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 스님 🙏 제가 사는 곳은 밤새 하얀 세상으로 변했고 하루 종일 내리고 있어요. 스님 계신 곳은 안 내리는군요. 어려운 것은 쉽게 쉬운 것은 깊게 기쁜 것은 유쾌하게 저도 오늘만큼은 이렇게 살아보려고 하고 있어요. 저도 긍정적인 사람이 아니어서 긍정적인 사람들 보면 부럽고 그들처럼 하고픈데 잘 안 되더라구요. 늦게 눈 떠서 인사드리며 많이 죄송했어요 스님. [쏭쏭퀴즈]가 끝나가는 때라 무엇이 질문인지 몰라서 참여 못했어요. 나이 만큼 늙는 것이 아니라 생각 만큼 늙는 것이다 요즘은 문득문득 법정 스님과 김수환 추기경 같은 진정한 어른이 많이 생각나요. 그나마 김형석 교수님께서 계셔서 감사해요. 올해가 105세 라고 하시네요. 어묵 국물 추가와 포장 시 비용 받는다는 얘길 처응 듣고 세상이 많이 각박해지고 있구나 하면서도 먹고살기가 어려워서 그런 거겠지 하는 생각이 들며 이해되더라구요. 고맙습니다 🙏 💗
바쁜 출근시간이라 다 듣지 못한 말씀은 하루를 정리하면서 듣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우리 송산스님 그 많은 사연 다 읽어주시고 고맙습니다 🙏🙏🙏🪷
건강하세요
🍒이보연 普蓮 님 🙏💗💙💗
🍒송산 스님 🙏
제가 사는 곳은 밤새 하얀 세상으로 변했고 하루 종일 내리고 있어요.
스님 계신 곳은 안 내리는군요.
어려운 것은 쉽게
쉬운 것은 깊게
기쁜 것은 유쾌하게
저도 오늘만큼은 이렇게 살아보려고 하고 있어요.
저도 긍정적인 사람이 아니어서 긍정적인 사람들 보면 부럽고 그들처럼 하고픈데 잘 안 되더라구요.
늦게 눈 떠서 인사드리며 많이 죄송했어요 스님.
[쏭쏭퀴즈]가 끝나가는 때라 무엇이 질문인지 몰라서 참여 못했어요.
나이 만큼 늙는 것이 아니라 생각 만큼 늙는 것이다
요즘은 문득문득 법정 스님과 김수환 추기경 같은 진정한 어른이 많이 생각나요.
그나마 김형석 교수님께서 계셔서 감사해요. 올해가 105세 라고 하시네요.
어묵 국물 추가와 포장 시 비용 받는다는 얘길 처응 듣고 세상이 많이 각박해지고 있구나 하면서도 먹고살기가 어려워서 그런 거겠지 하는 생각이 들며 이해되더라구요.
고맙습니다 🙏 💗
송산스님 ^^감사합니다 🙏
🍒홍연화 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