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 신사분이신데 중간중간 (영상이 )웃겨서 😂즐겁게 시청중 입니다. 작년 보다 카메라도 익숙해 지신듯 느껴지고 코멘트도 더욱 자연스럽고 편안해 지셔서 일까요? ㅎㅎ 저도 쭉 혼자 다니는 여행자이다 보니 감정 이입 되면서 또 떠나고 싶은 마음에 다음여행의 기대감이 올라오네요.
여행 경비면에서는 베트남이나 태국이 저렴하고 발리는 뱅기값이 비싸더군요. 일본은 호텔비가 만만찮고요. 단기 여행이라면 일본도 괜찮겠네요. 계절적으로는 4월까지는 태국이 너무 덥지는 않을텐데 일본도 꽃피는 계절에는 좋을 듯요. 지진 해일 등 자연재해 있는 곳을 꺼려해서 인도네시아는 아직 안 가봤지만 그곳 사는 친구들이 많아 늘 소식은 듣고 있고 올해는 발리나 발리 옆 우붓 쪽 계획하고 있습니다. 여행 경험이 많으시면 발리 우붓 쪽도 괜찮은데 점점 더워질 겁니다. 여행 난이도는 일본이 가장 쉽고 태국도 여행자에게 참 편안합니다. 액티비티를 좋아하면 발리나 태국 남부 푸켓 끄라비 쪽의 섬 여행도 재미있고 유적에 관심 있으면 방콕 위 아유타야나 이싼 지역 여행 좋고 가장 무난한 건 치앙라이 치앙라이 여행이겠지요. 생각이 길어질수록 여행의 깊이가 깊어지리라 생각합니다. 좋은 여행 계획 세워서 즐거운 여행 즐기시길..~^^
선생님 영상보고 3일날 나트랑에서
하루는 뚜벅이로 돌아다녀 봤습니다
조금 힘들긴 했지만 찬찬히 구경하고 다닐 수 있어서
그 또한 좋았습니다
여행 전공하시는 교수님 같습니다.ㅎㅎ 유유자적한 모습 참 좋습니다. 박학다식하시고 삶의 지혜도 많으신 같습니다. 이래서좋고 저래서좋고 긍정마인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ㅎㅎ 저는 젊은데도 겁나서 혼자 떠나기를 망설이네요.ㅎ 혹시라도 강도라도 만나면 어찌할지 싶어서요..ㅎ
@@okedh 초보 여행자일 뿐입니다 ㅎㅎ. 베트남은 외진곳만 피하면 한국만큼이나 안전합니다.
진지한 신사분이신데 중간중간 (영상이 )웃겨서 😂즐겁게 시청중 입니다.
작년 보다 카메라도 익숙해 지신듯 느껴지고 코멘트도 더욱 자연스럽고 편안해 지셔서 일까요? ㅎㅎ
저도 쭉 혼자 다니는 여행자이다 보니 감정 이입 되면서 또 떠나고 싶은 마음에 다음여행의 기대감이 올라오네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여행 준비하시길요.
단편으로 본 영상인데도 몰아보기 3시간이 금방지나갔네요^^
편집도 만만찮은데 고생하셨습니다
퐁나케방은 꼭 가보고싶네요~
퐁나 교통편이 어렵지만 멋진 곳입니다. 홈스테이같은 현지인 호텔에서 숙박도 재미있고요.
좋아요
우연히 접하게 되었는데 잘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동굴구경 잘보고 따라쟁이 해보려 하는데 잘될지 모르겠네요 아직은 걷는데는 문제없는데 세월의흐름은 쉽지않네요 긍정적인 마인드에 존경합니다
버기카 한번 타면 그리 어렵지 않아요. 나는 비가 와서 못 갔지만 퐁나케이브도 꼭 가보세요.
이동하는 지역 설명할때 지도랑 이동경로 화살표로 안내해주는거, 카페 방문했을때 구글맵으로 카페 이름하고 간략한정보같은거 캡쳐해서 영상에 같이 넣어주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그렇네요. 감사
1:54:43 형님 동굴서 실종되면 흰색이 눈에 더 잘 띕니다.
전망좋은 5층카페가 어디인지 궁금합니다. 방문장소를 링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행경로를 따라해 보고 싶습니다😊😊😊
Paven Restaurant & Coffee라는 곳입니다. 동허이에서 가장 전망이 좋은 카페네요.
maps.app.goo.gl/H1GnV3HNfSG3FrHe9
답변감사합니다 ..인스타 팔로우 했어요..황혼여행 항상 빛나길 바라며 지켜봅니디..^^^
부러운 마음으로 잘 보고 있습니다. 동영상을 촬영해 보고 싶은데
사용하시는 카메라가 어떤 것인가요? 혹시 알려 주실 수 있나요?
고프로11 사용합니다. 처음에는 핸드폰 촬영 추천 드립니다.
@@ksunset 감사합니다.건강하시고 멋진 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센트랄 백패커 완공 되자 마자 갔었는데 하루 5000원인가? 완전 새호스텔 방 하나에 4명 들어가고
완전 3, 4성급이였음. 식당은 별로 지만 아침식사 포함. 수영장도 있었음!! 자전거 대여 무료였음!!
센트럴백패커 최고죠. 근데 동양인이 너무 없고 나이드니 가끔 코를 골아서 도미토리는 피하게 됩니다. 젊은이들한테 피해 안 줄려고요 😅
걸으시면서 이렇게 위트있게 멘트치시는거 넘 재밌어요. 곧 동허이랑 퐁냐가는데 미리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동허이에서 여행자거리는 구글지도에 뭐라고 검색하면 되는지요?
Central Backpackers Hostel - Phong Nha부터 Phong Nha Cave Boat Station까지가 여행자거리입니다.
분보 퍼보 차이
보bò는 소고기를 이야기하는 것입니디
둘다 소고기 국물이 베이스입니다
분과 퍼의 차이는 면입니다
분은 우리나라 소면처럼 얇고 가늘어요
퍼는 지역마다 조금은 차이가 나지만 더 굵은 면입니다
칼국수처럼 납작하고 넓은 면은 banh đa 바잉 다 라고 있습니다
상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한번 만나서 여행정보 듣고 조언 받고프네요..일본..발리..태국을 생각중인데..생각이 길어지네요..어딜 먼저 가볼까 생각이 필요이상 길어짐..
여행 경비면에서는 베트남이나 태국이 저렴하고 발리는 뱅기값이 비싸더군요. 일본은 호텔비가 만만찮고요. 단기 여행이라면 일본도 괜찮겠네요. 계절적으로는 4월까지는 태국이 너무 덥지는 않을텐데 일본도 꽃피는 계절에는 좋을 듯요. 지진 해일 등 자연재해 있는 곳을 꺼려해서 인도네시아는 아직 안 가봤지만 그곳 사는 친구들이 많아 늘 소식은 듣고 있고 올해는 발리나 발리 옆 우붓 쪽 계획하고 있습니다. 여행 경험이 많으시면 발리 우붓 쪽도 괜찮은데 점점 더워질 겁니다. 여행 난이도는 일본이 가장 쉽고 태국도 여행자에게 참 편안합니다.
액티비티를 좋아하면 발리나 태국 남부 푸켓 끄라비 쪽의 섬 여행도 재미있고 유적에 관심 있으면 방콕 위 아유타야나 이싼 지역 여행 좋고 가장 무난한 건 치앙라이 치앙라이 여행이겠지요. 생각이 길어질수록 여행의 깊이가 깊어지리라 생각합니다. 좋은 여행 계획 세워서 즐거운 여행 즐기시길..~^^
선생님 비올땐 장화가 그만이죠
장화 좋죠. 슬리퍼도 괜츈..ㅎㅎ
선생님 전 여린인데요 은퇴한지 좀되었어요 따라해볼려는데요 현지에서 호텔 항공 예약은 어떤방법으로 하시는지요?
호텔은 아고다 앱 많이 쓰고 구글맵 참고하기도 하고요. 항공권은 trip.com에서 예약합니다.
촬영 카메라는 고프로 인가요?
고프로11입니다. 마이크는 안 쓰고요.
감사합니다.@@ksunset
연세가 어떻게 되시는지요?
"......."
뭘 그런 것 물어 보나요? 예의 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