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stal_hh 감사합니다. 예전 중미여행땐 13kg배낭을 메고 다닌일이 있었어요. 그태 과달라하라에서 중심을 잃고 계단에서 넘지는 사고가 있었고, 그후론 무조건 기내용 사이즈 캐리어를 고수했다가, 최근에 다시 배낭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번 도전해 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아보세요.
@@miracles5964 10년전에 멕시코, 쿠바 여행땐 명품 배낭 킬리 브렌드를 사용했는데 무거워서 멕시코 과달라하라에서 중심을 잃고 넘어진 일이 있었어요.ㅠㅠ 그당시 20만원도 넘게 주고 구매한..이아이는 지금 집에 잘 있고요. 이번 배낭은 쿠팡에서 무게만 보고 구매한 3만원이라는 초렴이 입니다. 그런데 줄도 단단하지 않고, 앞주머니 지퍼도 한번 벌어진일이 있었어요. 추천하지 않아요 eyimtech 등산배낭 42L SY-D401P 쿠팡 링크 link.coupang.com/a/bPf0ek
목소리가 너무 좋으시네요 ^^ 몸이 안좋아 외국은 한번도 안나갔는데 용기내어 태국에서 한달살기 해볼까 합니다 인터넷은 어떻게 하시나요? 결제는 현금으로 하시는지요? 말 안통하는 태국에서 혹시 아프면 어쩌나 제일 걱정입니다 태국에서 외국인이 병원을 찾으면 잘 치료가 될까요?
하하 원래 먹는 것에 많이 까다로운 편이라서 ㅎㅎ 반반이라고 할 수 있어요. 밖에서 먹을 때는 가고 싶었던 맛집 위주로 가고요. 외출하지 않는 날은 간단히 계란 후라이에 샐러드 토스를 먹기도 하고. 된장국에 김치 두부조림을 먹기도 합니다. 물론 새우 왕창 사다가 요리를 해 먹기도 하구요. 대형 슈퍼에서 식재료를 구하기 쉬운 방콕이고, 숙소 주변에 고메마트도 있어서 산책 삼아 놀이 삼아 슬슬 댕겨오죠. 현지인 놀이에 빠진 여행하는 할망입니다.
멋져요~응원합니다
건강조심히 여행하세요^^
@@딸기-p1q6z 감사합니다. 방콕과 사랑에 빠졌어요.
숙소 좋습니다
태국에서도 건강하게 여행하세요~^^
@@서래음ㅎ ㅎ 여행이 길어지니 가끔씩 아프기도 합니다. 감사해요.
항상 응원합니다~ 씩씩하시고 솔직하시고 시원시원하신모습이
넘 보기좋아요~
@@은아김-r6c 늘 댓글로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워서 나갈까 말까하는 중인데, 수상시장도 궁금하고...
너무 멋쪄요 재밋어서 그냥 시간 가는줄 모르고 보게 되네요
@@yesyesok2012 감사합니다. 편집은 힘들지만, 댓글에서 힘을 얻어요.
누님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방콕가면 항상 온눗에 있었는데 이쪽도 한번 잡아봐야 겠네요!!! 여행 안전하게 잘 하세요~~ 누님 화이팅!!!
@@asdfaasdfa123 온눗이 먹고 놀고 마사지 받기 좋아요.
여긴 최근에 mrt가 연결돼서 차이나타운 나갈때 편했어요.
감사합니다.
참 편안하게 들려서
귀를 기울이게 되네요.
여행이 삶의 일부인듯
자연스럽게 흐르는 느낌
다른 편도 궁금하게 합니다.
@@윤정희-n3l 감사합니다. 오늘도 이 숙소에서 동영상 편집하다가, 차 마시다가, 카페 나갔다가 하면서 방콕 일상을 즐기고 있습니다.
어제는 장보러 나갔다가 태국 마사지도 받았어요.
한가롭게 보내는 이런날들이 좋습니다.
@@travel_grandma 저도 사톤에서 애 어릴때 보름 정도 있었어요.
한곳에 숙소를 있는다는건 여행후에도 여운이 길어요. 아침저녁 느낌이 불쑥불쑥
진짜 이사갔다왔다는 착각에 흐뭇한 미소.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목소리도 너무 좋아요❤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단하십니다
@@honglee8485 감사합니다. 매해 눈에 띄게 체력이 약해지는 것을 느껴요. 그러니 여행도 체력이 될때 해야합니다.
할망님
안녕하세요.
방콕 한달살기
시간또한 알차게 보내시는거 같습니다.
행복한 여행 나날이길 바랍니다.👍❤️
@@Domichoi_journey 방콕은 너무 많이 온 곳인데 올때마다 참 좋아요.
오늘 처음 영상을 접했습니다~
넘 부럽네요~
저도 여행을 넘 좋아해서 많이 다니는편인데 방콕한달살기 도전해보고 싶네요
항상 건강조심하세요
@@정순황-s1n 저는 이제 빠르게 이동하는 여행은 기운이 딸려서 못하겠더라구요.
좋은 곳에서 한달살기가 지금은 딱 좋습니다.
강력히 추천하니 꼭 해보시길...
구독도 감사합니다. 꾸벅
방콕 가셨군요.......오...........맛있는거 많이드셔요..쯀라근처에서 똠얌누들이 가장 먹고싶네요. 저도 내년에 시도해볼게요..많이 올려주세요~~~~
@@stow71 ㅎㅎ 감사합니다. 그냥 천천히 현지인 놀이하는 중입니다. ㅎㅎ
@@travel_grandma 매일 뭐 하시는지..일과좀 올려주세요..어떻게 시간 보내시는지요...
@@stow71 네에... 방콕도 참 재미납니다.
와우~매우 부럽습니다요.
@@신영선-g2i ㅎㅎ 방콕 참 좋으네요. 계획을 세우고 확 떠나시길...
오 가성비숙소 소개 감사합니다 👍
태국 한번도 가본적이없는데
내년 첫 방콕 여행 계획중입니다
꼭 첫 숙소로 가보고 싶네요 ^^
@@okmyro977 여기는 2주이상 예약이 되는 곳이에요. 강력 추천합니다.
감사히 잘 보겠습니다 :)
@@DDirorie 감사합니다. 방콕의 물가가 많이 올랐어요. 그래도 방콕이 좋아요.
저는 배낭매면 어깨가 아플까봐 캐리어를 끌고 여행을 하려고 했는데 저정도 크기면 무리하지 않을것 같아요.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기대가 되는 유튜브네요^^
@@crystal_hh 감사합니다. 예전 중미여행땐 13kg배낭을 메고 다닌일이 있었어요. 그태 과달라하라에서 중심을 잃고 계단에서 넘지는 사고가 있었고, 그후론 무조건 기내용 사이즈 캐리어를 고수했다가, 최근에 다시 배낭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번 도전해 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아보세요.
너무 멋진분입니다
@@김경옥-v1o 오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일요일이라서 수상시장이 영업을 하는 날인데.. 외출을 할까하는 중입니다.
오늘 영상 넘 재밌어요 가방구경 잘봤어요!! 안들어가있는게 없네여 ㅋㅋ
@@김쿼카-f1u ㅎㅎ 쑥스러워요. 가방속에 보여줄만한 것이 없고 다 소소하고 구질구질한 낡은 물품들이라서..
댓글 감사합니다
언니 화이팅❤
홧팅. 뉘신데 언니라궁.. 하시는지요.
방콕 갈 날이 세달 남았는데 이렇게 영상보며 미리 체험합니다 콘도 너무 저렴하게 구하셨네요 주인도 센스 있네요
@@noseyotv ㅎㅎ 방콕 너무 좋아요. 올때마다 매력 속으로 빠져듭니다. 그런데 현실은 너무 더워요.
감사합니다.
너무 멋지세요 항상 영상보며 저도 배낭여행 꿈꿔봅니다^^
50중반인데 저도 곧 가능하겠죠?ㅎㅎ 배낭정보도 알려주세요~~^^
@@miracles5964 10년전에 멕시코, 쿠바 여행땐 명품 배낭 킬리 브렌드를 사용했는데 무거워서 멕시코 과달라하라에서 중심을 잃고 넘어진 일이 있었어요.ㅠㅠ 그당시 20만원도 넘게 주고 구매한..이아이는 지금 집에 잘 있고요.
이번 배낭은 쿠팡에서 무게만 보고 구매한 3만원이라는 초렴이 입니다.
그런데 줄도 단단하지 않고, 앞주머니 지퍼도 한번 벌어진일이 있었어요.
추천하지 않아요
eyimtech 등산배낭 42L SY-D401P
쿠팡 링크
link.coupang.com/a/bPf0ek
@@miracles5964 50대 중반이면 저보다 10년은 젊으신데요.
저도 하는데 당연히.. 훨씬 잘 하실거에요. 응원합니다.
오늘도 멋장이 우리 할망
화끈하게
당신백을 다 열어 보여주시는군요
다음 여행준비에 참고할께요. ^^
@@미경김-x6z ㅎㅎ 그니깐요. 살짝 부끄러움이 올라옵니다. ㅎㅎ
우와 전기랑 수도료 포함이 이가격이라구요? 저도 태국 좋아해서 여러번 다녀왔는데 한달지낼곳 찾아보니까 시내쪽은 150-200은 줘야하더라구요
좋은곳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happy4ever74 에어비엔비에서는 전기 수도료 따로 받지 않아요. 원하시는 기간에 예약 완료하시길...
방콕 이곳 저곳 많이 올려주세요~^^
@@A.U.Jogging 넵 그렇게 하겠습니다.
잘보고있어요~^^
@@묵돌이-x1e 감사합니다. 댓글도 달아주시고.. 힘이 불끈..
와우~~
전 9/16~30까지. 방콕에 갑니다 우타카 다음역 방와역에서 그랩바이크40밧 거리의 아주가까운 곳 라차프륵에 주로있습니다! 괜찬으시면 맛있는식사와 커피사드릴께요! 글구 mrt는 60세이상 시니어할인됩니다 50%이상요^^ㅎㅎ
@@HH-do2wm 와우.. 같은 시기에 같은 도시라니.. 좋습니다. 한번 뵈요. mrt 시니어 할인은 몰랏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이영신-d4z 이번엔 신발도 운동화 1개 슬리퍼 1개로 단촐하게..
유익한 영상이네요..큰가방 작아보이는데 뭐가 한참나오네요...ㅋㅋ...
@@Heysukjeon ㅎㅎ 사실은 서울서 출발할땐 이것저것 뭐가 좀더 있었어요. 그런데 페낭에서 방콕 올때 7kg 제한에 때문에, 또 기내 반입이 안되서 쓰던 가위, 칼, 숟가락 젖가락, 샴푸, 바디크린져 등등을 버리고 왔어요.
❤❤ 또 가보고 싶어요ㆍ
늘 감사합니다. 방콕에 오니 집에 온듯 편안하네요. 태국으로 이민 올까봐유..
우 와 1 등 이닷 장 만옥 여사 하이 그런데 말레이지아는 안 간것 같은데요
@@caleb6695 ㅎㅎ 감사합니다. 감기가 들어서 목소리가 맹맹하게 녹화됐어요. ㅠㅠ 지금도 목이 간질간질해유.
목소리가 너무 좋으시네요 ^^ 몸이 안좋아 외국은 한번도 안나갔는데 용기내어 태국에서 한달살기 해볼까 합니다
인터넷은 어떻게 하시나요? 결제는 현금으로 하시는지요? 말 안통하는 태국에서 혹시 아프면 어쩌나 제일 걱정입니다 태국에서 외국인이 병원을 찾으면 잘 치료가 될까요?
@@JAGUAR-o4x 안녕하세요. 인터넷은 숙소엔 기본으로 와이파이가 있고요. 핸폰은 공항이나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심카드 구입하면 됩니다.
결제는 카드와 현금을 상황에 따라서 쓰고 있고, 병원은 정보가 없어요.
홧팅
잘보고있습니다. 숙소가 너무 좋아보이네요. 숙소랜트시점이 몇월달인지요? 한달살기 너무 해보고싶네요
@@sugimi-wx1yw ㅎㅎ 서울서 떠나기 전에 렌트한 것이고요.
더보기란에 링크가 있으니 원하는 기간에 가능한지 살펴 보세요.
방콕이 최근에 전철 노선이 많이 개통 됐어요. 어디든 빠르게 갈수 있습니다.
현재 머물고있는 숙소군요!
엉 .. 뱅기타고 쓩 날아오슝..
@@travel_grandma 생각같아선 증말 그러구싶당.
죄송해요 영상에서 확인했습니다.^^
@@jayden8180 위치가 도심에서 거리가 좀 있어요. 그외엔 아주 대만족입니다.
안녕하세요
12월 중순쯤 방콕에 가서 한달 있을 예정인데요.
혹시 에어콘도 아파트에 있나요?
@@byulkitaoka489 당연히 있죠. 방콕은 엄청 더워요. 즐거운 여행 되시길..
더보기란이안되네요 숙소이름좀알수있을가요 미리감사드립니다
www.airbnb.co.kr/rooms/11685379?viralityEntryPoint=1&s=76
이것이 에어비엔비 링크입니다.
@@paris7399 숙소 이름은 The Key Sathon-Ratchaphruek 라는 콘도 입니다.
잘보고있습니다. 콘도한달 비용은 얼마인가요??
@@jayden8180 50만원입니다.
안녕하세요 콘도 정보 주실수 있나요
콘도이름 구글맵
@@호치민하우스안녕하세요. 더보기란에 구글맵 링크와 에어비엔비 링크 남겨 놓았어요. 감사합니다.
10월달에 들어가려고요^^ 체크인시 직접호스트와 만나나옹? 히 에어비앤비처음이라~
@@김수진-r5e3i 아뇨.. 못 만났어요. 왓츠앱으로 연락합니다.
일단 에어비엔비 그 날자에 예약이 가능한지 확인해 보세요.
방콕이 최근에 전철이 많이 개통돼서 BTS나 MRT타고 다니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미니전기쿠퍼 어디제품인가요
@@정미신-m3c ㅎㅎ 쿠팡에서 구입했는데..잠시만요. 구매내역보고 링크 남길게요.
@@정미신-m3c 대원 여행용전기쿠커 원형 스텐 라면포트 여행냄비 캠핑용 혼밥 싱글족 멀티쿠커 DW-T1000
link.coupang.com/a/bPa9Pc
감사합니다
여행다니면서 꼭사고싶은 전기쿠퍼입니다 지금주문했어요
재일먼저 월세가 얼마인지 말씀해야...
저도 한달 살기 할건데 위치가 어딜까요? 어떻게 계약하면 될까요?
@@SMS_1PM 안녕하세요.
더 보기를 누르시면
구글지도 링크와
에어비엔비 링크가 있습니다.
미니전기쿠커 상품명 알수 있을까요?
@@somehow09 대원 여행용전기쿠커 원형 스텐 라면포트 여행냄비 캠핑용 혼밥 싱글족 멀티쿠커 DW-T1000
@@somehow09 쿠팡에서 샀어요. 링크는 이것입니다.
link.coupang.com/a/bPa9Pc
가방구경 잘했습니다
한달살기 여행을 오랫동안 하고 계시는데 경비는 어떻게 충당하시는지도 궁금해지네요
늘 영상 시청 잘하고
있으며 저도 여행하며 살고 싶은 꿈이 있어서 요즘 유튜브 영상 공부하고 있습니다
@@세계여행-b1xㅎㅎ 여행이 좋아서 여행을 하고 있고요. 작은 돈으로 길게 여행하고 싶어서 가성비 여행을 하고 있죠.
경비는 통장에 있는 돈으로...1개월 예산 200만원을 넘지말자..
ㅎㅇㅎ 한국에선 숨만숴도 지출이 심해서 걱정이지만, 여기선 가능한 예산입니다.
@@travel_grandma 감사합니다 늘 건강조심하시고 좋은 영상 마니마니 올려주세요.늘 응원합니다
👍 👍 👍 👍 👍 😊
@@수화강-c3o 늘 감사해요. 방콕 많이 덥습니다.
식사는 밖에서 사서 드시는지요?
하하 원래 먹는 것에 많이 까다로운 편이라서 ㅎㅎ
반반이라고 할 수 있어요.
밖에서 먹을 때는 가고 싶었던 맛집 위주로 가고요.
외출하지 않는 날은 간단히 계란 후라이에 샐러드 토스를 먹기도 하고.
된장국에 김치 두부조림을 먹기도 합니다.
물론 새우 왕창 사다가 요리를 해 먹기도 하구요.
대형 슈퍼에서 식재료를 구하기 쉬운 방콕이고, 숙소 주변에 고메마트도 있어서 산책 삼아 놀이 삼아 슬슬 댕겨오죠.
현지인 놀이에 빠진 여행하는 할망입니다.
70 인치는 아닌듯요 ㅋ
ㅎㅎ 그쵸. 게다가 자세히 보니 년식이 좀 됐더라구요. ㅎㅎ
두사람이 머믈러도 50만원 인가요?
@@사니-l8h 넵.. 정원이 2인이고요. 최소 예약이 14일 인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