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추아의 영적 기류를 바꿔라 ( WLI Korea 집중강의 )

แชร์
ฝัง
  • เผยแพร่เมื่อ 11 ก.ย. 2024
  • 2014.10. WLI INTENSIVE COURSE ( 1강 )
    '영적 기류를 바꿔라 ! : 부흥 Transformation 및 개혁을 위한 열쇠'
    강사 : 스티브 추아 (Steve Chua)
    장소 : WLI 설곡캠퍼스
    강사소개 :
    1991년 결혼 후에, Steve와 Barb은 수많은 크리스천 사역에 동참해왔다. 하나님의 실재하시고 무조건적이신 사랑을 만남으로써 자신들의 정체성을 발견하고 부르심 가운데 살아가는 세대들을 보는 것이 이 부부의 소망이다. 다음 세대들이 영적 부모의 커버링을 느끼고, 하나님이 주신 비전을 향해 달려 나갈 수 있는 가족, 공동체, 그리고 가정 문화를 만드는 데에 노력하고 있다.
    수년 동안, Steve는 전 세계를 다니며 치유의 능력에 관한 메시지를 나누었다. 그는 사랑 안에 머무는 것이 하나님 나라의 문화라고 믿는다. 한 명을 위해 기도하든 수천 명 앞에서 설교하든, 사랑에 전념하는 그의 마음의 중심이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말미암아 세상을 새롭게 변화시키도록” 하는 그의 열정에 동기부여 하는 것이다.
    Steve는 이제 수년 동안 겪었던 치유의 경험을 가지고 다른 목회자 및 리더들을 양육하고 목회하는 사역을 하고 있다.
    그가 담임하고 있는 Life as ONE 교회는 공동체의 참된 교제를 통해 사랑이 드러남을 믿으며, 하나님 나라의 문화를 이 땅에 풀어내는 ‘임재로 이끄는 예배를 드리는’ 교회이다. 개인의 삶, 속해 있는 공동체, 도시와 나라에 영향력을 끼치기 위해 성령의 권능과 하나님 아버지의 실재하시는 사랑을 의지하여 하나님의 말씀대로 사는 것이 이 교회가 추구하는 삶이다.
    Life as ONE 교회는 병든 자를 고치고, 상한 자를 새롭게 하며, 다음 세대가 하나님 나라의 부르심 가운데로 나아갈 수 있도록 격려해주는 가족 공동체의 문화를 만들어내고자 노력한다.
    Barb은 가정을 세우는 데에 헌신함을 통해 자신의 사랑을 향한 열정을 드러낸다. Steve와 그녀는 5명의 아이를 키우면서 아름다운 가정을 가꾸고 있다. Barb에게 진정한 “집”이란 안전함을 느끼고, 자신의 정체성과 하나님 안에서의 부르심을 발견하는 공간이다. Barb은 또한 다른 여성들이 하나님이 자신을 창조하신 목적을 깨닫고, 자신이 누구인가에 대해 완벽히 이해할 수 있도록 가르치는 여성 사역을 하고 있다.

ความคิดเห็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