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 아름다운 사람이네요 아름다운 오르간 소리 만큼.. 마음도 아름다운 박미란님♥ 꿈 이루어서.. 꼭 사람들의 아픈 마음을 치유해주기 바래요^^ 진심을 다해 응원 드립니다 오르간 소리 듣구 있으니까.. 마음이 너무 평온해지는거 같아요.. 저.. 벌써.. 치유 받고 있는걸까요?^^
피아노와 연주법이 다르지요. 나 피아노 칠 줄 알아 하면서 무턱대고 덤볐다가 큰 코 다치는 악기입니다. 피아노든 오르간이든 굉장히 섬세한 악기들이기에 꾸준히 연습하지 않으면 그저 자기만족일뿐이예요. 영상에 나온 분은 오랫동안 피아노 치시다가 오르간을 배우신 것 같은데 기간이 길지 않아도 그 도전정신,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저도 피아노 전공하다 오르간으로 바꾸고 20년이상 연주하고 있는데 오르간 아직도 어려워요ㅠ 대단하십니다
뉴질랜드에 있는 오르간은 거의다 영국식 오르간이군요. 박미란 오르가니스트 선생님 앞으로 가시는 길도 창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너무나 아름다운 사람이네요
아름다운 오르간 소리 만큼.. 마음도 아름다운 박미란님♥
꿈 이루어서.. 꼭 사람들의 아픈 마음을 치유해주기 바래요^^
진심을 다해 응원 드립니다
오르간 소리 듣구 있으니까.. 마음이 너무 평온해지는거 같아요..
저.. 벌써.. 치유 받고 있는걸까요?^^
정말 멋지세요! 응원합니다👏👏👏
피아노와 연주법이 다르지요.
나 피아노 칠 줄 알아 하면서 무턱대고 덤볐다가 큰 코 다치는 악기입니다.
피아노든 오르간이든 굉장히 섬세한 악기들이기에 꾸준히 연습하지 않으면 그저 자기만족일뿐이예요.
영상에 나온 분은 오랫동안 피아노 치시다가 오르간을 배우신 것 같은데 기간이 길지 않아도 그 도전정신,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2년 배우고 전국대회 수상… 그저 빛
오르간은 보통 천주교 성당에서 쓸거 같은데 교회에서는 피아노만 봐서 소리가 좀 남다르긴 함
교회에서도 오르간 연주해요.
교회마다 다른데 영상에 나온 파이프 오르간 설치한 곳도 있고 다른 오르간도 있는데 예배 드릴 때 피아노와 같이 협주하기도 해요.
참고로 우리나라서 파이프 오르간을 가장 먼저 설치한 곳은 서울 정동제일교회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