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래 리뷰는 블로그에 글로밖에 작성하지 않으나 이번엔 영업해야 할 사람이 많은데 이 게임은 말이 길어지다 보니 링크 긁어다 보내게 영상으로 만들게 되었습니다. 그마저도 제대로 된 내용은 너무 길어서 처음 해보는 시도를 위해 압축했습니다만, 내수용 드라이브 채널에 언제나 많관 감사합니다. 해당 영상은 영업을 위해 흥미를 잃게 할법한 도움 안 되게 드럽게 못 쏜 클립들은 완전히 절제되었으며 그나마 사람답게 맞추는 뽀록만 제공되는 연출이 있음을 공지합니다. 저장하지 못한 클립들이 많아 아쉬웠는데 (칼전 등) 영상 길이를 보니 잊는 게 좋을듯싶습니다. 여러분도 칼바락나락 영업에 이 영상 링크를 보내는 건 어떨까요? 한국어화는 예정되어 있으나 오는 테스트에선 영어, 일어만 지원됩니다. 사족으로 vx에 대해, 저는 마지막쯤 테스트에서 축소된 상점창을 처음 보자마자 딱 충격을 먹고 오래가긴 힘들 거라 직감했었는데요. 비슷한 경험을 아티팩트 파운더리에서 먼저 했거든요. 단점이 아무리 심했더라도 장점이 없는 게 아니었는데, 장점 없는 게임이 되기를 택한 게임들입니다. 칼라비야우, 스트리노바는 어떨까요? 처음 시작했을 때 공수 캐릭터 분리와 후반 픽페이즈에 깜짝 놀랐습니다. 간단한 발상인데 중립 캐릭터로 개발에 많은 활로가 열린다는 걸 알겠더라고요. 이런 포인트가 곳곳에 숨어있습니다. 카피력을 포함해 개발력이 츠바메가 3개는 나와도 그 서든어택3보단 나을 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어케 캐릭터 스킬이 돈뿌리기? 언제나 행복하세요.
@@Haisensei0422 아마 대부분의 경우 이번 테스트는 vpn을 이용해 스팀이 아닌 공홈의 클라이언트를 다운하여 플레이하는 게 편할 것으로 확인됩니다. (클라 다운에만 vpn을 사용) 쉽긴 하지만 칼라비야우 마이너 갤러리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연계도 안되고 기간도 짧지만 기대하는 사람이 많아지니 다행입니다.
접근이 어려움에도 한국쪽에 좋은 반응은 그런 얘기가 많더라고요 ㅋㅋ 오히려 일본 분들이 굳이 이 게임만의 장점을 못 느끼거나 기피하는 평을 더러 봤습니다. 기존 게임의 대체제가 안된다는 얘기나 단순 tps기피 등의... 그래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항상 캐릭터 얘기가 나옵니다. 가장 큰 강점이죠.
@@헤븐산가리 덕후가 아닌데 전통 fps를 좋아하는 분들은 이게 무슨 기괴한 게임이냐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슈팅만 바라보면 그렇게 생각할지도 모르죠. 에이펙스의 괴기한 아바타나 PC에 절여진 설정놀음 (솔져게이, 파라레즈, 논바이너리) 이 싫거나 예쁜 2d풍 캐릭터 스킨을 더 좋아 하면 매력적이죠. 1. 숙소, 호감도 시스템 으로 해금하는 나만의 캐릭터 스킨을 해금하거나 로비 상호작용으로 오목, 도둑잡기 등의 미니게임을 할 수 있는 점 2. 메인스토리를 게임 내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장점 (발로란트, APEX는 시즌마다 나오는 트레일러 및 게임 외부 미디어 매체를 통해 세계관 파악을 해야함) 3. 화려한 성우진 ( 중국 / 일본 ) 중국어에 거부감이 없다면... 카나미는 옌닝이라고 붕괴3rd의 엘리시아, 원신의 여행자 등을 연기한 성우님이 연기하기도 해서 마음에 드는 것도 있어요.
본래 리뷰는 블로그에 글로밖에 작성하지 않으나 이번엔 영업해야 할 사람이 많은데 이 게임은 말이 길어지다 보니 링크 긁어다 보내게 영상으로 만들게 되었습니다.
그마저도 제대로 된 내용은 너무 길어서 처음 해보는 시도를 위해 압축했습니다만, 내수용 드라이브 채널에 언제나 많관 감사합니다.
해당 영상은 영업을 위해 흥미를 잃게 할법한 도움 안 되게 드럽게 못 쏜 클립들은 완전히 절제되었으며 그나마 사람답게 맞추는 뽀록만 제공되는 연출이 있음을 공지합니다.
저장하지 못한 클립들이 많아 아쉬웠는데 (칼전 등) 영상 길이를 보니 잊는 게 좋을듯싶습니다.
여러분도 칼바락나락 영업에 이 영상 링크를 보내는 건 어떨까요?
한국어화는 예정되어 있으나 오는 테스트에선 영어, 일어만 지원됩니다.
사족으로 vx에 대해, 저는 마지막쯤 테스트에서 축소된 상점창을 처음 보자마자 딱 충격을 먹고 오래가긴 힘들 거라 직감했었는데요.
비슷한 경험을 아티팩트 파운더리에서 먼저 했거든요.
단점이 아무리 심했더라도 장점이 없는 게 아니었는데, 장점 없는 게임이 되기를 택한 게임들입니다.
칼라비야우, 스트리노바는 어떨까요?
처음 시작했을 때 공수 캐릭터 분리와 후반 픽페이즈에 깜짝 놀랐습니다.
간단한 발상인데 중립 캐릭터로 개발에 많은 활로가 열린다는 걸 알겠더라고요.
이런 포인트가 곳곳에 숨어있습니다. 카피력을 포함해 개발력이 츠바메가 3개는 나와도 그 서든어택3보단 나을 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어케 캐릭터 스킬이 돈뿌리기?
언제나 행복하세요.
vx망해서 딴겜 알아보다 이 겜 알게됐는데 ㅋㅋ기대되네요 테스트때 바로 해봅니다
@@Haisensei0422 아마 대부분의 경우 이번 테스트는 vpn을 이용해 스팀이 아닌 공홈의 클라이언트를 다운하여 플레이하는 게 편할 것으로 확인됩니다. (클라 다운에만 vpn을 사용)
쉽긴 하지만 칼라비야우 마이너 갤러리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연계도 안되고 기간도 짧지만 기대하는 사람이 많아지니 다행입니다.
스트리노바 정말 꿀잼입니다
정말재밌습니다..일섭가끔 깔깔 핑이문제지만 재미는.!
ㅋㅋㅋㅋㅋㅋ 1:10 레전드
미소녀겜 좋아하고 슈팅게임도 즐기는 사람으로서 최고의 게임입니다.
접근이 어려움에도 한국쪽에 좋은 반응은 그런 얘기가 많더라고요 ㅋㅋ
오히려 일본 분들이 굳이 이 게임만의 장점을 못 느끼거나 기피하는 평을 더러 봤습니다.
기존 게임의 대체제가 안된다는 얘기나 단순 tps기피 등의... 그래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항상 캐릭터 얘기가 나옵니다. 가장 큰 강점이죠.
@@헤븐산가리 덕후가 아닌데 전통 fps를 좋아하는 분들은 이게 무슨 기괴한 게임이냐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슈팅만 바라보면 그렇게 생각할지도 모르죠.
에이펙스의 괴기한 아바타나 PC에 절여진 설정놀음 (솔져게이, 파라레즈, 논바이너리) 이 싫거나 예쁜 2d풍 캐릭터 스킨을 더 좋아 하면 매력적이죠.
1. 숙소, 호감도 시스템 으로 해금하는 나만의 캐릭터 스킨을 해금하거나 로비 상호작용으로 오목, 도둑잡기 등의 미니게임을 할 수 있는 점
2. 메인스토리를 게임 내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장점 (발로란트, APEX는 시즌마다 나오는 트레일러 및 게임 외부 미디어 매체를 통해 세계관 파악을 해야함)
3. 화려한 성우진 ( 중국 / 일본 )
중국어에 거부감이 없다면... 카나미는 옌닝이라고 붕괴3rd의 엘리시아, 원신의 여행자 등을 연기한 성우님이 연기하기도 해서 마음에 드는 것도 있어요.
옛날 게임 페이퍼맨 생각나네
콩코드보단 재밌잖아 한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