느끼지못하고 있습니다
선장님과 크루들이 있었던 장소 바로 그 자리를 구글어스로 찾아봤어요.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그 자리로 날아갑니다~
(구글어스는 pc만 열리는 점 참고하세요 ㅠㅠ)
시간 날 때마다 전부 찾아볼 생각인데ㅋㅋ
선장님 찐팬들은 따라오세요~
00:42
타노아+아라파니2+라르고 계류장소 (지브롤터)
Puerto Alcaidesa Marina 29번 30번 31번자리
bit.ly/3QRQcGk
오늘도 재미있게 봤습니다. 일주일 기다리는게 참 힘드네요.^^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에피소드가 거듭될수록 양적으로나, 질적으로나, 더 완성도 있게 만들려고 하다 보니 금요일 업로드 기일보다 항상 늦어져서 죄송한 마음이네요 ㅠㅠ
그래도 항상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주는 라스팔마스에서의 일상이 펼쳐질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에피소드가 거듭될수록 더 유익하고 재밌게 만들어 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다음에 올라올 에피소드도 재밌게 시청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시청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몇년전 우연히 영상을 보고
책도 읽었어요
잘 보고 있습니다
예전 영상들은 짧아았던것 같은데
이렇게 길게 올려주시면 너무 좋습니다!
응원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ㅎ 요트원정대 시리즈를 작년 9월부터 올리는 중인데, 처음에는 가벼운 예능 정도로 컨셉을 잡고 짧게 만들다가, 요즘에는 최대한 자연스럽게 사람들의 인터뷰를 따라가는 다큐 느낌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ㅎㅎㅎ 덕분에 긴 호흡의 여유로운 영상이 됐네요~ 이번주도 라스팔마스에서의 일화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이 시청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편은
진정 요트운영의 진멋을 느낄수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매번 좋은영상 기록해주신
PD님께도 무한감사 마음 전합니다.
고맙게 시청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기회되면
멋진 아라파니호의 위엄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어디에 정박해 있을까요~
항상 응원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가끔 편집하다가 지치거나 할 때 응원 댓글 남겨주시는 말씀들에 큰 힘을 얻곤 합니다~^^ 에피소드가 거듭될수록 더 유익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아라파니 2호는...글쎄요 ㅠㅠ 아라파니 1호는 부산 해양박물관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한번 시간나시면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타노아호가 드디어 한국에 도착했습니다.
요트영상만보면 심장이 튀어
나올것 같아요
ㅎㅎㅎ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요트 타고 대서양을 향해 주구장창 나아갈 테니 다음 영상도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많이 즐겨 주세요!
@@선장김승진 선장님 저 궁금한점이 있어요~
요트 수입하는 일을 배워보고 싶습니다.
어떤 방법으로 접근하는것이 좋을까요?
질문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는 유튜브 업로드, 운영, 댓글 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선장님께서는 현재 코타키나발루에 항해 준비를 하러 가신 상황이라 빠른 댓글 피드백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ㅠㅠ
선장님 인스타그램 계정
instagram.com/seungjin_kim_01/
에 댓글 남겨주시면 선장님께서 직접 자주 모니터링하시기 때문에 의사소통이 좀 더 편하실 것 같습니다~!!
언젠가는 대서양을 건너보고싶네요
꼭 꿈이 이뤄지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요트 항해라는 게, 멀리서 보면 항해 내내 별다른 일이 일어나지 않고 지루해 보이지만, 하루하루 일상을 들여다보면 그날그날 바다도 다르고, 날씨도 다르고, 하루 일과도 다른 것 같습니다 ㅎㅎㅎ 이런 소소한 차이를 온몸으로 느끼며 대서양을 횡단하는 날이 꼭 올 수 있길...!!!
화이팅!
5.2일 (월요일)제주도에서 어머니와 함께 당진 왜목마을 선장님 뵐겸, 요트도 볼겸 2시간 운전해서 갔었는데,,,,,,,
와주셨다니 감사합니다! 아마 선장님께서 항상 왜목마을에 계신게 아니라 최근 항해준비를 하시느라 엇갈렸던 것 같습니다!
선장님의 가장 최근 소식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보시는 게 더 빠르실 겁니다!
instagram.com/seungjin_kim_01/
항상 지켜봐 주시고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그러셨군요. 제가 활동반경이 넓다보니 왜목마을에는 자주 못들리네요 ㅠ
이제는 대한 민국 젊은 유튜버들도 편하게 기차.도보영행만하지 말고 요트 타고 Travel 유튜버를 해봐야..이미 대세다..
다른 여행과는 달리 요트만이 줄수있는 매력이 있죠ㅎㅎㅎ 재밌게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집자님 린치맨이아니고 윈치맨입니다 ^^
넵! 정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이 영상을 만들 당시에는 이 단어들을 잘못 알고 있었는데, 에피소드 5회를 만들면서 구독자 분들이 윈치핸들/윈치맨에 대해 댓글로 정정해 주셔서 5회를 아예 다시 올리기도 했습니다 ㅠㅠ 앞으로 내용 검수에 좀 더 신경쓰겠습니다~!!
잘봤습니다...근데 전에 방송하고 영상 다 보고 요트 원정대도 봤는데 물 떨어져서 고생하시던데 왜 워터메이커 안 쓰시나요? 한 300 만원이면 설치할수 있는걸루 아는데 ? 궁금하네요
혹시 잘못 보신게 아닌가요? ^^
저는 항해중에 식수가 떨어져 본적이없습니다 ^^
식수로 생수를 준비하구요, 물탱크의 물은 샤워혹은 생활용수로 사용합니다. 혹여 탱크의 물이 떨어져도 식수는 늘 확보되어있구요. 물탱크의 물이 털어져도 해수로 대신할 수 있습니다.
정수기는 설치비도 비싸고 필터도 비싸고 전력소비도 큽니다. 저로서는 아직까지는 필요성을 느끼지못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