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문님을 통해서 씽씽을 알게 돼고, 담으로 승태 님을 찾아 다니다 , 지금은 다혜님이 저의 종착역인듯 한 느낌이네요.우리 한민족의 핏줄이 풍류 라고 , 책에서만 보다 실제로 실감을 하고 공감을 합니다. 다시 씽씽이 부활 해서 저의 이 소름 끼치는 감성이 , 유튜브 뿐이 아니라, 공연하는 현장에서 같이 호흡 하고 싶어요,바로 앞에서 호흡 을 같이 하고 싶은데.,.. 정말 우리 네 k pop 아이들도 좋아 하지만,, 새삼 깨달았어요.. 우리 전통 이 음악들은 나의 세포 하나하나 그 존재였다는걸,,,,, 너무 달라요,,, 헤비메탈을 좋아 하고 아직도 취미로 락을 즐기는 내 감성에,., 정말 그 해비메탈보다 100배 1000배 더 자극 적인게 우리 음악이었네요...
나 어릴때 얼핏듣던 창을 오십년이 넘어 젊은 사람을 통해 듣게 되니 무척 정겹고 새롭다. 게다가 이수일,심순애 그리고 김중배 ㅎㅎㅎ 대동강이 배경인것도 이제 알았네.... 소리가 이리 좋은걸보니 내가 나이가 들었다는걸 절실히 느낀다......나이와 상관없이 한국인이어서인가? 외국에 반백년을 살아도 내 한국인 DNA는 없어지질 않았나보다. 너무 좋다...
요약 : 이수일과 사랑에 빠진 심순애는, 돈 많은 김중배에게 끌려 이수일과 혼약을 파기하고 김중배와 결혼한다. 그걸 보고 이수일은 돈에 대한 원한으로, 돈 많이 벌 수 있는 고리대금업자가 된다. 차후 시간이 지나서, 이수일과의 풋풋한 사랑이 생각나는 심순애. 하지만 이수일은 그때의 상처 때문에 냉담하기만하다. 그래도 유부녀인 심순애는 지속적으로 이수일에게 애정을 보낸다. 하지만 안통하자 결국 투신자살을 생각하게되고, 한강에 뛰어들었으나 이수일의 친구 때문에 구해지게 된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 나이가 들었을 즈음에, 이수일은 자살하려는 커플으르 구해주고 심경이 변화했으며 결국 심순애를 용서해주게 된다. 그런 심순애를 본 남편인 김중배는 어자피 심순애는 노리개였다며, 수수방관하게 된다. 어자피 돈에 끌린 년은 나중에도 다시 돈 때문에 자신에게 돌아올거라고 그렇게 믿는다. 시간이지나 많은 갈등이 있었지만 결국 이수일과 심순애는 서로의 과거를 뉘우치고 재회하게 된다. 나이가 먹으니, 돈이 전부가 아니라 인생의 진정한 동반자가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된다. 여기까지는 진정한 사랑에 대한 내용이지만... PS. 그래 돈이 전부가 아니지만, 어릴 적에 즐길거 다 즐기고 나이먹고 이제 육체적으로 못즐기니 첫사랑 찾아 떠나가는 주인공들의 애환은 당시의 시대 사람들에게는 호평이었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공감을 전혀 못하게 되면서 서서히 잊혀지게 된다. 그 제목은 장한몽. 요약하면, 어릴적 첫사랑을 잊고 즐길거 다 즐기고, 나이 먹으니 첫사랑 찾는 내용이라고 보면 된다. ㅇㅇ 결국 어릴 적에는 에로스(육체적)적인 사랑이었으나, 나이 먹으니 플라토닉(정신적) 사랑을 찾는 내용이다.
목소리가 좋다
오랜만에 또 찾아왔네요
씽씽 찾아보다가
추다혜님 소리 듣고갑니다
활동하시는 모습 보고싶어요
참..
타고난 예술인이네요.
씽씽이 이래서 대단한거구만.
세분 모두모두 한분한분 이렇게 실력이 다분하시니..안좋아 할래야 않좋아할수가 없는 예술인들이시어요!!!화이팅.
이젠씽씽밴드는 아쉽게도 해체되었던걸압니다 추다혜님이 빠지고이희문과 놈놈으로 재탄생
그러나 다좋네요
에고 에고
간만에 노래 같은
노래 잘 들었읍니다
나도 국악좀 한다고 방구께나뀌었는데
진짜 잘 하네요
찐 팬이 됄래요
건강 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이런 표현 어떨지 모르겠으나 [깡]이 대단합니다.무대에 지지 않고 관객을 어루만지네요. 클래식 대중음악 국악 코메디 연기 통털어 이 정도 끼와 깡을 가진 사람은 드물듯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이 재능을 나누고 싶네요.
한마디로 여걸 예술가네... 그냥 무대, 관중 휘어잡고 본인능력 마음껏 쏟아붇네... 대단합니다. 감탄~~
먼 씽씽밴드는 멤바 하나하나가 레전드임... ㄷㄷㄷㄷㄷ
씽씽에서의 추다혜와 추다혜 개인으로서의 예술가적 면모는 역시 큰 차이가 있네요. 저는 둘 다 좋지만, 후자가 조금 더 좋네요. 더 자유스럽고 더 개인의 역량이 마음껏 발휘된다는 느낌이예요. 씽씽이라는 옷도 가끔은 입어주시되, 개인 공연도 자주 해주시면 좋겠어요.
씽씽에서 이미 빠져나오신분입니다 더이상 언급은 자제하심이 좋을듯하네요
어...정말 반주가 없네....대단하네요
이희문님을 통해서 씽씽을 알게 돼고, 담으로 승태 님을 찾아 다니다 , 지금은 다혜님이 저의 종착역인듯 한 느낌이네요.우리 한민족의 핏줄이 풍류 라고 , 책에서만 보다 실제로 실감을 하고 공감을 합니다. 다시 씽씽이 부활 해서 저의 이 소름 끼치는 감성이 , 유튜브 뿐이 아니라, 공연하는 현장에서 같이 호흡 하고 싶어요,바로 앞에서 호흡 을 같이 하고 싶은데.,.. 정말 우리 네 k pop 아이들도 좋아 하지만,, 새삼 깨달았어요.. 우리 전통 이 음악들은 나의 세포 하나하나 그 존재였다는걸,,,,, 너무 달라요,,, 헤비메탈을 좋아 하고 아직도 취미로 락을 즐기는 내 감성에,., 정말 그 해비메탈보다 100배 1000배 더 자극 적인게 우리 음악이었네요...
대한민국 보배중 한분 추다혜 명창님! 흥해라! 아주 크게 흥해라!
이건...댓글을 안 남길 수가 없네요~~
진짜 꾼이네요~
저 표정..호흡..손짓 하나하나...
뭐라 표현할 말이 없네요...그저 "와우~~~"
Super Great~!!
이런 퍼포먼스가 있다니.......... 추다혜 너무 멋지지 아니한가?
이수일과 심순애의 이야기가 이렇게 애절한 이야기였나요. 처음 느껴보는... 추다혜님 진짜 무대미너도 감정을 쥐락펴락하는 실력도 정말 대단하세요.
전통적 소리꾼은 외모도 연기력도 소리실력도 모두 갖춰야 했었는데 추다혜라는 보물을 씽씽밴드 덕에 뒤늦게 발견했음. 앞으로도 응원할께요. 최고네요.
추다혜님 팬입니다
미스트롯2 에 나오시믄
탑3 안에 드는데요
아쉽네요 ~~~❤❤❤❤❤❤❤
목소리 정말 시원하고 무대가 지루하지 않네 반주도 없이 잘한다.대충 듣다넘길려 했는데 계속 듣게 되네 가사도 잘 들림
이 언니 머야~~ 왤케 매력쟁이야~ 이 영상에서도 완전 매력 뿜뿜~
나 어릴때 얼핏듣던 창을 오십년이 넘어 젊은 사람을 통해 듣게 되니 무척 정겹고 새롭다.
게다가 이수일,심순애 그리고 김중배 ㅎㅎㅎ
대동강이 배경인것도 이제 알았네....
소리가 이리 좋은걸보니 내가 나이가 들었다는걸 절실히 느낀다......나이와 상관없이 한국인이어서인가?
외국에 반백년을 살아도 내 한국인 DNA는 없어지질 않았나보다.
너무 좋다...
씽씽으로 제발.
이제서야 씽씽 알게됐는데 공연한번 못보다니 이건아니지.
씽씽밴드 해체됐다고하던데ㅠ 넘 속상하지만 다혜님의 앞길도 꽃길만걸으시길바랄께요 넘 매력적이세요~^^
요즘 세상에 젊은 색시에게서 이런 소리가 나오는 게, 참 신기하고 대단합니다. 추다혜 님을 응원합니다.^ㅇ^
무반주에요, 무반주...손놀림과 손바닥 부딪히는 소리가 악기로다 악기로다,,, 악기가 될 수있는거구나... 김어준 공장장님 이분을 다스뵈이다로 불러주소서
으으으으응~
추다혜님 씽씽~ 해줘요
아휴 표정 손짓 하나에도 쓰러지겠어요 추다혜님 목소리 하나로 이렇게 영화와 뮤지컬보다 더 뛰어나다니. 판소리란 참으로..
젊은 음악가 추다혜❤멋진공연 뒤에숨은 당신의 끊임없는 노력이 엿보여집니다
충격적으로 멋진 공연 보여주신 당신에게 감사드려요🎉
5:23 MY FAVORITE CLIMAX PART
보는내내 에너지에 휘감김…
씽씽으로 다시 뭉치시길 🙏🏼🙏🏼🙏🏼
다혜.
이뻐~ 묘한 매력, 마력.
무반주에 7분을? 대단하시다
역시 추다혜 소리하나는 정말 국보급이다.
반주하나없이 이런감동을...
음색과 연기력에 눈물이 줄줄 납니다
이쁘다. 추다혜
너무 잘 들었어요...추다혜님....npr공연에서 처음 뵀는데....오늘 모습은...또 다르시네요....진지하시고요...!!^^
넘넘 이쁘고 소리도 어쩜 저리도 잘하는가요...우유피부핑크~~~
타고난것 같다 ㅡ.ㅡ;;;
다혜씨 정말 다시 한 번 매력에. ㅜㅜ 근데 이곡 넘 슬픕니다 ㅜㅜ
겨우 고른 찬사. 최고예요!!
프리스타일 국악 같으네요 우와 멋져
All that I can say in my native tongue is... "Wow"!
하아... 말이 안나옴...
난고난 끼와 재주 ~~~~넘 멋찌세유~~~~
저는 씽씽보다 추다혜님 노래가 더 좋아용! 꼭 재결합 생각보다도 추다혜님이 원하시는 방향의 음악을 계속 하시기를!
저도 그리 생각하네요 멋진 추다혜십니다 👍
다스뵈이다 오셔요~~~~
초청을해줘야가지요
@@김형군-k7x ㅎㅎㅎ그러네요.
총수한테 졸라볼게유.
댓글도 안보겠지만 ㅋㅋ
@@에요루루 뎃글을왜안봐요
김총수한테졸라봐요
추다해씨초청좀하라고
우리 것의 품격을 추다혜님과 이희문님을 통해 봅니다.
아프것네 무릅이 미소와 카리스마가넘치네 소중한자산이네요
뉴공에서. 첨 보고. 희문씨 승태씨 찾아보다. 다혜씨. 찾앗네
연기력도 짱~이시네요,,,,
그냥 울고싶어지네요
시작부터 엄첨 패대기 지리네요.
죽음입니다^^;;
100년 구독,,
맞아 씽씽,, 짱짱한 맥력입니다.
할말을 잃었다...(- -),b
엄지척~!♡
오늘부로 입덕합니다. 그러니 무궁무진하게 활동해 주십쇼. 뿀!! ㅠㅠ
씽씽에서도 보고싶어요~~^^
아..놀랍다 진짜...진짜 예술인...
소름 또 소름...
보고 싶어라...
점점 노래를 잘 하시네요.
쩐다쩔어~~우왓!
뉴스공장초대가수로 나오셨는데
알게됐습니다 김어준선생앞에서 당당하신모습이 쩔다고 표현해도
되겠지요?!
진면목을 보여주지못했던게
아쉽지만~~~ㅠㅠㅠㅠ
리츄얼댄스
차지S차지
몽금포 등등 민요를
예술로승화시킨 나의 스승님이십니다
이런 매력쟁이 !! 보물덩어리!!
모습에서한이묻어나오네요
박수로 끝맺는게 플라멩고 같네요... 멋집니다.
국악을 사랑하게 되었네요~ 씽씽 재결합해랏!!!!
짝짝짝!!!!! 마디마디 혼이 붙었구나
잘듣고 갑니다.
와 ~진짜 재주꾼이네요 감동
이게 한국의 소리 입니다
영상엔 못담는다.. 우리의 소리는... 직접 봐야 느낄수 있다. 우리의 소리..
와 내생에 국악 듣고 눈물 나올줄은....ㅎㄷㄷ
하~~~ 좋다~~~
멋쟁이....씽씽컴백하면 여신!
정말 씽씽밴드를 알게 해 준
매불쇼에 감사 드린다 ㅠㅠ
이야.... 최고다!
잘한다.
아! 그 유명햇던 이수일, 김중배, 심순애의 삼각 다이아몬드! 진짜 50년전 테래비서 본 건데 ㅋ
와아~세상에~~~!!!
우연히 알게됐는데 대단하시네요~~👏👏👏👏👏👏👏👏👏👍👍💖💖
특별하고 특이하고 독보적
잘하시네요 국악이 이리좋아요👍
진심 매력적이네요♡♡
아, 시원시원하네요!!
이야
소리와 손동작이 다 하네요
그어떤 음악 보다 좋습니다
👍👍👍👍👍
Bravo!
누나 좋은 음악 해주셔서 고마워요 :)
잘하신다~~~
생생한 이야기전달에 가슴이 뭉클~! 진정한 예인
요약 :
이수일과 사랑에 빠진 심순애는, 돈 많은 김중배에게 끌려 이수일과 혼약을 파기하고 김중배와 결혼한다.
그걸 보고 이수일은 돈에 대한 원한으로, 돈 많이 벌 수 있는 고리대금업자가 된다.
차후 시간이 지나서, 이수일과의 풋풋한 사랑이 생각나는 심순애.
하지만 이수일은 그때의 상처 때문에 냉담하기만하다.
그래도 유부녀인 심순애는 지속적으로 이수일에게 애정을 보낸다.
하지만 안통하자 결국 투신자살을 생각하게되고, 한강에 뛰어들었으나 이수일의 친구 때문에 구해지게 된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 나이가 들었을 즈음에, 이수일은 자살하려는 커플으르 구해주고 심경이 변화했으며 결국 심순애를 용서해주게 된다.
그런 심순애를 본 남편인 김중배는 어자피 심순애는 노리개였다며, 수수방관하게 된다.
어자피 돈에 끌린 년은 나중에도 다시 돈 때문에 자신에게 돌아올거라고 그렇게 믿는다.
시간이지나 많은 갈등이 있었지만 결국 이수일과 심순애는 서로의 과거를 뉘우치고 재회하게 된다.
나이가 먹으니, 돈이 전부가 아니라 인생의 진정한 동반자가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된다.
여기까지는 진정한 사랑에 대한 내용이지만...
PS. 그래 돈이 전부가 아니지만, 어릴 적에 즐길거 다 즐기고 나이먹고 이제 육체적으로 못즐기니 첫사랑 찾아 떠나가는 주인공들의 애환은 당시의 시대 사람들에게는 호평이었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공감을 전혀 못하게 되면서 서서히 잊혀지게 된다.
그 제목은 장한몽.
요약하면, 어릴적 첫사랑을 잊고 즐길거 다 즐기고, 나이 먹으니 첫사랑 찾는 내용이라고 보면 된다. ㅇㅇ
결국 어릴 적에는 에로스(육체적)적인 사랑이었으나, 나이 먹으니 플라토닉(정신적) 사랑을 찾는 내용이다.
판타스틱~~~~
씽씽 해체 전에 앨범 내주셨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ㅠㅠ그래도 응원합니다 좋은 음악 부탁 드려요🙏🙏
가사 전달이 좋다
와우
이분 대박이네
씽씽으로 돌아와주오~```
진정한 딴따라입니다 극찬합니다
예인의 똘끼 충만. 보배로다.
씽씽 밴드 분이다 ㅋ 진짜 너무 잘부르심
씽씽
곡ㆍ씽
Someone can tell me what she is saying or what is the story in this lyrics? Thank you,
이분 npr무대에서 굉장히 섹시해요. 내가 나이는 더 많지만 언니 꽃길 걸으셈.
헐 무반주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