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
- 3 523
on0071
เข้าร่วมเมื่อ 15 ธ.ค. 2010
วีดีโอ
jms 시간을 빼앗기지 말아라
มุมมอง 119 ปีที่แล้ว
자기 할 일과 목적을 놓고서 ‘시간’을 잡고서 할 일을 다 하고 목적을 이룬 자는 마치 축구장에서 상대에게 공을 뺏기지 않고 혼자 달고 가다가 골인을 시킨 자와 같다. 자기 할 일을 놓고서 ‘시간’을 뺏긴 자는 마치 축구장에서 상대에게 볼을 뺏긴 자와 같다. 자기가 목적한 바를 위해서 그 일을 하면서 jms ‘시간’을 뺏기지 말아라.
정명석 멘토 목적은 희망과 기쁨이다.
มุมมอง 79 ปีที่แล้ว
목적은 희망과 기쁨이다. 일을 다 끝내는 것만 목적으로 두지 말아라. 일을 다 끝내는 목적이 끝나면 마음도 해이해지고 몸도 아프고 휴유증이 온다. 목적한 것만 다 하려고 온 몸부림을 치지 말아라. 모든 일은 진수성찬 먹듯 하여라. 목적을 이루는 과정 속에 성자와 함께하는 기쁨과 희망과 꿈이 있다. 정명석 멘토
영혼의 보화 kl jms
มุมมอง 1110 ปีที่แล้ว
기아... 전쟁.... 테러.... 세상에서 제일 큰 인간의 고통은 배고픈 고통과 병들어 아픈 고통 입니다. kl jms
기도의 불, 깨달음의 불 - 정명석 멘토
มุมมอง 6310 ปีที่แล้ว
마음 정신 생각이 '불'이다. 마음과 정신과 생각 을 강하게 일으켜라! 그리함으로 '행동' 도 강하게 일으켜라! 정명석 멘토의 1분 묵상
jms 사랑이란 무엇인가?
มุมมอง 3710 ปีที่แล้ว
'사랑'을 떠나서는 그 어떤 것도 허무하다. 무로 끝난다. 사랑이 알곡이다. 보화다. 생명이다. jms 영상 중에서....
하나님의 사랑_ 정명석 멘토
มุมมอง 3510 ปีที่แล้ว
푸르른 하늘은 하나님의 마음입니다. 투명하지만 결코 변함이 없는 순도 100% 하나님의 사랑 정명석 멘토 영혼의 보화 중에서......
Wolmyeongdong_성자바위_기도바위_큰바위얼굴
มุมมอง 24512 ปีที่แล้ว
신비하고 아름답고 웅장한 형상 바위 감상해 보세요. 월명동 정명석목사님이 성자 예수님께 간절히 기도 하는 기간에 발견한 성자 예수님 형상 바위입니다. 육신이 있으니 환경에 제약을 받고, 사람의 말로 인해 상처도 받고 시련으로 고통을 받지만 그로 인해 예수님을 더 사랑하시고 성자 예수님을 향한 사랑이 더 키우시며 역경도, 시련도, 인생의 고통도 다 뛰어넘고 계심니다. 그게 사랑의 힘입니다.
성지땅의 백합화야 네 향기가 스며든다 다른 꽃들 많다마는 네 향기가 맘에 든다 -> 나는 왕벌, 너는 월망동에 핀 백합화. 다른 월성, 스타들도 많지만 나 너 맘에 든다. 히프 크다. 킥. 때가 되어 꽃이 만발 피울적에 벌꽃나비 온 대지를 뒤덮는다 네 향기에 끌려간다 -> 너 때가 됐다. 몸도 익고 생각도 익고 과일도 익었어. 과일이 익어야 맛있듯이 여자도 그래. 우리 M도 익었어. 아름다운 백합화야 세마포를 입은듯이 찬란하게 빛이난다 네 모습에 끌려가고 온다 -> 너 모습이 멋있다. 갖출 것을 다 갖추었다. 희귀종 신의 작품이다. 킥. 때가 지나 꽃이 지고 네 향기가 없다 해도 내 사랑은 끝이 없어 내 사랑은 끝이 없다 -> 너 나이 들어도 계속 싸랑해줄게. 그러니까 계속 월망동에만 있어라. 어디 나가지 말고 괴독교박음성교회 안에만 있어라. 만약 이 비밀을 알리면 천기누설이 되어 심판을 면치 못할 것이다.
아멘
한번도 못가봤어요 정말 더 나이 먹기전 꼭 가보고싶어요 정명석 목사님 수도생활 하실때 늘가시던 그길 따라 가보고 싶어집니다
지금은 더 많이 변화되었지요?
신비롭네요 가보고싶어요~
하늘 사연이 있는 곳... 꼭 가보고 싶어요...
어떤 환경에서도 주님만을 사랑하신 목사님의 삶을 기억하며 주님을 따를게요.
정말 귀한 장소이네요.
대둔산에 몇년전에 가보고 안가봤네요~~ 대둔산 용문골 사연이 깊습니다.
대둔산 MT 갔을때 하산길이 저 골짜기였던 것 같은데 험한 곳이었네요. 저기에서 기도하셨나봐요..
안가본지 오래돼서 가보고 싶어요;;;
깊은 기도 골짜기.... 다시 가보고 싶어요...
용문골 찾기도 어려운곳...
대둔산 용문골의 전설을 알고 계십니까! 전설이 중요한 것이 아니고 전설을 이루고 있으니 정말 대단합니다. 진정 그 끈질긴 기도와 간구 절대적인 하나님 성령님 성자 주님의 말씀 실천 진정 정명석 목사님은 삶속에서 진정 하나님,성령님,성자 주님을 최고로 사랑하며 살아온 분임을 다시금 깨닫습니다.
영상을 보면서 절로 숨이 벅차오르네요. ㅎ
푸른 5월에 한번 가보려구요~ 감사해요
대둔산에 또 가고 싶네요 ㅎ 기암절벽이 참 멋있는 곳인데..
주님과 함께한 사연이 깊은곳....
우와~ 저 좁은바위 문을 통과하며 기도 하셨군요~~!!! 그 사랑과 정성이 느껴집니다. 감사드립니다.
꼭 한번 다녀오고 싶어요
소중한 자연성전을 주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네.. 저도 대둔산 꼭 가보고싶네요~
올해는 꼭 다시 대둔산에 가보고 싶네요.
기도의 몸부림이지요 그 조건으로 주님을 볼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대둔산 용문골의 전설 그 전설의 주인공이 이땅에 살아있습니다ㅎ
그리운 대둔산~! 봄이 되니 가보고 싶어진다^^
간지 꽤 됐네요. 저질체력 어찌하리요...ㅠㅠ
하늘 문을 열은 정성의 기도의 발길 진정 그가 있었기에 이 시대가 희망을 얻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저도 용문골 전설 들어봤어요
가고 싶네요
가 보면 더 좋답니다.
온 세계를 구원할 자에 대한 신비한 전설이 숨겨진 대둔산 용문골 좁은 문 참으로 신비합니다. 그곳에서 정성을 드린 분이 정명석 목사님이란 것도 정말 신기합니다. 하나님께서,성령님께서,성자 예수님께서 정명석 목사님을 이끄시고 그곳에서 진정 한겨울 내내 기도하게 하시며 심장만 얼지않게 하시며 이끄신 광경이 눈 앞에 펼쳐지는 듯해요~ 귀한 영상 감사합니다.
대둔산 용문골 절경 멋져요~
딱 10년전에 가봤었는데...다시금 떠올려지네요. 바빠서 못 갔던 곳인데...추억이 많이 담긴 장소에요.
올 여름이나 가을에 다시 한번 꼭 다녀오고 싶어요.
전설의 사람이 온다는 그 곳. 전설의 사람을 만났습니다. 이 시대 하나님이 보낸자. 하나님께 감사영광 돌립니다.
사연 깊은 곳을 생생하게 담아주셔서 감사해요.
깊고 깊어라...좋아라...주님의 발자취인듯...
보기만 해도 척박해보이지만, 그곳에서 주님과 사연이 있는 아름다운 곳입니다.
ㅋ 좋아보입니다.
저 깊은 산속에서 수도 생활을 하셨다죠? 하나님을 만나기위한 몸부림과 사랑 누구도 따라 할수 없는 목사님의 깊은 사랑과 정성이 느껴 지네요
꼭 가보고 싶네요...
몇년전에 가보고 안갔는데 영상으로 보니 또 가보고 싶네요
가보고싶어요^^
사랑하는 아들들과 꼭 가보고 싶네요 ㅎ 전설의 골짜기~~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주께서 주신 아름다운 곳. 감사합니다.
많이 다녔는데 요즘 못가본지 오래되었네요...
귀한 곳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눈이다.......