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1
- 3 921
멜론
เข้าร่วมเมื่อ 21 ก.ค. 2014
멜론
วีดีโอ
데이즈 곤 - 5 (No Commentary)
มุมมอง 13วันที่ผ่านมา
유튜브 업로드 용량 제한때문에 최대한 빨리 할려고 하는데, 게임이 슬슬 어려워지기 시작하니까 힘드네요
데이즈 곤 - 3 (No Commentary)
มุมมอง 8414 วันที่ผ่านมา
좀비고 인간이고 짐승이 된 세계라서 그런가 원조 짐승들이 참 강합니다. 총알이 무한히 공급되는 세계관이라서 정말 다행입니다;
데이즈 곤 - 2 (No Commentary)
มุมมอง 2314 วันที่ผ่านมา
부저가 까칠한 디컨보단 사람이 좋아서 그런가 여기저기 인기가 많네요 3도 화상을 입었는데도 살균 붕대 하나만 툭 던져주고 마는걸 보니 왠만한 인자강 뺨치는듯 합니다.
데이즈 곤 - 1 (No Commentary)
มุมมอง 21521 วันที่ผ่านมา
출시 초 욕을 바가지로 먹고 겨우 살아난 게임, 데이즈 곤입니다. 여러모로 레데리2랑 비슷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No More Room in Hell 2 PLAY (No Commentary)
มุมมอง 7328 วันที่ผ่านมา
바빠서 출시 당일 사놓고 이제서야 플레이했습니다. 얼엑 쉴드를 감안해도 이건 좀 싶은 퀄리티입니다. 2판째엔 무한 탄창으로 쏴대는 사람이 있길래, 핵인가 싶었는데 탄약 버리고줍고 하는걸 보니 평가 페이지에서 본 스캐빈져 특성 버그로 탄창 불리기 하는거였더군요..
고스트 오브 쓰시마 - 전설 4, 낭인 (No Commentary)
มุมมอง 42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낭인은 폭탄마 짓 하는게 재밌네요, 여튼 고오쓰도 끝입니다. 찍을 게임이 없어서 당분간 업로드는 없을 것 같네요.
고스트 오브 쓰시마 - 전설 2-2, 사냥꾼 (No Commentary)
มุมมอง 34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다음은 암살자입니다. 원래는 순서에 맞게 낭인할려고 했었는데, 매칭 이슈 있는 게임에서 궁극기가 팀원 부활인 낭인을 하기에는 실력에 자신이 없네요
고스트 오브 쓰시마 - 전설 2-1, 사냥꾼 (No Commentary)
มุมมอง 33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녹화 실수 때문에 영상을 나눠올리겠습니다. 사냥꾼 하는 사람 보기가 힘들었던거 같은데 어렵긴 하네요
고스트 오브 쓰시마 - 전설 1, 사무라이 (No Commentary)
มุมมอง 165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재미는 있는데, 매칭 시간이.. 주말인데도 이정도라니, 쪼렙이라 그런건지 모르겠네요
고스트 오브 쓰시마 - 13 (No Commentary)
มุมมอง 282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길었던 본편이 끝났습니다. 시무라공은 정말 시간을 되돌려서 조카 교육 다시 시키고 싶겠네요.
페이트/사무라이 렘넌트 DLC - 백룡홍귀연의 (No Commentary)
มุมมอง 40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페이트/사무라이 렘넌트 DLC - 백룡홍귀연의 (No Commentary)
페이트/사무라이 렘넌트 DLC 야규 비검첩 - 2 (No Commentary)
มุมมอง 342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페이트/사무라이 렘넌트 DLC 야규 비검첩 - 2 (No Commentary)
페이트/사무라이 렘넌트 DLC 야규 비검첩 - 1 (No Commentary)
มุมมอง 622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페이트/사무라이 렘넌트 DLC 야규 비검첩 - 1 (No Commentary)
즐겜하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