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저때로 돌아간다면 신천지 윗 사람들한테 말하는것 보다. 옆에서 안내한다고 어리버리하게 서 있는 신천지 신도들 붙들고 "지금 저희가 피하는것 같습니까? 신천지가 피하는 것 같습니까? 저희는 지금 토론하고 싶습니다. " 라고 물으면서 상황 판단 해보라고 해도 좋았을 것 같네요. 누가 진짜인지 거짓말을 하는지 누구보다 앞에서 지켜보고 있으니까요. 저기서 안내하는 몇몇 신도들은 판단 내렸을꺼에요.
김관식 음... 이게 내용증명서가 필요한가요?? 녹화되고 있는 일 그대로 내보내려고 핸드폰으로 촬영하고 편집 없이 올려주신 것 같은데요?? 이게 신천지의 실상입니다. 화가 나내요... 무엇보다도 저는 이제는 나온 사람이지만 신천지인들을 한 인격체로서 지금도 속이고 우롱하는 행동이죠.... 천기총이 안왔다는 미친 소리 할거잖아요
@@paulkim6190 시국과 무슨 상관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 동안 신천지의 주장은 기성교회에서 토론을 회피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근데 정작 토론의 장을 만들어 주니 신천지에서는 참석도 안 하고 또 자기들이 공개 토론이라고 만든 자리에서는 정작 상대방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출입통제를 하는 것이 영상이 보여주는 내용입니다. 천기총 회장이 와야 한다? 이것 또한 정말 웃긴 주장입니다. 왜 토론을 하는 것입니까? 누가 진리인지 한번 밝혀보자는 것 아닙니까? 근데 회장이 와야 한다. 또 그전의 회의에서는 성경과 자료 없이 하자는 둥 정말 상식을 가지고 생각했을 때 저들이 진정 토론을 원하는 것인지 의심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내용 증명없이도 님께서 보시면 아시지 않습니까? 신천지쪽의 태도가 진짜 토론을 하려는 자들의 태도 입니까? 아니면 회피하려는 자들의 태도 입니까?
내용증명의 내용을 알면 팩트체크가 가능하지 않나 해서 올린 말이니 너무 괘념치 마세요~ 양쪽의 주장을 들어 보지 않았으니, 한쪽 주장의 말마 담긴 영상을 보고 판다하기에는 성급하지 않나 하는 합리적의심이 있을 뿐이지요. 죄송해요 저는 기독교가 아니라서.. 저랑 상관 없는 일에 괜히 끼어 들어 물만 흐렸나봐요. 추천영상에 떠서 보게됬는데.. 재미없네요^^
@@paulkim6190 네 혹시 스토리를 모르신다면 제가 잠시 설명해 드릴게요. 과거부터 신천지에서는 기성교회가 토론에 나오지 않는다고 하고 기성교회는 신천지에서 나오지 않는다고 서로 주장하였습니다. 그러다가 얼마전 천안의 교회 연합쪽에서(천기총)에서 신천지에서 정식 토론 제의를 하지요. 그래서 실무자들도 만나고 토론이 이루어지길 바랬지만 신천지쪽에서 성경이나 자료 없이 토론하자는 상식 이하의 트집으로 토론이 성사되지 못했습니다. 토론이 무슨 암기 대회도 아니고 누구의 교리가 과연 성경과 맞는 것인가를 따져보는 토론에서 성경없다 하자는 것은 토론을 하기 싫다는 것이지요. 또 성경이외의 자료도 허용할 수 없다고 했는데 이것은 이만희씨의 책이나 신천지 자료등 신천지 교리가 변개되고 서로 모순 되는 것을 책이나 문서에서 발견할 수 있는데 이것을 확인하지 못하도록 하는 유치한 꼼수입니다. 결국 회의는 결렬되었고 토론은 성사되지 못했습니다. 그 후에 서로 상대방 때문에 토론이 결렬되었다고 주장했고 결국 각자 토론의 장을 마련해서 상대방이 참석하도록 공문을 보낸 것이지요. 근데 기성교회에서 개최한 토론회에는 신천지에서 아예 참석을 안했고 신천지에서 마련한 토론회(영상)에는 천기총 회장이 오지 않았다고 출입자체를 막은 것입니다. 토론은 왜하는 것일까요? 천기총 회장이 와야 토론이 되는 건가요? 누가 성경과 맞는지 그걸 확인하면 되는 것인데 아니 천사와 일문일답하고 70억 인구중에서 유일하게 성경을 통달했다는 약속의 목자(이만희)가 저쪽에 있는데 무슨 회장이 와야하고 무슨 성경 없이 해야 하고 무슨 자료 없이 해야 하고 등등 무슨 이런 조건들을 단단 말입니까? 이건 스토리만 알면 교회에 다니는 분이시건 아니시건 누가 토론을 기피하는지 뻔히 알 수 있지 않습니까? 이 문제는 요즘 매체에서 시끄러운 한기총의 문제도 아니고 목사님의 비리나 성폭행 문제도 아니고 그냥 누가 토론을 기피하는가 하는 문제일 뿐입니다. 그리고 그 답은 영상을 보신 그대로 입니다. 기성교회는 피하지 않습니다. 겁쟁이 신천지에서 피하고 있는 것이지요.
애초부터 공개토론 할 자신과 ,의지 .생각도 없는 신천지 진상
까발려주시니 감사합니다~~~
신천지 참 웃기는 집단이군요. 자신들이 공개토론으로 초대해 놓고 입장방해라니. 공개라는 개념을 잘 모르는가?
만약 저때로 돌아간다면 신천지 윗 사람들한테 말하는것 보다. 옆에서 안내한다고 어리버리하게 서 있는 신천지 신도들 붙들고 "지금 저희가 피하는것 같습니까? 신천지가 피하는 것 같습니까? 저희는 지금 토론하고 싶습니다. " 라고 물으면서 상황 판단 해보라고 해도 좋았을 것 같네요. 누가 진짜인지 거짓말을 하는지 누구보다 앞에서 지켜보고 있으니까요. 저기서 안내하는 몇몇 신도들은 판단 내렸을꺼에요.
신천지 정말 비겁하네요😂
저거 지들끼리 북치고 장구치고 할려고 저러는거네 천기총회장이 결국은 안왔다고 짓거릴께 뻔함ㅋㅋ
이영상에는 신천지 댓글도 못다네 ㅋㅋ
그래도 최소한의 인지능력은 있나보다..
신천지 추하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친구한테 꼭 보여주고 싶은데 증명서 없을까요ㅜㅜ 조금이라도 틈을 주면 그 틈으로 자기합리화 오지게 할 사람들입니다. 애초에 자기합리화 사이비니깐요..
모자이크가 제 역할을 못하네요^^
딱봐도 토론에는 관심이 없고 우리가 천기총을 이겼다는 명분만 필요한거 ㅋㅋㅋㅋ
왜케 자신감이 없냐.. 진리라더니.. ㅉ 소리만지를줄알지 별거없네 신천지ㅋㅋ
신천지는 계시록 7장 3절과 계시록 22장 11절을 어기는 집단이기에
왜 위 두구절 안지키냐고 질문하면 발리기 때문입니다 ㅎㅎㅎ
그래서 안받아주겠죠
결국은 자기들도 가짜.사기라는 것을 인정하는거네. 지들말로 붕~ 우~ 유~신들(말을 빨리 읽어야함)
모압.예수.마호메드 세 놈 사기꾼이라는 책 (세명의사기꾼)검색해보세요
목사라는 자들은
(영국법원 예수판결)검색해보세요
예수에 대해 얼마나 아시나요
근데 천기총 회장님은 왜 안오셨어요? 그냥 회장님 가셨으면 문제 없었잖아요. 초대한 건 회장님인데 대리인이 갔으면 천기총에서도 잘못하신 건 맞죠.
천안 신천지는 담임강사가 나왔나 보죠?
천기총 화이팅!!!
받으신 내용증명서 공유 해주실수 있으세요?
시대가 하도 흉흉 하니까, 이제는 증거 없이는 누구 편도 못들겠네요 ㅠ
김관식 음... 이게 내용증명서가 필요한가요?? 녹화되고 있는 일 그대로 내보내려고 핸드폰으로 촬영하고 편집 없이 올려주신 것 같은데요?? 이게 신천지의 실상입니다. 화가 나내요... 무엇보다도 저는 이제는 나온 사람이지만 신천지인들을 한 인격체로서 지금도 속이고 우롱하는 행동이죠.... 천기총이 안왔다는 미친 소리 할거잖아요
@@nasongsh 없으면 어쩔수 없구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저 영상이 모든걸 증명 해준다고 생각은 안드네요.
@@paulkim6190 시국과 무슨 상관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 동안 신천지의 주장은 기성교회에서 토론을 회피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근데 정작 토론의 장을 만들어 주니 신천지에서는 참석도 안 하고 또 자기들이 공개 토론이라고 만든 자리에서는 정작 상대방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출입통제를 하는 것이 영상이 보여주는 내용입니다.
천기총 회장이 와야 한다? 이것 또한 정말 웃긴 주장입니다. 왜 토론을 하는 것입니까? 누가 진리인지 한번 밝혀보자는 것 아닙니까? 근데 회장이 와야 한다. 또 그전의 회의에서는 성경과 자료 없이 하자는 둥 정말 상식을 가지고 생각했을 때 저들이 진정 토론을 원하는 것인지 의심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내용 증명없이도 님께서 보시면 아시지 않습니까? 신천지쪽의 태도가 진짜 토론을 하려는 자들의 태도 입니까? 아니면 회피하려는 자들의 태도 입니까?
내용증명의 내용을 알면 팩트체크가 가능하지 않나 해서 올린 말이니 너무 괘념치 마세요~
양쪽의 주장을 들어 보지 않았으니, 한쪽 주장의 말마 담긴 영상을 보고 판다하기에는 성급하지 않나 하는 합리적의심이 있을 뿐이지요.
죄송해요 저는 기독교가 아니라서.. 저랑 상관 없는 일에 괜히 끼어 들어 물만 흐렸나봐요.
추천영상에 떠서 보게됬는데.. 재미없네요^^
@@paulkim6190 네 혹시 스토리를 모르신다면 제가 잠시 설명해 드릴게요.
과거부터 신천지에서는 기성교회가 토론에 나오지 않는다고 하고 기성교회는 신천지에서 나오지 않는다고 서로 주장하였습니다.
그러다가 얼마전 천안의 교회 연합쪽에서(천기총)에서 신천지에서 정식 토론 제의를 하지요. 그래서 실무자들도 만나고 토론이 이루어지길 바랬지만 신천지쪽에서 성경이나 자료 없이 토론하자는 상식 이하의 트집으로 토론이 성사되지 못했습니다. 토론이 무슨 암기 대회도 아니고 누구의 교리가 과연 성경과 맞는 것인가를 따져보는 토론에서 성경없다 하자는 것은 토론을 하기 싫다는 것이지요. 또 성경이외의 자료도 허용할 수 없다고 했는데 이것은 이만희씨의 책이나 신천지 자료등 신천지 교리가 변개되고 서로 모순 되는 것을 책이나 문서에서 발견할 수 있는데 이것을 확인하지 못하도록 하는 유치한 꼼수입니다.
결국 회의는 결렬되었고 토론은 성사되지 못했습니다. 그 후에 서로 상대방 때문에 토론이 결렬되었다고 주장했고 결국 각자 토론의 장을 마련해서 상대방이 참석하도록 공문을 보낸 것이지요. 근데 기성교회에서 개최한 토론회에는 신천지에서 아예 참석을 안했고 신천지에서 마련한 토론회(영상)에는 천기총 회장이 오지 않았다고 출입자체를 막은 것입니다.
토론은 왜하는 것일까요? 천기총 회장이 와야 토론이 되는 건가요? 누가 성경과 맞는지 그걸 확인하면 되는 것인데 아니 천사와 일문일답하고 70억 인구중에서 유일하게 성경을 통달했다는 약속의 목자(이만희)가 저쪽에 있는데 무슨 회장이 와야하고 무슨 성경 없이 해야 하고 무슨 자료 없이 해야 하고 등등 무슨 이런 조건들을 단단 말입니까? 이건 스토리만 알면 교회에 다니는 분이시건 아니시건 누가 토론을 기피하는지 뻔히 알 수 있지 않습니까? 이 문제는 요즘 매체에서 시끄러운 한기총의 문제도 아니고 목사님의 비리나 성폭행 문제도 아니고 그냥 누가 토론을 기피하는가 하는 문제일 뿐입니다. 그리고 그 답은 영상을 보신 그대로 입니다. 기성교회는 피하지 않습니다. 겁쟁이 신천지에서 피하고 있는 것이지요.
아마도
covid19 는 들어 갔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