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5
- 22 562
오현철OH HYUN CHUL
เข้าร่วมเมื่อ 8 ม.ค. 2013
오현철 손자
วีดีโอ
오현철목사 OH HYUN CHUL 이리북문교회 20210721 세상을 이기었노라(요16:32-33)
มุมมอง 3043 ปีที่แล้ว
울 부친 묘소 이장하러 2020년 7월에 귀국했다가 코로나로 선교지로 가지 못하여 제주도에서 과수원 관리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백신 2차 접종후 9월에 선교지로 갈 예정입니다.
오현철목사 OH HYUN CHUL 안산제일교회 네팔예배부 예수생명 헌금송
มุมมอง 1593 ปีที่แล้ว
안산제일교회 외국인선교위원회 담당 , 저가 생명을 다해 사랑하며 복음을 전한 네팔예배부 성도님들입니다. 저가 계속 사역했으면 울 제임스 전도사님은 장신대 신대원 보내고 목사임직을 하게 했을 것인데. . .
필리핀 앙헬레스 선교사합창단 순회공연 윤사라선교사님의 샤론교회에서
มุมมอง 2728 ปีที่แล้ว
윤사라선교사님의 샤론교회에서 우상호선교사님의 가족들의 공연모습입니다. 아직은 마을 공터에서 예배드리고 있지만 300평의 교회터를 마련하여 건축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함께 기도하여 주십시오.
필리핀 앙헬레스 선교사합창단 선교지순회공연 윤사라선교사님의 샤론교회에서
มุมมอง 2688 ปีที่แล้ว
앙헬레스선교사 합창단 선교지 순회공연으로 윤사라선교사님의 선교지에서 우상호목사님의 가족이 특별 공연하는 모습입니다. 아직은 교회를 건축하지 못해 마을 공터에서 예배드리고 있지만 300평의 대지를 마련하여 교회 건축비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교회건축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오현철 OH HYUN CHUL 영예부 God is so good forever.
มุมมอง 1029 ปีที่แล้ว
울 영어예배부찬양단이 2015년도 상반기 총전도주간을 맞이해 전도 격려 찬양하는 영상입니다
오현철 OH HYUN CHUL 안산제일교회 러시아예배부 특송
มุมมอง 1179 ปีที่แล้ว
울 러시아예배부 헌금송입니다. 비록 월 15만원 짜리 고시원에 살면서도 믿음으로 세상을 이기며 사는 사랑하는 울 러시아예배부 성도님들입니다. 저가 다리가 아픈 가운데 있지만 주일설교 부탁하여 지난주일 하나님 말씀을 전했습니다. 이들이 저를 위해 병원비에 보태라고 모금하여 11 만원 이나 주시더라고요. 전 이들을 제 목숨보다 더 사랑합니다
오현철 OH HYUN CHUL 안산제일교회 전도출정식 외국인예배부 퇴장
มุมมอง 1979 ปีที่แล้ว
오현철 OH HYUN CHUL 안산제일교회 전도출정식 외국인예배부 퇴장
오현철 OH HYUN CHUL 안산제일교회 네팔예배부 꾸마른전도사님 송별예배
มุมมอง 769 ปีที่แล้ว
오현철 OH HYUN CHUL 안산제일교회 네팔예배부 꾸마른전도사님 송별예배
그라안도 마음이 우울 하여 고훈 언로목사님 뵙고싶은데 동영상으로 뵙게 되어 정말로 기쁩니다 먼 고양 떠나 이곳까지 오셔서 안산 제일교회을 위헤 많은 일을 하셨으니 아프지 안은 하늘나라 천국에 편안히 쉬세요오 주님아멘감사합니다 아멘
다금바리회와 교회. 쇠주와 구세주. 비유부터 심창찮아요 많이들 들어 보세요
아이고 부족하고 무익한 종놈의 설교에 답을 주시고.. 넘 고맙고 감사합니다
밀양에 열연하는 전도연의 열연을 능가한는 감동을 불러일키게 하는 목사님의 설교흐름, 회개하지 않고 회개 단어만 사용하는 이시대 한국교회 무당목사들과는 확연히 드러나는 천지차이 기독교 신앙의 정수만을 피력하는 목사님 당신은 삯꾼목사라 절대 하지마세요. 당신은 진정한 귀한목사님이십니다.
Happy Full Moon Day. These are the flowers on the second floor veranda of my mother's house. It's pride. My old mother is now old and it is difficult to raise these flowers. She tells me to dispose of everything cheaply. I want you to dispose of the things you have grown for over 20 years.
오목사님의 설교가 재미있고 쉽고 은혜롭습니다. 사모님과 건강하게 오랫동안 사역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고경선 드림.
주일 아침에 은혜 받고 갑니다.
Amen! True Repentance is to ask forgiveness to someone you hurt.
다문화 형제자매들의 찬양이 참으로 활기차고 은혜가 넘치고 성령의 충만함과 역동이 체감됩니다. 지체들의 찬양이 아름다우며 음혜스러우며 귀합니다. 하나님의 기뻐하심이 느끼어집니다. 주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목사님의 귀한사역을 감상합니다.
좋아요.구독 했어요.설교 잘 듣고 갑니다.날 마다 하는일 마다 승리하세요.
고맙습니다
설교를 듣고 평가를 해 달라고 하셔서 부득이 글을 남깁니다. 설교를 하실때 본문에 충실했으면 좋겠습니다. 성경구절 하나 읽고 그 주제에 따른 본인 얘기만 하다가 끝나는 설교가 많습니다. 성경을 인용하되 자기 생각을 합리화하는 도구일뿐이죠. 그렇지 않으려면 성경 본문이 말하고자 하는 의미를 정확히 읽어내야합니다. 누가 누구에게 어떤 상황가운데 한 말인지 먼저 언급하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단어를 쓸때 욕이나 농담은 가급적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정말 성도들 중에 목사님이 농담으로 한 얘기인지 진담인지 구분 못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으니까요. 예를들어 의대나 법대에 들어갈 실력이 없는 사람은 신학대에 가면 안 되는 것인지요? 또한 열정적인 설교자의 모습은 보기 좋지만 치는 설교는 마치 나만 의롭다는 식으로 비춰질 수도 있습니다. 이점도 설교자는 주의해야할 것입니다. 말과 행동은 그 사람을 나타내는 도구입니다. 그의 신앙과 교양이 말이나 행동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정말 하나님의 말씀을 대언하는 그런 설교자가 되고싶습니다.
절대 동의 동감입니다. 특히 길이 참으라는 설교는 정말로 본문과 동떨어진 설교였습니다. . 글 고 18, 18 용어와 자살자의 명예 훼손 문제 때문에 1년 6개월 설교권이 박탈되고.. 결국은.. 정확하게 글고 논리적으로 평을 해주셨습니다. 과연 이준행 선교사님은 대학 교수 이십니다 근데 닥터레이트 는 어디서, 전 장신대에서 박사학위를
글고 무엇을 하여야 이 설교도 평 부탁드립니다
이중대 교수님! 🌹🌹🌹 👏👏👏 🤗🤗🤗
고려인 여러분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돌아 다니니 여러사람 만나는 군... 시간되면 연럭한번 주게나..
저의 전번이 010 6265 8291 입니다. 한 번 전화주십시오. 글고 시간되실 때 안산제일교회 방문해주시면 밥 한 번 사겠습니다. 저는 외국인과 다문화가족 사역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