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으로 이렇게 장문의 글을 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저희 아버지보다 연세가 많으시네요. 할렐루야 주님은 영상님의 살아온 삶의 길을 보셨습니다. 또한 저에게 찬양으로 만들 영감을 주셨습니다. 나중에 제목이 '걸어온 길'이라는 것을 보시면 영상님에게 받은 영감으로 지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정말 두세번 글을 보았습니다. 저에게 많은 생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끔 이렇게 오셔서 가끔이라서도 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걸어온 길' 이라는 제목은 이미 만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님감사합니다. 아멘아멘❤❤❤🎉🎉🎉🎉🎉🎉
아멘아멘❤❤❤
오~~주님 사랑의주님 찬양합니다 사랑합니다 대한민국을 지켜주세요 나의 하나님❤❤❤
선하심.인자하신.경배합니다❤❤❤
대한민국,,, 우리 조국을 하나님이 잊어버리지 않으시고 기억하시고 다스려가시길 기도합니다.
주님. 사랑합니다 제가. 6 살. 때에. 625. 를. 격었읍니다. 그저. 피난길ㆍ로서. 할아버지. 아버님. 어머님. 그외에 형제. 3. 남매들. 다들. 고생. 해서 쌕쌩. 전투기. 피해서. 피할. 곳을 찾아. 호속으르사려는. 새영력으로서. 서울. 청파도. 일본집. 신세를. 지면서. 살았답니다. 우왕 좌왕. 하면서. 저도. 우유죽. 큰. 깡통 에다가 배급타서. 시쿠들. 뵈어들이니. 허. 그놈. 봐라. 영상. 이. 배급타왔다고. 각자 만면에. 웃음꽃을 펴서. 한바탕. 웃겼읍니다. 참좋 앗어요. 그저. 배곺으니까. 먹는것이. 제일입니다. 노래. 정숙하시거도. 잔잔하심. 을. 뜨싸시니. 감성. 으로서. 감탄. 감복합니다. 행복하시고요. 건강하세요. 좋우신. 날만을. 보옵니다 밝고. 화창한. 생. 을 사세요. 감사합니다. 참좋아요.
핸드폰으로 이렇게 장문의 글을 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저희 아버지보다 연세가 많으시네요. 할렐루야
주님은 영상님의 살아온 삶의 길을 보셨습니다. 또한 저에게 찬양으로 만들 영감을 주셨습니다. 나중에 제목이 '걸어온 길'이라는 것을 보시면 영상님에게 받은 영감으로 지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정말 두세번 글을 보았습니다. 저에게 많은 생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끔 이렇게 오셔서 가끔이라서도 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걸어온 길' 이라는 제목은 이미 만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갈릴리바다😂.초승달처럼.😮.생기가넘치게😢.감사합니다
❤❤❤
귀한찬양 들을수 있어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첫 곡을 지금 듣고 있는데 너무 맑고 은혜가 넘치네요.
감사합니다♡♡♡
첫곡 '나의 하나님'을 다시 들었습니다. 하늘사랑님이 다른 곡에 들으시고 많은 은혜가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께 감사를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