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맞습니다! 2e가 평균이었는데 예전보다 점점 더 한국분들의 많은 분들이 발볼이 넓은 분들이 많아지는거 같습니다. 발볼이 넓은 분일 수록 미즈노 제품 추천드리고, 발볼이 좁은 분들은 요넥스, 빅터 제품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미즈노는 3e제품이 더 많이 출시되어서요~~
스텔스네오2랑 스텔스6 은 적용된 바닥 쿠션부터 소재 디자인까지 많은 부분이 다른 제품입니니다. 간단히 말씀드리면 스텔스네오2는 쿠션감에 좀 더 몰빵된 제품이라면 스텔스6는 쿠션감+경량성까지 챙긴 제품입니다. 팡2 제품도 쿠션감이 아주 우수한 제품입니다만 팡2의 경우 바닥 몰드가 뒷꿈치까지 튀어 나와있어 런지 동작 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팡2제품은 와이드 제품이며 나머지 제품은 2E의 일반 발볼 너비의 제품입니다! 라이트닝Z8이 괜찮으셨다면 스텔스시리즈도 괜찮으실 거 같습니다^^
전설의 스텔스 !!
아시는 분이 계시는군요 분명 구력자이시겠네요! 스텔스6도 깔끔하고 기능성 우수하게 출시되었습니다.
오호😮😮
영상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E가 평균발볼이고 3E가 넓은발볼이 맞지않을까요? 저는 평균보다 조금 넓은데도 3e가 너무 넓어서 못신겠더라구요.
네 맞습니다! 2e가 평균이었는데 예전보다 점점 더 한국분들의 많은 분들이 발볼이 넓은 분들이 많아지는거 같습니다.
발볼이 넓은 분일 수록 미즈노 제품 추천드리고, 발볼이 좁은 분들은 요넥스, 빅터 제품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미즈노는 3e제품이 더 많이 출시되어서요~~
스텔스네오2랑 스텔스6랑 차이점이 멀까요? 그리고 혹시 웨이브팡2도 쿠션감이 있는데 위에 제품들과 차이가 있을까요? 팡2가 뒷굽이 올라간거 그것말고 차이가 있을까요? 라이트닝z8 신고 있는데 좀 적응하니 괜찮은데 그것보다 스텔스 시리즈가 더 좁을까요?
스텔스네오2랑 스텔스6 은 적용된 바닥 쿠션부터 소재 디자인까지 많은 부분이 다른 제품입니니다.
간단히 말씀드리면 스텔스네오2는 쿠션감에 좀 더 몰빵된 제품이라면 스텔스6는 쿠션감+경량성까지 챙긴 제품입니다.
팡2 제품도 쿠션감이 아주 우수한 제품입니다만 팡2의 경우 바닥 몰드가 뒷꿈치까지 튀어 나와있어 런지 동작 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팡2제품은 와이드 제품이며 나머지 제품은 2E의 일반 발볼 너비의 제품입니다!
라이트닝Z8이 괜찮으셨다면 스텔스시리즈도 괜찮으실 거 같습니다^^
미즈노 팡2를 270을 구매하여 처음에는 조금 타이트해 발이아팠지만 조금 늘어나면서 발에 아주 잘맞는 신발이 되었는데 클로 네오3 도 270으로 구매하면 될까요??
팡2는 내부길이가 좀 타이트하게 나오는 제품이라 혹시 기존에 팡2 외 다른 모델도 270 사이즈를 신으셨는지 궁금합니다. 클로네오3라면 저는 개인적으로는 265 사이즈도 신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