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우리의 여기 이 자리까지 이끌어 주신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이고 내가 가진 모든 것이 하나님께서 주신 선물입니다.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 돌아가신 그 분의 은혜를 생각하며 그 분께 감사하는 마음이 우리의 삶을 바치기를 결심으로 이어지기를 기도합니다. 우리의 삶이 주님을 향한 찬양으로 가득하기를 소망합니다. 우리의 삶이 다른 사람에게 빛이되는 그런 삶이 예배가 되는 삶이 되어지기를 소망합니다. 너희가 전에는 어두움이더니 이제는 주안에서 빛이라 빛의 자녀들처럼 행하라 빛의 열매는 모든 착함과 의로움과 진실함에 있느니라 (엡5:8-9)
지금까지 우리의 여기 이 자리까지 이끌어 주신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이고 내가 가진 모든 것이 하나님께서 주신 선물입니다.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 돌아가신 그 분의 은혜를 생각하며 그 분께 감사하는 마음이 우리의 삶을 바치기를 결심으로 이어지기를 기도합니다.
우리의 삶이 주님을 향한 찬양으로 가득하기를 소망합니다. 우리의 삶이 다른 사람에게 빛이되는 그런 삶이 예배가 되는 삶이 되어지기를 소망합니다.
너희가 전에는 어두움이더니 이제는 주안에서 빛이라 빛의 자녀들처럼 행하라 빛의 열매는 모든 착함과 의로움과 진실함에 있느니라 (엡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